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뉴진스 민지 사진모음 #1 본문

걸그룹/뉴진스

뉴진스 민지 사진모음 #1

판타지걸 2022. 9. 15. 17:45

    뉴진스 민지

    뉴진스 민지 ADOR 소속 5인조 걸그룹 뉴진스의 멤버.

     

    뉴진스 민지 특징

    Daniel에 따르면 그는 NewJeans의 청소왕입니다. 혜인은 츤데레의 최종보스라고 한다. 얼핏 보면 무뚝뚝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누구보다 배려심 많고 배려심이 깊은 사람이라고 한다.

     

    뉴진스 민지 성격

    MBTI 성격 유형은 ESTJ입니다. 취미는 책읽기와 일기장 꾸미기. 내가 좋아하는 계절은 여름과 겨울, 둘 다 좋아하지만 특히 초여름, 싱그러움과 플로럴 향이 나는 5월. 가장 좋아하는 색은 파란색입니다. 나는 어둡고 밝은 파란색을 좋아합니다. 파란색 외에 검정색과 빨간색도 좋아합니다.

     

    뉴진스 민지 좋아하는 것

    가장 좋아하는 간식은 아이스크림입니다. 그는 특히 겨울에 아이스크림을 좋아합니다. 개와 곰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동물입니다. 쉬는 날에는 늦게 일어나서 아침을 먹고 목적지 없이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배스킨라빈스의 선택은 뉴욕치즈케이크다. 나는 민트초코와 하와이안 피자를 싫어한다.

     

    뉴진스 민지 데뷔

    맑은 시야로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분위기를 연출합니다. 콧대가 상대적으로 가늘고 이마에 비해 코끝으로 갈수록 넓어져 깔끔한 인상을 줍니다. 서브라인도 너무 아름다워 어텐션 MV 초반에 배우를 만나는 장면이 화제가 됐다.

     

    영어를 말할 수있다. 데뷔 전 멤버 하니와 함께 방탄소년단의 댄스 허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뉴진스 멤버 중 데뷔를 가장 먼저 확인했다.

     

     

     

    뉴진스 민지 어린시절

    강원도 영월군에 살다가 중학교 1~2학년 봄방학을 맞아 연습생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연습생 신분으로 서울 신사중학교에 전학을 가게 되었는데, 아주 예쁜 학생이 전학을 왔다는 소문이 있었고, 반 친구들에 의하면 성격도 좋다는 소문이 있다.

     

    2017년 바운스 실용음악대학 쏘스뮤직 오디션을 보고 입사했다. 그래서 14살 때부터 5년 정도 연습생 생활을 했다.

    손으로 눈썹을 치켜올리는 버릇이 있다고 한다. '민지야~'라는 애칭으로 애칭을 부를 수 있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