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뉴진스 해린(NewJeans) 프로필, 국적, 베트남, 나이, 본명 본문

걸그룹/뉴진스

뉴진스 해린(NewJeans) 프로필, 국적, 베트남, 나이, 본명

판타지걸 2022. 11. 20. 22:46

    뉴진스 해린(NewJeans) 프로필, 국적, 베트남, 나이, 본명

    뉴진스 해린(NewJeans) 프로필, 국적, 베트남, 나이, 본명

    경상북도 김천에서 태어나 서울 동작구와 경기도 안양에서 자랐다. 같은 학교 동문에 따르면 그녀는 학교에서 예쁘고 성격이 아주 좋은 것으로 유명했다. 또 연습생으로 회사에 들어오기 전 중학교 때 길거리에서 뽑혔다.

     

    초등학교 때 방송 동아리 활동을 했다고 한다. 2학년 때까지 다녔다고 한다. 2020년 초 중학교 2학년부터 시작해 2년 반 정도 인턴생활을 했다. 비취 구슬의 독특하고 섬세한 색조가 매력적이며 슬픔과 비탄의 감성을 강조합니다. 특히 수록곡 '아프다'에서는 이 보컬의 힘이 더욱 돋보인다. 뉴진스 해린은 데뷔 앨범의 모든 트리플 챔피언을 위해 The Killing의 일부를 연기했습니다.

    해린 인스타 바로가기

     

    뉴진스 해린 춤 스타일

    하니의 춤 스타일이 발랄하고 파워풀하다면 해린은 깔끔하고 정확한 움직임이 특징이다. 힙합을 즐겨 듣는 탓인지 멤버들이 힙합에 기반한 취향을 유지하면서도 힙합 춤을 잘 추는 편이라고 언급하기도 했다. 뉴진스의 공식 틱톡에서 하니와 함께한 그녀의 안무는 팬들이 연장 공연을 요구할 정도로 큰 호응을 얻었다.

     

     

     

     

    뉴진스 해린 트리플 히트곡

    뉴진스 해린은 데뷔 앨범의 트리플 히트곡들에서 수많은 킬을 달성했고, 특히 'Attention'에서는 모든 후렴구의 시작점을 맡아 킬과 직캠, 할렘 소화 컷을 선보였으며 썸네일 조회수는 1800만회를 돌파했다. 뿐만 아니라 '쿠키' 코너에서는 "Bet you know (x3) me ~난 레시피가 없어서 다른데서 못찾겠어"라는 댄스 브레이크에서 귀엽고 깜찍한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규율 있는 춤.

     

    큰 눈, 약간 치켜올린 눈썹, 고혹적인 삼백의 눈, 오뚝한 코가 날카로운 아우라를 자아낸다. 이것은 자신감 있고 성숙한 새끼 고양이 그림입니다. 그래서 애견딜러 민기씨와 함께하면 서로 다른 매력에서 오는 비주얼 시너지가 있다. 얼굴이 잘 어울린다는 댓글이 많다. 웃을 때는 귀엽고, 무표정할 때는 차갑고 도도한 미인 같다. 얼핏 보면 당당하고 세련된 외관이지만 나중에는 귀여움도 돋보인다. 작은 얼굴과 날렵한 이목구비, 통통한 볼살은 햄스터나 다람쥐를 연상케 해 귀여운 느낌을 준다.

     

     

    뉴진스 해린 뉴진스 이벤트 헤어스타일

    뉴진스 1st EP 뉴진스 이벤트에서는 15가지 헤어스타일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등 독보적인 콘셉트 소화력을 선보이며 만능 얼굴임을 입증했다. 이에 네티즌들은 “코디가 할렘 머리 인형 가지고 노는 것 같다”고 농담하며 할렘의 뛰어난 영상미와 콘셉트를 가리지 않고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는 능력을 칭찬했다.

     

    행사 당시 흑발이었지만 데뷔 전 한동안 짙은 갈색 머리를 유지하고 있어 데뷔 전 프로모션 영상과 사진에서도 갈색 머리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현재 뉴진스 해린은 긴 머리를 하고 있지만 팬들이 만들어준 단발머리 사진도 있다. 그것은 만화 캐릭터 Tomie, Sawako, Chi 및 Gatmon과 비슷합니다.

     

     

     

    뉴진스 해린 좋아하는 것

    나는 밝고 시원한 바람과 함께 시원한 날씨를 좋아합니다. 저는 음악 듣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걷기를 좋아한다 걷거나 조깅할 때 아무 생각 없이 노래를 듣는다고 한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과일은 복숭아라고 한다. 그러나 과일과 견과류 중에서는 견과류에 대한 현저한 반응이 있는 것 같습니다. 나는 "슬프다"라는 말을 좋아한다.

     

    나는 그것이 예쁜 느낌을 좋아합니다. 뉴진스 해린은 또한 "생각"이라는 단어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파란색을 더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평소 모습을 보면 초록색을 꽤 좋아하는 것 같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봄과 초여름입니다. 배스킨라빈스의 픽은 엄마는 외계인, 베리베리 딸기, 민트초코칩이다. 나는 민트 초콜릿과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합니다. 복숭아의 맛은 닭복빠입니다. 붕어빵의 맛은 팥분파입니다.

     

     

     

    뉴진스 해린 즐겨먹는 음식

    그녀가 카운트다운 생방송에서 즐겨 이야기하는 음식은 '주황', '회', '한식', '견과류'인데, 황주를 가장 좋아한다고 말했다. 그 이유도 현장에서 밝혀졌는데, 예로부터 사람들이 즐겨먹던 음식이기 때문이다. 다니엘 피셔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것을 좋아한다고 말했다. 혜인은 친한 사이일 때의 엉뚱하고 엉뚱한 행동이 자신의 매력이라고 믿는다.

     

    또한 민지는 해린의 장난기 많은 외모와 배려심 있는 태도를 매력 포인트로 삼아 처음에는 낯가림이 심해 보이지만 친해지고 나면 장난도 많이 치고 엉뚱한 면모도 보인다.

    뉴진스 해린은 호기심이 많고 호기심을 참을 수 없어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배우는 것을 좋아합니다. 데뷔 전 동문에 따르면 조용하고 착한 성격이다. 라이브 통화나 인터뷰에서 질문을 받으면 오래 생각하고 대답하는 성격이다. 최근에는 긴장한 듯 전보다 자연스럽게 말하는 모습을 봤다.

     

     

    뉴진스 해린 성격 부끄러운 모습

    사실 신상 청바지 출시 후 약 1~2주 동안 단체 라이브 때 부끄러워하는 모습 때문에 낯설고 알 수 없는 입체적인 움직임을 많이 보여줬지만 결국 긴장이 풀리는 듯했다. 해소를 위해 발빠른 리액션을 선보여 큰 웃음을 선사했다. 반면 인터뷰, 라디오, 대본 등 준비 시간을 준 프로그램에서는 입담을 뽐내며 팬들을 놀라게 했고, 영상통화 사인회에서도 거침없는 끼를 선보이며 큰 인기를 끌었다.

     

    마찬가지로 음악 재생 시스템은 익숙해지는 데 하루나 이틀이 걸리는 것처럼 편안하고 능숙한 무대를 즉시 보여주었습니다. 하지만 1회 역시 절제된 표정과 레전드 미모로 화제를 모았다. 뉴진스의 가장 알려지지 않은 매력이 밝혀졌다. 경상도 사투리를 구사하는데 사투리 사투리가 무척 귀엽고 호평을 받고 있다. 멤버 전원이 기숙사에서 생활하며, 룸메이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됩니다. 여보와 나는 룸메이트입니다. 나는 잠들기 전에 아로마테라피 향수를 뿌리는 습관이 있다.

     

     

     

    뉴진스 해린 레이블 참여 한국어습관

    하이브 레이블 소속의 LE SSERAFIM과 동갑인 홍은채와 함께 ANTIFRAGILE 챌린지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06s, 1명 추가! 저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이모티콘으로 ☀️를 선택했습니다. 그 이유는 그녀의 이름이 Harleen이기 때문입니다. 호주 멤버 다니엘과 헤이니의 영향으로 영어와 한국어로 말하는 습관이 생겼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