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더보이즈 현재 사진모음 #1 본문

보이그룹/더보이즈

더보이즈 현재 사진모음 #1

판타지걸 2022. 9. 16. 02:21

더보이즈 현재

그룹 내 포지션은 리드 싱어다. 리드 보컬과 비슷하거나 더 유사한 부분을 담당하고, 목소리는 약하고 감미롭고 강력하며, 인이어 부분은 그가 담당하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춤과 마찬가지로 보이즈를 대표하는 댄서가 있다면 그들을 따라다니는 멤버 중 한 명이다. 보이즈 발매 당시 보컬 포지션이 공개됐기 때문에 정식 댄스 멤버는 아니었지만 모든 댄스 브레이크에 참여했다. Zhu Yan 및 Q와 함께 댄스 버뮤다의 멤버(댄스 엘리트 시리즈의 세 멤버). 깔끔하고 파워풀한 댄스라인이 눈길을 끈다.

데뷔 타이틀곡 라이브는 많은 액션이 필요한 부분이었지만 좋은 목소리와 안정적인 음높이로 좋은 반응을 얻었다.

 

더보이즈 현재 비주얼

팀의 비전을 담당하는 타고난 미남이다. 연습생 패치에서 가명 크래커스로 처음 공개됐을 때는 공개 연습생이 아니었지만, 훈훈하고 훈훈한 외모로 영훈, 주연과 함께 보이즈의 비주얼 멤버가 될 전망이다.

 

이후 정식 명칭은 사라졌지만 미모의 미모를 자랑하는 보이즈의 3인조, 버뮤다 트라이앵글 오브 보이즈인 '두붐다 트라이앵글'을 담당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청순하고 세련된 외모에 영훈, 주연과 함께 팀에서 키가 크다. 마찬가지로 날씬하고 비율도 좋은 그녀는 실물에 비해 직격의 효과가 별로 좋지 않다.

 

당분간은 비율도 좋고 키도 크고 잘생겼지만, 우선 생각보다 작은 얼굴에 비해 이목구비가 매우 크다. 특히 눈은 옆으로 크고 길며, 코는 앞에서 보면 뾰족하고 작으나 옆에서 보면 키가 크고 뚜렷하다. 무대 메이크업을 해도 피부가 얇아 보인다.

 

 

공식 아바타나 영상, 특히 Dazed's와 같은 아바타는 메인 화질의 트라이어드가 적합할 때 뛰어난 외모가 빛을 발합니다. 지난 2018년 9월 25일 방송된 중추절 특집 프로그램 아이삭(ISAC)에서 축구 경기 중 전자 칠판에 약 5초 동안 멈춰서 다른 팬들과 시청자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ISAC 방송 후 실시간 검색어에 이름이 올라간 이른바 '전자전광판'이 호의를 불러일으키기도 했다.

 

독특한 첫사랑의 느낌을 가지고 있으며 얼굴의 가벼움과 천진함 때문에 스튜디오 지브리 동상, 스튜디오 지브리 스타일로 유명하다. 전체적으로 더보이즈 현재 큰 얼굴과 뚜렷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으며 순수하고 잘생긴 청년이지만 키가 크고 작고 날씬하고 매우 말라 보입니다. 연예인이 아니라면 보상이 아깝다고 할 수 있습니다.

 

 

 

더보이즈 현재 캐릭터

처음에 그의 성격은 매우 수줍음이 많았습니다. 사실 보이즈가 V LIVE에서 처음 공개됐을 때 굉장히 조용하고 떨렸기 때문에 데이즈드 트레일러로 처음 공개되었을 때처럼 조용하고 청순한 멤버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방송에 익숙해지면 그냥 비글이었다. 하지만 공식행사, 팬사인회, 팬사인회 등 중요한 행사에서는 여전히 수줍음이 많다. 예를 들어, 하이터치 이벤트에서는 인사를 하고 하이파이브를 하려고 하고, 팬 회사에서는 팬의 말을 열심히 듣고 머리띠를 씁니다.

어느 순간부터 모자를 써도 잘 웃는 모습은 물론, 윙크, 손바닥 등 팬싸인회까지 완벽한 핏을 보여주고 있다. 즉, 더보이즈 현재 무엇을 쓰고 있습니까? 보지 않고 그냥 사용했습니다. 자세히 보면 눈은 아직 뜨고...

 

아직 많이 밝혀진 것은 없지만 I Am Your Boy나 Heart to Heart의 댄스를 보면 무대 매너도 좋고 몸짓도 자연스러우나 의외로 리얼이 아닌 애교나 애교를 아주 잘한다. 더보이즈 현재 삐걱 거리는 것을 참을 수 없습니다. 남자 스타일이라 힘들기보다는 정말 열심히 하는 게 매력이다. 최근에는 자연애교가 크게 늘었다.

정말 웃기고 웃음이 많습니다. 또한, 매우 간지럽게 보이지만 동생들을 잘 챙기는 오만한 스타일. 마네 일가에 따르면 현재가 무슨 짓을 해도 동생들이 따라온다. 2018년 5월 15일 쇼챔피언은 비하인드씬에서 Q 멤버가 등 뒤에서 잠시 그를 위로하는 장면이 있었고, 구석에서 고마운 사람에게 한마디 하며 눈물을 터트렸다. 나이를 불문하고 누구와도 잘 어울리고, 상냥하고, 동생들이 놀아주면 다 받아주고, 지리를 가리지 않고 배려심이 깊고 분위기를 즐겁게 만든다.

 

또한 자신의 짐을 싸지 않는 멤버임을 공개적으로 인정하면서도 실제로는 설겆이 등 동아리 생활에서 누군가는 말하지 않아도 자발적으로 공유해야 하는 그런 존재다. MBTI는 ENFJ-A입니다.

 

더보이즈 현재 취향

더보이즈의 유명한 치킨 마니아다. 연습생 시절에는 일주일에 5번 정도 치킨을 먹었고, 다리가 제일 좋았다고 한다. 평생 치킨이 아닌 치킨을 먹습니다. 더보이즈 현재 평생 치킨을 못 먹어서 전자를 선택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치킨은 교촌의 꿀조합인데, 아마도 그와 그의 룸메이트는 기숙사 냉장고에 있는 교촌 쿠폰을 많이 기증했을 것입니다.

 

드디어 이 모자를 쓰고 끝이 났습니다. 열린 눈과 표정이 일품입니다. 2018년 크리스마스 스페셜 영상에서는 치킨 브랜드를 모양과 냄새에 맞추었습니다. 후라이드 치킨을 가장 맛있게 먹는 방법은 양념에 찍어 먹는 것이라고 한다.

더보이즈 현재 심슨 가족의 "바트"를 좋아합니다. 바트는 더보이즈 멤버들이 직접 디자인한 라이브 ver.에도 참여했다. 과일은 그녀가 멜론을 먹는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아기들도 좋아합니다. 아기를 보면 목소리가 한없이 부드러워집니다. Zhou Yan은 2019년 자신의 생일을 맞아 현재 연습생일을 게시하고, Shang Yan의 조카와 함께한 단체 사진도 공개했다.

 

 

마블 캐릭터 아이언맨도 정말 좋아합니다. <나와! The Boyz의 뉴욕 에피소드에서 더보이즈 현재 자신의 우상인 Iron Man에게 편지를 쓰고 직접 읽었습니다. 이상하게도 더보이즈 현재 놀이기구를 좋아하지 않는다. 해외 여행을 마치고 멤버들과 함께 차를 타고 멤버들의 앞자리까지 앉았던 바이킹스는 겁에 질려 정신을 잃었다.

인생 드라마는 "별에서 온 그대"입니다.

 

더보이즈 상연 사진모음 #1

더보이즈 뉴 사진모음 #1

더보이즈 제이콥 사진모음 #1

더보이즈 영훈 사진모음 #1

더보이즈 주학년 사진모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