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뉴진스 혜인 사진모음 #1 본문

걸그룹/뉴진스

뉴진스 혜인 사진모음 #1

판타지걸 2022. 9. 17. 12:08

뉴진스 혜인

혜인은 실제로 서로를 알아갈 때 보이는 기이하고 특이한 행동이 매력이라고 생각한다.

민지 역시 해린을 알아갈 때의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배려로 해린의 매력을 꼽았다. 뉴진스 혜인은 문제를 참지 못하기 때문에 새로운 것을 발견하고 배우는 것을 즐긴다고 합니다. 뉴진스 혜인은 화창하지만 시원한 바람을 좋아합니다.

 

 

 

뉴진스 혜인 좋아하는 것

뉴진스 혜인은 음악 듣는 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노래가 당신의 감정에 공감하고 위로하기 때문에 치유됩니다. 노래에 집착하면 질릴 때까지 계속 듣게 된다고도 한다.

 

가수 안예은의 팬으로 알려져 있으며 국악을 무척 좋아한다고 한다. 뉴진스 혜인은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보카도는 산책이나 음악을 들으며 산책할 때 가장 좋아하는 과일이라고 합니다.

 

 

뉴진스 혜인은 "처연하다"이라는 단어를 좋아합니다. 그냥 너무 예뻐서 마음에 듭니다. 뉴진스 혜인은 또한 "아이디어"라는 단어를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파란색을 선호한다고 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계절은 봄과 초여름입니다. 배스킨라빈스는 엄마는 외계인, 베리베리 스트로베리, 민트초코. 민트초코와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한다.

 

 

뉴진스 혜인 외모, 메이크업

아기 고양이의 통통한 볼은 종종 햄스터나 다람쥐를 연상시킵니다. 아이메이크업 방식에 따라 분위기가 사뭇 다르다. 눈도 꽤 크고 코도 이뻐서 옆라인도 너무 이뻐요. 만화 캐릭터 토미에를 닮았다는 말이 있다. 영어를 말할 수있다.

 

뉴진스 혜인은 뉴진의 가장 잘 알려지지 않은 매력이 있다고 말했다. 같은 학교 동창으로 소문난 그녀는 학교에서 잘생긴 외모와 아주 좋은 성격으로 유명했다.

 

 

뉴진스 혜인 데뷔전

뉴진스 혜인은 ADOR에 합류하기 전에 판소리를 연주했다고 한다. 이 때문에 음색이 굉장히 가련하고 유쾌하다고 전해져 연습생 때부터 '음선'이라고 불렸다고 한다. 중학교 시절 동아리 활동으로 방송국에서 일하기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손가락은 가늘고 길며 아름답습니다.

 

뉴진스 혜인은 2019년 10월에 Plus Global Trials에 합격했습니다. 2020년 초 13세(중학교 2학년)부터 약 2년 반 동안 인턴 생활을 했습니다.

 

 

뉴진스(NewJeans) 사진모음

뉴진스 하니 사진모음 #1

뉴진스 민지 사진모음 #1

뉴진스 다니엘 사진모음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