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뉴진스 혜인(NewJeans) 프로필, 국적, 베트남, 나이, 본명 본문

걸그룹/뉴진스

뉴진스 혜인(NewJeans) 프로필, 국적, 베트남, 나이, 본명

판타지걸 2022. 11. 20. 23:37

    뉴진스 혜인(NewJeans) 프로필, 국적, 베트남, 나이, 본명

     

    뉴진스 혜인(NewJeans) 프로필, 국적, 베트남, 나이, 본명

    그녀는 어린이 모델입니다. 2021년 5월까지 키즈 유튜브 포켓TV와 EBS 키즈 라디오쇼 보니하니 게임원정대에서 활동하고 있다. 2017년부터 키즈플래닛 1기 우소걸 멤버로 활동 중이다. 당시 그녀는 유정이라는 예명으로 활동하고 있었다. 플레이미클럽에 출연했었다. 2년 정도 일했다.

     

    플레이미클럽 졸업영상 연습생이 된 후 학교에 가지 않았지만 방송활동, 연습생 생활, 코로나19 등의 이유로 검정고시 초등학교 졸업에 합격했습니다. 2021년 중학교 1학년 입학부터 약 1년 반 동안 인턴 생활을 했다. 그가 뉴진즈 데뷔팀에 마지막으로 합류한 것으로 밝혀졌다.

     

     

     

     

    특유의 쫄깃하고 도도하고 도도한 목소리가 매력적이다. 데뷔 앨범에서 하이프보이 외 3곡을 맡았다. 중저음 부분부터 고음까지 음역대가 생각보다 넓어 인간 목소리의 다양성을 보여준다.

     

    https://www.instagram.com/hyein_grace/

     

    뉴진스 혜인 댄스 라인 / 춤

    기본적으로 팔다리가 가늘고 댄스 라인이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주의 스탠드에서 그는 처음부터 끝까지 중앙에 앉았습니다. 일반적으로 무대의 중심축을 지배한다. 청량하고 깔끔한 안무가 어텐션과 잘 어울려 애칭이 휴먼 어텐션이다. 그는 몸을 잘 사용하고 훌륭한 움직임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전체적으로 열심히 춤을 추는 경향이 있어 관객들에게 쾌감을 준다. 단체 무대에서 춤을 추는 느낌과는 오리지널 댄스 라인이 다르다. 단체 무대에서는 절제된 강함을 느낄 수 있지만, 솔로로 출 때는 너무나 파워풀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물씬 풍겨 혜인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뽐내고 있는 느낌이다.

     

     

     

    뉴진스 혜인 성격 외모

    시원하고 세련된 느낌이 물씬 풍기는 스타일입니다. 170cm의 큰 키에 우월한 비율, 가느다란 팔다리까지 힙하고 패셔너블하면서도 고혹적인 분위기를 풍긴다. 이 액면가 덕분에 화보가 굉장히 아름답다. 팀 내에서 키가 가장 크고 비율도 좋고, 아역 모델 경험으로 미루어 보아 상대적으로 날씬한 체격이다.

     

     

    쭉 뻗은 가느다란 팔다리와 독특한 외모 때문에 바비인형 같다는 평가가 많다. 그래서 소화하기 힘든 옷을 입어도 스타일리시하게 소화하며 엉덩이를 뽐낼 수 있다. 그는 스타일과 세련미로 모든 룩을 처리합니다. 디젤 대회에 출전할 때는 다소 어려운 앞머리도 해내는 남다른 방법을 보여줬다.

     

    또한 일부 네티즌들은 앞머리를 붙였을 때 패셔너블하고 유니크한 느낌을, 앞머리를 내리거나 수수한 화장을 하지 않았을 때는 또 다른 청순한 느낌이 든다는 반응을 보였다. 당당한 표범과 다람쥐 형태의 데덴네를 닮았다고 합니다. 또한 새끼 호랑이, 병아리, 햄스터를 닮았다고 한다.

     

     

    뉴진스 혜인

    독특한 눈썹과 도톰하고 아름다운 입술이 상큼하고 다양한 느낌을 주는 것이 매력이고, 이것이 혜린의 매력이기도 하다. 또한 표정에 따라 공연의 느낌이 많이 달라지게 된다. 무대 위의 일반 공연과 다르다.

     

    무대 위에서는 프로페셔널하고 매력적인 모습을 보여주지만, 평일에는 가장 작아 보이고 볼 사이의 틈과 특유의 귀여운 입술이 남다른 매력을 발산해 반전 매력으로 불린다. 어렸을 때 방송 활동을 했기 때문에 예전 영상과 자료가 남아있지만 완벽한 미모라는 반응이 많고 어릴 때부터 특유의 분위기가 있다.

     

    또한 우여곡절 없이 아름답게 성장해 옳았다는 평가도 많은데, 배우 김민희, 고민시, 강혜원은 과거 영상에서 닮은꼴로 자주 거론된다. 나이에 비해 성숙한 모습이다. 원작 소설 '궁'의 여주인공 신채경과 닮았다는 평이 많다. 특히 큰 눈, 긴 팔다리, 앞머리가 있는 긴 생머리가 닮았다.

     

    뉴진스 혜인 취향

    아름다운 하늘, 아름다운 물체, 바다와 같은 풍경 또는 귀여운 자매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는 또한 자신이 찍은 사진을 이모에게 자랑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는 해리포터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며 그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는 헤르미온느이라고 말합니다.

     

     

    좋아하는 음악을 들으면서 일기를 쓰고, 책을 읽으면서 생각을 정리한다고 한다. 산책을 좋아한다 그날의 날씨를 느끼며 산책을 즐겼다고 한다. 그는 사람들과 즐거운 대화를 나누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동물을 아주 좋아합니다.

     

    데뷔 시기에 따르면 그는 토끼에 집착했다고 한다. 나는 영화를 탐색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색상은 라일락, 흰색 및 딸기 우유입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겨울과 초여름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아몬드 프랄린을 선택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간식은 빙수입니다.

     

     

    복숭아는 묽은 복파 맛이 났다. 그룹의 유일한 사람인 다니엘 외에는 아무것도 신경 쓰지 않았습니다. 붕어빵의 맛은 팥분파입니다. 국을 워낙 좋아해서 부산에 갈 때마다 국을 먹는다고 했고, 먹을 때 무쌈도 많이 넣었다고 한다.

     

     

     

    뉴진스 혜인 성격

    첫인상의 시크함과는 달리 밝고 발랄한 성격이다. 팬들을 대하는 모습, 다양한 활동에서 거침없이 다가가는 모습에서 팀 막내의 청순함과 사랑스러움을 엿볼 수 있다. 그는 전화통화에서 자신이 뉴진스 멤버 중 가장 서툴고 욕심 많은 멤버라고 밝혔다. 공민지는 새 청바지를 입고 하니와 함께 가장 설레는 멤버라고 말했다.

     

     

    나는 부드러운 마음과 많은 애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방송 중 데뷔 100일을 맞은 버니들에게 보내는 장문의 편지를 읽으며 눈물을 흘리며 기뻐서 우는 것이라고 팬들을 안심시켰다. 제 MBTI는 기억이 안나는데 성향이 있다고 하네요.

     

     

    뉴진스 혜인 여담 / 브랜드 평판 / 기타

    한국어와 영어로 제공됩니다. 그녀의 영어 이름은 Grace Lee입니다. 민희진 대표는 데뷔 전 한 인터뷰에서 막내는 차갑고 세련되고 다재다능하며 짙고 순수한 외모에 혜움을 막내라고 언급한 바 있다. 뉴진스의 회춘을 책임지고 있다고 밝혔다. 나는 Harry Potter 시리즈의 열렬한 팬이며 심지어 집 주변에 지팡이가 있습니다.

     

     

    저녁 행사는 2023년 4월 20일까지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2022년 8월 10일 통화 중 가장 서투른 뉴진스 멤버로 밝혀졌다. 멤버 전원이 기숙사에 거주하며, 룸메이트는 추첨을 통해 선정됩니다. 민지와 다니엘은 룸메이트다. 사인회에서 그는 자신이 처음으로 사용한 휴대폰이 아이폰 11이라고 밝혔는데 조금 늦었다.

     

     

    이를 듣고 많은 팬들이 경악을 금치 못했는데 최초의 휴대폰이 아이폰11이라는 사실이 밝혀졌다. 멤버들에게 애정표현을 자주 하는 편이며 뽀뽀도 자주 시도한다. 생방송에서는 갑자기 민지에게 뽀뽀를 하며 도도하게, 저번에는 하니에게 뽀뽀를 하고 도도한 브이 포즈를 취하기도 했다.

    그녀의 4살된 여동생 하니는 사랑스럽습니다. 팀에서 키가 큰 멤버의 장점 중 하나가 위에서 보면 더 귀여워 보인다는 등 헤이니에 대한 애정을 여러 차례 드러냈다. 캐릭터 같은 느낌이 든다고 합니다. 화보도 너무 잘 찍고, 효과도 너무 좋아서 화보 장인이라는 별명이 있다. 또한 그는 뉴진스 멤버 중 가장 먼저 개인 화보를 촬영해 화제가 됐다.

     

    방과 후 파티에 참가했다가 쫓겨났다는 소문이 돌았지만, 그의 부모님은 그가 한 번도 나타나지 않았다고 직접 밝혀 그들을 진정시켰다. CLASS:y 나는 이원과 매우 친하다. 큰 행사 전날 청소하는 습관이 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