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더보이즈 뉴 사진모음 #1 본문

보이그룹/더보이즈

더보이즈 뉴 사진모음 #1

판타지걸 2022. 9. 18. 06:20

    반응형

     

    더보이즈 뉴

    더보이즈 뉴는 2017년 12월 6일 데뷔한 보이그룹 더보이즈의 멤버이다. 그룹 내 포지션은 리드 싱어다. 더보이즈는 리드보컬 상연, 케빈, 뉴 3명으로 구성되어 있어 파트가 많지는 않지만 메인 트레블 애드립을 주로 담당한다. 약간 발랄하고 약간 날카롭고 약간 쉰 음색이 매력적입니다.

     

    더보이즈 뉴더보이즈 뉴더보이즈 뉴

     

    자신을 노래하는 소년이라고 소개하는 등 음악에 대한 남다른 열정과 사랑을 엿볼 수 있다. 음악 감상을 좋아하는 신인답게 팬들이 추천하는 곡을 집중적으로 들을 예정이라고 한다. 학교에서 가장 좋아하는 과목은 음악입니다. 과거 노래의 비디오는 인터넷에 남아 있습니다.

    팬사인회에서 공개된 정보에 따르면 작사, 작곡도 겸임한 것으로 알려졌다. 자작곡은 20곡 정도.

     

     

    더보이즈 뉴 외모

    피부는 창백하고 가늘다. 갸름하고 굴곡진 얼굴로 작은 인상을 주었지만, 170년대 후반 키가 크고 짧은 상체와 긴 다리의 전신샷을 보고 많은 사람들이 놀랐다. 이러한 반전 매력 때문에 '팔척 키티'라는 별명이 붙었다.

    그리고 멤버들이 뽑은 더보이즈의 밀가루 인형들. 피부가 하얗고 좋으며 볼이 도톰하고 두꺼워서 몸은 말랐는데도 떡처럼 보인다. 무표정한 얼굴은 나른해 보이지만 귀엽고 발랄한 미소가 매력적이다. 뉴가 직접 고른 매력 포인트는 작고 귀여운 귀. 팬들은 부드럽고 하얀 볼과 입술, 눈으로 매력을 꼽았다.

     

    더보이즈 뉴 1더보이즈 뉴 2더보이즈 뉴 3

     

    특히 염색한 머리가 잘 어울리는 더보이즈의 멤버. 부터 까지 플래티넘 블론드 헤어, <D.D.D>까지 다양한 가벼움과 채도의 핑크 헤어로 변신했다. 분홍머리가 잘 어울리는 아이돌 중 한 명이다.

    더보이즈에서 가장 가벼운 체중을 가지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세로 달력에 51kg으로 표기돼 팬들은 모두 놀랐지만, 팬사인회 댓글에 따르면 그렇지 않았다.

     

    더보이즈 뉴 4더보이즈 뉴 5더보이즈 뉴 6

     

    그래도 허벅지 씨름에서 이 멤버를 쉽게 이길 수 있을 만큼의 파워가 없는 것은 아니다. 각종 소식통에서 몸무게가 공개되지 않은 유일한 인물이지만 출생 이후 몸무게가 57kg을 넘은 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MBC 음악 예능 '복면가왕'에 출연한 후 몸무게 52kg을 공개했다.

     

    더보이즈 뉴 7더보이즈 뉴 8더보이즈 뉴 9

     

     

    더보이즈의 새로운 캐릭터

    겉모습과 달리 핸섬 딤섬 방송을 보면 의외로 결단력이 있고 이것저것 알뜰하게 챙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그와 동시에 쉬운 일이 아닌 작은 분식집의 새 사장 역을 맡았고, 동시에 장난꾸러기 동생과 함께 멤버들을 괴롭히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했고, 결국 순서대로 눈싸움을 펼쳤다. 잃지 않기 위해. 애교도 열심히 했다. 오프라인 행사와 V LIVE에서는 종종 팬들에게 깜찍한 댓글을 보낸다.

     

     

    더보이즈 뉴 10더보이즈 뉴 11더보이즈 뉴 12

     

    더보이즈 멤버 중 연습생 기간이 가장 짧지만 멤버들과 잘 어울리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훈훈한 맛집 8화를 보면 의외의 비글 미녀와 자칭 강자 더보이즈가 있다.

    하지만 뉴를 다섯 글자로 표현해 달라는 질문에 영훈은 바보라고 말했다. 예쁘긴 한데 좀 엉뚱해서 우스꽝스럽다고 한다. 장난에 가장 반응이 좋았던 멤버들도 새 멤버를 찾기 위해 출연했다. 그들이 쫓기거나 이불을 발로 차고 있는 자신을 판단할 때 당황하는 것을 보는 것은 정말 웃기다.

     

    더보이즈 뉴 13더보이즈 뉴 14더보이즈 뉴 15

     

    뒤에서 멤버들을 돌보는 모습을 종종 볼 수 있으며, 그 공로를 인정받아 더보이즈 유튜브에 올린 크리스마스 SP 영상에서 '아담 스미스' 상을 받았다. 기숙사는 생필품을 책임지고 사용 후 구매를 책임집니다.

    멤버들 뿐만 아니라 팬들과의 대화도 잘한다. 애교를 부리는 타입은 아니지만 팬사인회 같은 행사에서 편하게 대화를 나눌 수 있는 능력이 있다.

     

     

    더보이즈 뉴 16더보이즈 뉴 17더보이즈 뉴 18

     

    더보이즈 멤버들

    제이콥, 영훈, 케빈이 선택한 보이즈의 가장 무서운 멤버. 귀신은 세상에서 가장 무서운 존재라고 합니다. 겁이 없다고 말하지만, 깜짝 V앱에서 영훈이가 그를 놀라게 하자 겁에 질린 표정을 짓는다. 팝업! 더보이즈 2화 마지막 부분에는 귀신 영상에 역겨운 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웃음의 문턱이 낮습니다. 공개된 영상을 본 이들은 사소한 일에도 입을 가리고 다른 멤버들의 어깨에 얼굴을 묻고 웃음을 자아냈다. 2019년 8월 <D.D.D>의 컴백에 맞춰 올린 댓글 리딩 영상에서 더보이즈 뉴 얼굴에 8스티커 페널티 댄스를 추어야 했다.

     

    더보이즈 뉴 19더보이즈 뉴 20더보이즈 뉴 21

     

    팀의 관음증. 영훈은 미남식당에서 "비웃을 때 반응이 웃기다"고 언급해 팬들 사이에서 이 문장의 의미를 점점 이해하고 있다. 팝업! 더보이즈에는 멤버들이 뉴와 어울리지 않기 위해 뭉치는 장난꾸러기 장면이 있고, V LIVE 교장선생님 보고 시즌2 시사회에서는 노란 교복을 입은 뉴가 혼자 자리에 앉아 기뻐하는 모습을 보고 반가워하는 모습이 담겨 있다.

    머스타드와 체다입니다. . 뉴의 반응이 불공평하고 부끄럽고 귀엽고 웃기고 멤버들 사이에서 농담이었기 때문에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사실 뉴는 크래커의 최근 추가된 멤버 중 하나지만, 멤버들과 어색함 없이 잘 지내고 있다.

    MBTI는 INFP-T입니다.

     

    더보이즈 뉴 22더보이즈 뉴 22더보이즈 뉴 23

     

    더보이즈 뉴 새로운 맛

    내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는 Cinematic Orchestra의 "To Build Home"입니다. 한가을 특집 10문항 10대답에서 제가 선택한 '자기 전 좋아하는 음악'은 인트로 영상에 이 노래 가사를 손글씨로 적었습니다 (외롭지 않은 곳/ This is a Me). 집과 같은 편안함을 느끼는 곳).

     

    더보이즈 뉴 24더보이즈 뉴 25더보이즈 뉴 26

     

    이후 더보이즈 뉴 데뷔곡 10문제 10답에서 이 노래를 언급했는데, 이것은 확실히 New가 가장 좋아하는 노래입니다. 2017년 빼빼로데이를 기념해 열린 군카리뷰 행사에서 션규순의 노래를 좋아한다며 <마이 컬러>를 가장 좋아하는 곡을 꼽았다. 최근 2018년 2월 2일 V LIVE를 통해 공개된 가장 많이 들은 곡은 태연의 <I'm all ear>와 블랙스커트의 <I'm not>이다. 잔잔하고 위로가 되는 노래를 좋아하는 것 같다.

    가장 좋아하는 간식은 치즈볶음밥, 김말이, 참치김밥. 짜장면과 짜장면 중 짜장면은 짜장면, 치킨은 양념 치킨이다. 카페에서 자주 마시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탕수육 디핑소스.

     

    더보이즈 뉴 싫어하는 것

    더보이즈 뉴 토마토를 싫어한다. 멤버들이 다 아는거 같아서 진짜 못먹음. 더보이즈 뉴 알레르기가 없다고 말했다. 팬 사인회와 인터뷰에 따르면 더보이즈 뉴 럼블 냄새를 좋아하지 않는다고 한다. 한섬의 분식가게 8화에서 토마토를 빼달라고 하는 손님에게 동정을 표하는 장면이 나온다. 대신 케첩을 먹습니다. '한썸네일' 2회 비하인드를 보면 와사비도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다.

     

    더보이즈 뉴 27더보이즈 뉴 28더보이즈 뉴 29

     

    더보이즈 뉴 좋아하는 색상

    좋아하는 색상은 갈색, 회색 및 파란색 - 검정색입니다. 더보이즈 뉴 부드러운 복숭아(물복)를 좋아한다. 어느 날 더보이즈 뉴는 선우와 에릭을 위해 복숭아를 잘라 바삭바삭한 복숭아가 시간이 지나도 부드러워지지 않았기 때문에 그들에게 주었다고 합니다.

     

    더보이즈 뉴 30더보이즈 뉴 31

     

    더보이즈 뉴 스포츠를 좋아하지 않는 것 같습니다.

    더보이즈 뉴 ISAC 역사에 참여하지 않은 조직의 유일한 구성원입니다. 컴백 전 V LIVE에서 팬들은 멤버들의 운동에 대해 이야기할 때 살이 안 찔까 봐 걱정했지만, 특히 뉴는 필요없다고 안심시켜주기 위해 없다고 답했다. 체중을 늘리기 위해.

    더보이즈 뉴 파스타, 스테이크, 고기를 좋아합니다.

     

    더보이즈 상연 사진모음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