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더보이즈 주학년 사진모음 #1 본문

보이그룹/더보이즈

더보이즈 주학년 사진모음 #1

판타지걸 2022. 9. 18. 06:20

    더보이즈 주학년

    웃을 때는 굉장히 발랄하고 발랄한 소년의 인상을 주지만, 무표정할 때는 묘한 분위기를 자아내며 한층 성숙한 느낌을 준다. 상큼한 콘셉트 뿐만 아니라 섹시함까지 겸비했다. 또한 귀여운 분위기, 깜찍한 자세, 가벼운 표정, 차가운 표정 등 폭넓은 표정이 아이돌의 큰 장점이다.

    연습생들은 '프로듀스 101 시즌2' 5화에서 연습생들이 뽑은 비주얼 탑 11에 들지 못했지만 데뷔 당시 인정받은 아이돌 비주얼 4인방 중 하나였다. 

    더보이즈 주학년 모습

    실제 후기를 보면 의외로 키가 크고, 뾰족하고, 하얗고, 건조해 보이는 등 피부가 아주 좋다는 평이 많다. 피부가 계란 껍질처럼 매끈하다는 팬들의 반응이 있었고, 보이즈 멤버들도 학연의 피부를 갖고 싶다는 의견을 피력했다. 실제로 촬영 후 키가 커 실제 키는 175cm였다.

     

    장난기 가득한 얼굴과 고운 피부 덕분에 더 보이즈는 00년대 이후 바쁘다기보다 남동생 같다. 전 멤버 환이 연습생으로 처음 등장했을 때 주허니엔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며 "어이, 몇 살이냐"고 물으며 젓가락을 놓는 등 훈훈한 인사를 건넸다. 교복 차림으로 연습실에 들어섰을 때 회사 관계자가 “현우 형제랑 학교 가냐”고 수차례 물었다고 한다.

    목 뒤쪽에 점이 있습니다.

     

     

     

    더보이즈 주학년 캐릭터

    표정이 의도한 대로 감정을 드러내고, 지금까지 보여준 게 다 솔직해서 거짓말을 하면 다치는 타입이다. 말을 잘한다고 하는데 사실 할말은 많은데 머리로 정리를 못해서 입으로 설명도 못하는 그런 사람.

     

    깔끔한 성격인 것 같습니다. 기숙사에서 그는 거의 유일한 이불을 완벽하게 깔고 나머지는 잠시 정리했습니다. 위의 의웅이와 함께한 학교 영상에서 아침밥을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고 그날은 일찍 일어나서 샐러드를 만들어서 아침형 인간이 아닐까 생각했다.

     

    꽤 달콤한 호박 기믹입니다. 프로듀스2' 1화의 유명한 '회사명 OTL인가'에서 '어린여자는 안돼' 11회 예고편에 이어 '돼지 등에 타지마' . 그 외에도 가끔 갑자기 진지하고 결단력 있는 모습을 보여 굉장히 귀엽고 웃기다. MBTI는 ENTJ-T입니다.

     

     

    더보이즈 주학년 패션센스

    방송 초반부터 그의 캐주얼한 의상이 눈길을 끌었다. 자신의 장점을 부각시키는 박시한 상의와 딱 붙는 팬츠를 주로 입는 것으로 보인다. 목걸이, 모자, 반다나, 시계와 같은 액세서리를 착용하는 것도 좋아합니다. Zhu Henian의 티셔츠와 패션 아이템은 대부분 품절 상태이며, 그녀는 단정하고 세련된 옷을 선호합니다.

     

    크래커의 코디를 담당하는 주헤니안 스타일리스트도 전 소녀시대 코디네이터로 분장을 잘한다. 학연은 핫해서 레이어드 보다는 티셔츠 한 장으로 무난하게 코디하는 스타일을 선호한다. 위 사진은 Producer Concert VCR의 장비입니다.

    하지만 그의 패션 센스에 비해 평소 옷에는 관심이 없는 것으로 밝혀졌다. 멤버의 공식 소개에 따르면 평소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다.

     

     

     

    더보이즈 주학년 맛

    맛은 더 클래식합니다. 의외로 힙합을 잘 안 듣는데 재즈나 클래식을 즐겨 듣는다고 한다[]. 영화 '제5원소'의 OST인 디바댄스를 추천했다고 한다. V LIVE에서 자기 전에 디바의 노래를 듣는다고 한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주제는 역사가처럼 단 것을 좋아하는 아이의 맛이지만, 파란만장한 다른 맛도 많이 있습니다.

     

    뱀이 무서워서 2017년 8월 22일 그룹 V LIVE에서 그는 시골에 살아서 벌레는 문제가 없지만 뱀은 매우 무서워한다고 말했다.

    소녀시대 윤아의 열렬한 팬으로 알려져 있다. 냄새는 아기 냄새입니다. 커피는 잘 안마시고 아이스초코는 좋아하는데 얼려죽어도 아이스아메리카노가 아니라 아이스초코라는 글을 남겼습니다.

    보이즈의 대표적인 반부정합 후렴구 중 한 명인 영훈과 함께. 민트초코를 먹으면 치약 맛이 나서 하루 종일 배가 고프다고 했다. 양돈장 가족의 특성상 돼지고기보다 소고기를 선호한다.

    캐릭터 중에 꼬부기랑 라이언을 좋아해요.

     

     

    더보이즈 상연 사진모음 #1

    더보이즈 뉴 사진모음 #1

    더보이즈 제이콥 사진모음 #1

    더보이즈 영훈 사진모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