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더보이즈 영훈 사진모음 #1 본문

보이그룹/더보이즈

더보이즈 영훈 사진모음 #1

판타지걸 2022. 9. 18. 06:20

    더보이즈 영훈

    더보이즈 영훈(본명 김영훈)은 1997년 8월 8일생으로 올해 나이 24세, 고향은 서울이다. 영훈은 키 183cm, 몸무게 61kg, 혈액형은 A형이며 가족관계는 아버지, 어머니, 형(1992년생)이다. 더보이즈의 영훈은 인천연성초등학교, 인천 연성중, 인천 연성고를 졸업했다.

     

     

    더보이즈 영훈 데뷔

    영훈은 지난 2017년 보이즈 미니앨범 '더 퍼스트(The First)'로 데뷔했으며 소속사는 크래커엔터테인먼트다. 영훈은 개인 인스타그램이 없는 것 같다. 영훈은 2017년 12월 6일 데뷔한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멤버로 서브보컬을 맡고 있다. 그의 어조는 따뜻한 얼굴처럼 부드러웠다.

     

    신사동 연예학원 부설 편의점에서 빵을 먹으면서 촬영한 것으로 전해졌다. 구체적으로 영훈은 "네. 예능 학원 수업을 듣고 편의점에서 김밥과 빵을 먹었다. 그때 공무원이 명함을 건네는 것을 보고 투표를 했다. 내 고등학교 3학년. 언제."

     

     

     

    더보이즈 영훈 외모

    대체적으로 그는 뛰어난 외모에 멤버들 중 가장 키가 크고 잘생긴 외모에 늘씬하고 균형 잡힌 몸매로 더보이즈의 대표적인 미남 이미지다. 앞모습뿐만 아니라 옆모습도 너무 예쁘고 눈썹도 도톰하고 굵고 속눈썹도 길고 콧대도 너무 높아서 옆라인이 너무 예뻐요.

     

    굉장히 말랐고, 어떤 사람들은 그가 어렸을 때 엑소 세훈을 닮았다고 한다. 잘생기고 수줍음 많고 수줍음이 많은 팀은 울보와 애교를 담당하는 부드럽고 마른 멤버들이라고 한다.

     

     

    더보이즈 상연 사진모음 #1

    더보이즈 뉴 사진모음 #1

    더보이즈 제이콥 사진모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