지드래곤 무제 노래 결혼 시계 나이 재산 가사 컴백

연습생 기간은 SM엔터테인먼트 5년, YG엔터테인먼트 6년으로 총 11년이다. 어린 시절부터 방송 경험이 풍부한 그는 룰라의 뮤직비디오에 꼬마 룰라로 참여해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오디션에 합격했다.

또 어머니가 아들의 재능을 일찍이 인정해 지드래곤을 데리고 각종 오디션과 대회에 자주 참가했다고 한다. 리틀룰라는 1995년 해산하고 가족과 함께 스키장에 갔을 때 우연히 댄스 대회에 참가해 1위를 차지했다. 이때 게임 진행자인 SM엔터테인먼트 이수만 씨의 관심을 받아 지드래곤을 영입하게 됐다. 그러던 중 지드래곤은 친구 집에서 우당 집안의 음악을 알게 되었고, 이후 지누션이 운영하는 힙합 학원에 들어가 랩을 배우기 시작했다.

 

지드래곤

내가 YG 엔터테인먼트에 들어온 이유는 2001년에 엑스틴 이희성이 작사, 작곡한 한국 힙합 플렉스 앨범 작업 때문이었다. 이에 지디는 첫 정규앨범이자 13세 래퍼로 각광을 받고 있으며, 타이틀곡 'Realize Yourself'는 앨범에도 없다. 작사를 직접 하긴 했지만 부족한 부분이 많아서 랩을 도와준 분들이 많았다고 한다. 이희성은 이번 앨범을 계기로 지드래곤에게 프러포즈를 하고 YG엔터테인먼트 연습생 오디션을 봤고 2002년 SM엔터테인먼트를 떠나 YG엔터테인먼트로 이적했다. 그리고 SWi.T와 함께 한국 애니메이션 스페이스 힙합덕의 주제가를 불렀다.

자서전이 다가오는 세상에 외쳐라! 책에는 13세에 작곡을 배운 지드래곤의 이야기가 담겨 있다. 그는 '내일 가사 붙이기'와 '샘플링'을 연습했다고 말했다. 태양, 지디비와 함께 준비한 후 빅뱅으로 데뷔하기로 결정했을 때 지디는 이에 대한 불만이 많았다. 그러나 비가 내리는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지드래곤 거짓말

발매된 '거짓말'은 원래 지드래곤의 솔로 앨범이었다. 2009년 8월 18일 발매된 정규앨범 '하트브레이커'를 시작으로 전곡이 처음으로 음원차트에 진입했고 전곡이 스트리밍 되었다.

무한도전 스페셜 무한도전 가요제와 무한보스에 혼자 여러 번 등장했다.

지드래곤은 자신이 무한도전 가요제에 합류했다고도 했다. 그는 첫 회부터 단 한 번도 시청을 배제한 적이 없다며 무한도전 열렬한 팬이라고 말하며 김태호 PD와 인연을 맺어 무한도전 출연을 하게 됐다. 이후 무한도전 서해안길 가요제에 혼자 출연해 정형돈의 놀림을 받았다. 전에 본 적 있니? 무한도전 서해안고속도로 가요제에서 정형돈이 사용한 "GD 보고 있니?"가 캐치프레이즈다. 박명수의 지속적인 청탁에 성공해 음악그룹 GG라는 이름으로 음악그룹이 결성됐다.

박명수는 해외 콘서트와 많은 협업을 해온 지드래곤을 위해 일본을 방문하는 등 진심을 전했다. 2011년 7월 2일에 발매된 My Cheating Song은 2011년 모든 온라인 음악 서비스에서 1위, 멜론에서 2위를 차지했습니다. 2018년 박명수는 열애를 했다.

회장의 아들인 무한무역유한회사로 출연했지만, 우한 회사 직원들을 감시할 목적으로 인터뷰에 참여했고, 관스위안으로 출연해 재미있는 얼굴을 많이 보였다. 결국 지드래곤은 다시는 만나지 않겠다고 말했지만 유재석 감독이 "내년에는 가요대축제를..."이라고 막연히 말하자 유재석 감독의 손을 꼭 잡고 "그렇게 하겠습니다."라고 말하자 그는 미소를 지으며 대답하며 자리를 떴다.

 

지드래곤 자유가요제 멤버

정형돈은 신의 선물이 된 무한도전 자유가요제 멤버로 발탁됐다. 주간 아이돌 MC로 활약하며 아이돌 게스트를 잘 활용한 정형돈이 지드래곤의 커스텀 멤버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지드래곤은 과거 방송에 출연한 바 있는데, 이는 가요계의 위상을 고려할 때 지드래곤에게 상당히 불리한 상황이며, 선입견을 깨는 모습을 보여줬다. 시간이 흐르면서 정형돈의 성향을 알아채고 장난을 쳤다. 이 때문에 정형돈과 사이가 좋다는 평가를 받았고, 2013년 무한도전 자유가요제에서 정형돈의 유쾌한 모습을 많은 분들이 그리워했다. 유재석은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욕심이 많았다고 말했다. 2013년 11월 22일 Mnet Asian Music Awards에서 올해의 아티스트상을 수상한 지드래곤은 인터뷰에서 정형돈을 언급하며 취재진에게 내 마음을 전하고 싶은 다정한 커플을 표현했다.

 

지드래곤 정형돈

금주의 아이돌에서 정형돈에게 등을 돌린 채 백허그, 나 아닌 다른 사람에게 귓속말, 연애 테스트 등을 진행했다. 주간 아이돌 2화의 절반을 MBC가 이를 알고 2013년 12월 29일 MBC 연예대상 베스트 커플상 후보에 등록, 지드래곤은 베스트 투게더 정형돈 커플상을 수상했다.

SBS 가요대전에 출연해서 못 온다는 연락을 받았을 때, 정형돈이 혼자 베스트 커플상을 수상하고 싶다는 생각을 밝혔을 때, 연기하는 재미가 쏠쏠했다. 뒤에서 노래를 부르며 몰래 등장했다. 지드래곤과 정형돈은 워낙 인기가 좋아서, 무한도전 외 다른 프로그램에 출연한 후에도 정형돈이 있을 때 기믹으로 서로 장난을 쳤다.

 

지드래곤 가요

태양과 함께하는 무한도전 가요제에 참가하여 황광시를 멤버로 선택하여 황태지음악그룹을 결성했는데 대부분이 지드래곤과 태양이 연주했지만 G- 드래곤은 방송 길이가 걱정스럽다고도 했다. 하지만 세 친구의 분위기가 의외로 좋아서 풋풋하고 발랄한 이미지를 자아낸다. 이후 공개된 '마이 갓'은 무한도전 용통고속도로 가요제 음악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2016년에 <무한의 보스-위기 홍보>에 출연했는데, 패러디 말고는 연기는 처음이었어요. 자신이 '무한도전'으로 데뷔하게 될 줄은 꿈에도 몰랐다며 캐스팅이 탄탄하고 캐릭터도 많고 등장인물도 많아 촬영 내내 스트레스가 많았다. 미생과 시그널 TV 시리즈의 출연진이 등장했다. 영화 '킬빌 1'에서는 다니죠 역으로 인기를 얻은 쿠니무라 준도 출연했다. 그는 자신이 코미디언 촬영에 대해 과소평가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다.

게다가 이것은 작은 역할이 아니라 극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2016년, 위기의 회사원 시사회에 등장한 자신을 보고 충격을 받았다. 하지만 극중에서는 평범한 연기를 보여줬고, 초연 이후에는 무한도전 멤버들에게 격려를 받았다. 이에 대해 그는 “이제 대본을 받아들여야 한다”고 농담 반 진지하게 말했다. 이 캐릭터가 그런 캐릭터가 될 줄은 상상도 못했다. 2016년 위기의 직장인 회사원은 2016년 9월 3일 1부, 2016년 9월 10일 2부, 2016년 9월 15일에 방영되었습니다.

 

지드래곤 군대

2018년 2월 27일 3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해 3사단에서 복무했다. 배우 주원은 3부 소속이지만 소속이 다르기 때문에 선배와 후임의 관계는 없다. 대부분의 군인은 다른 회사를 가지고 있더라도 다른 사람들과 똑같이 대우받습니다. 다만, 소지역방위사단 및 기술관리부대의 경우 한 대대의 총 인원은 국경 또는 국경에 접한 지역의 사단의 총 인원만큼 적을 수 있다. 2019년 10월 26일 3,000여 팬들의 환호를 받으며 군 제대 후 현역으로 입대해 음악 활동에 전념할 예정이라고 인터뷰를 남겼다.

https://youtube.com/user/OfficialGDRAGON
https://www.instagram.com/xxxibgdrgn/
https://twitter.com/ibgdrgn
https://facebook.com/gdragon
https://open.spotify.com/artist/30b9WulBM8sFuBo17nNq9c

'솔로가수'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세븐 박한별 나이 상추 여친 영화 이다혜 결별  (0) 2022.08.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