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더보이즈 선우 사진모음 #1 본문

보이그룹/더보이즈

더보이즈 선우 사진모음 #1

판타지걸 2022. 9. 18. 06:20

더보이즈 선우

서울 강동구 예선에서 각각 8위와 9위를 했고, 서울 강동구 대표로 뽑혔다. 예선에서는 잘생긴 외모와 유쾌한 성격, 반전 매력으로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던 한 참가자가 탈락하는 등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절뚝거리며 기절했다는 설이 있지만 확실하지 않다.

 

 

지역 대회에서 아이돌에 대한 편견을 깨고 완성도 높은 랩을 선보여 역겨운 스윙스도 인정했다. 한린예고 교복을 입고 청순한 랩 실력과 깜찍한 재치를 뽐내며 시청자들의 반응을 이끌어냈다. 그러나 예상보다 낮은 득표율에 실망한 모습을 보였다.

 

 

더보이즈 선우 위치

고교 래퍼로 데뷔하면서 리드 싱어에서 랩 포지션으로 전향했지만, 그가 보여준 랩 실력은 스윙스의 편견을 깨뜨렸다. 지금은 고등학생 래퍼로 나왔을 때보다 실력이 많이 늘었다.

 

랩 톤도 안정적이고, 가사도 좋고, 앞으로의 성장이 기대되는 것도 좋다. 연습생 패치에서 자신의 랩과 자작곡 '선우의 날들'을 선보이며 선우의 능력을 믿는 것 같다. 보컬 코치 장진영이 <아임 유어 보이>의 랩 파트를 선우에게 의뢰해 연출가로서의 재능도 보여줬다.

 

노래 실력도 수준급이다. <아임 유어 보이>에서는 랩 파트와 보컬 파트를 모두 맡았다. 가수이자 래퍼이기 때문에 멜로딕 랩도 잘 소화한다. 앞서 언급한 '현우의 어느 날'의 후반부가 대표적인 예다.

 

 

더보이즈 선우 언어 능력이 뛰어나고 빨리 씁니다. 선우는 멤버 상연의 데이즈드 프로필 필름 BGM 작사이다. V LIVE를 통해 1시간여 만에 가사를 완성한 사실이 공개됐다. Xuanyu는 데뷔곡 "Boy"의 랩 파트를 시작으로 각 앨범에 적어도 한 곡의 가사를 썼습니다.

 

 

 

더보이즈 선우 춤도 잘 춘다. '한썸네일' 8회를 통해 베일에 가려진 선우의 춤실력이 공개됐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댄스 라인을 보여준다. HTH 이벤트 댄스 브레이크 팬캠을 보시면 선우의 춤사위를 더 잘 보실 수 있습니다.

 

 

데뷔곡 '소년(Boy)'의 경우 깔끔한 댄스 라인과 변화하는 움직임에도 흐트러짐 없이 다이내믹한 컨트롤을 선보였다. 보컬과 댄스도 잘하는 의지가 강한 래퍼라는 점을 감안하면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이 기대된다.

 

더보이즈 데뷔 그룹이 공개될 당시 유일한 랩 포지션으로 공개됐지만 춤도 추기 쉽기 때문에 퍼포먼스 라인의 일부이기도 했다. 더보이즈 선우 시상식에서 소수의 멤버들과 종종 춤을 춥니다.

 

더보이즈 선우 비주얼

tvN '나의 수학사춘기'에서 인간 얼굴의 황금비로 출연자 1위를 차지했다. 얼굴만큼 비율이 좋아서 의 어려운 킷캣 의상도 완벽하게 소화해낸다.

 

 

더보이즈 선우 학교에서 축구 선수로 일한 경험 때문에 검은 피부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피부가 하얘서 자주 눈에 띄는 멤버들, 특히 누의 경우 피부 차이가 확연히 드러난다. 가짜 현실로 밝혀진 긴 머리 미남식당 촬영 당시 머리둘레가 58cm, 긴 머리라고 항의했다.

 

 

 

더보이즈 선우 성격

어린 시절에 비해 온화하지만 무자비한 성격과 실수를 짚어내는 강한 의지와 카리스마를 지닌 보이즈의 분위기 메이커다.

물으면 애교를 부리는 편인데, 오랜 시간 여운을 남기는 편이다. 비하인드의 잘생긴 스낵바를 보면 누나 팬들에게 사랑을 표현해야 하는 장면에서 아주 진지한 태도와 결단력으로 애교를 만들고 고개를 숙이는 모습을 볼 수 있다.

애교의 영향을 받기 쉽지만 멤버들의 애교는 참지 못한다. 멤버들은 애교를 할 때 머리를 숙이는 경우가 많다. 그래도 애교 이후 부끄러운 자리에 앉은 형을 안아주는 데는 관대했다. 2018년 5월 <달빛옥탑의 지붕>에 따르면 제이콥 형의 애교는 특히 관리가 어렵다고 하는데, 이는 제이콥이 애교도 진지하고 열심히 하기 때문이라고 한다.

 

 

그들은 또한 젊음과 노인의 반대 이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고 쓴 커피보다 초코음료를 더 좋아하지만, 건강을 위해 멤버들은 오리지널 주스도 먹는다.

무대 위의 꼼꼼함과 카리스마와 달리 일상 속 보조개는 덤이다. 멤버들은 물건을 잃어버리는 경우가 많다고 계속 증언하고 있습니다. 소지품을 챙기기 위해 곡을 썼는데 곡을 잊어버려서 잘 안 됐다. 2019년 12월 유럽 투어에서 뉴는 쉬안위와 방을 같이 썼는데 모든 것을 자신이 맡아서 너무 힘들었다.

 

 

그의 말하기 수준은 상당히 좋습니다. 팀의 막내지만 V LIVE를 볼 때 댓글과 퍼포먼스를 정리하는 능력이 뛰어나다. 많은 팬들은 선우가 쓴 편지와 각종 행사에서 쓴 손편지에 감동을 받았다. 진지하고 차분한 스타일로 팬들에게 따뜻한 말과 작품, 팀에 대한 애정을 전한다.

선우도 위트와 위트를 동시에 가지고 있는 멤버인데, 그의 위트와 위트 있는 댓글은 일리가 있는 듯하면서도 일리가 있는 것 같다. 현재의 더보이즈 강자도 현우 앞에서는 무기력하다. 그래서 선우가 더보이즈 예능과 인터뷰에서 자주 MC를 맡는다.

 

 

반면 무대 위 존재감에 비해 다소 소심한 편이다. OFF THE BOYZ - 한겨울 쿨특집에서는 어둠을 두려워하고 끊임없이 말하지만 겁은 없지만 어둠과 귀신을 싫어하는 김선우의 모습을 볼 수 있다.

MBTI는 ENTP-A입니다.

 

 

더보이즈 현우 취향

더보이즈 선우 감성적인 장르, 가슴 아프거나 가슴 아픈 장르를 좋아합니다. 영화 '너의 이름은'을 8번이나 봤다며 자주 듣는 노래로 OST를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 외 추천 작품으로는 '이터널 선샤인', '만약에', '사운드 셰이프', '다시 시작', '비포 선라이즈' 등이 있다. 애니메이션을 많이 본 것 같고, 애니메이션 팬들이 추천하는 V LIVE는 다 봤다고 한다. 가사를 쓰면서 영감을 얻었다고 한다.

 

 

햄버거를 먹을 때는 반드시 치킨 필레를 먹습니다. 부드러운 닭고기가 햄버거의 풍미를 더해주기 때문이다. V라이브에서 한 팬은 "버거 사줄게 결혼하자"라고 댓글을 달았고, 더보이즈 선우 치킨 필레도 사야 한다고 답했다.

 

 

더보이즈 선우 '민트초코 VS 파인애플 피자'에서 민트초코를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민트초코를 찾아서 먹는 타입은 아닌 것으로 전해졌다.

 

핫윙 8개 주문해서 반은 Q랑 나눠먹었는데 4개는 선우가, 2는 Q가 있어서 나머지 2개를 나눠먹기로 했어요. [18] Q가 "2개만 먹었냐"고 묻자 "너 그거 알아?"

 

 

더보이즈 상연 사진모음 #1

더보이즈 뉴 사진모음 #1

더보이즈 제이콥 사진모음 #1

더보이즈 영훈 사진모음 #1

더보이즈 주학년 사진모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