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뉴진스 하니 사진모음 #1 본문

걸그룹/뉴진스

뉴진스 하니 사진모음 #1

판타지걸 2022. 9. 15. 09:37

뉴진스 하니

ADOR 소속 5인조 걸그룹 뉴진스의 멤버.

 

뉴진스 하니 1뉴진스 하니 2뉴진스 하니 3

뉴진스 하니 어린시절

그녀의 부모는 베트남인이고 하니는 호주 멜버른에서 자랐습니다. 그의 아버지는 하노이 출신이고 그의 어머니는 호치민 출신입니다. 어렸을 때 태권도와 발레를 배운 경험이 있습니다. 한복을 입고 찍은 사진도 있습니다. 2019년 7월부터 몇 달 동안 그녀는 멜버른에서 베트남 친구들과 K-pop 커버 댄스 팀 Aemina로 일했습니다.

 

뉴진스 하니 4뉴진스 하니 5뉴진스 하니 6

 

2019년 10월, 하니는 호주 멜버른에서 열린 Plus Global Audition에 합격했습니다. 하니는 15살(고등학교 1학년) 때인 2020년 초부터 약 2년 반 동안 인턴 생활을 했습니다. 2021년에는 아직 연습생 신분으로 방탄소년단의 민지와 함께 춤을 출 수 있는 허가 뮤직비디오에 출연했습니다.

 

뉴진스 하니 7뉴진스 하니 8뉴진스 하니 9

 

뉴진스 하니 뮤직비디오

방탄소년단의 뮤직비디오 출연부터 데뷔 1년 전까지 한국 연습생 이서현이라는 소문이 돌았다. 이서현이 데뷔조에 없었을 때 방탄소년단 MV 속 민지 옆에 있던 미녀 연습생이 탈락했고, 안타까운 반응까지 나왔다.

 

뉴진스 하니 10뉴진스 하니 11뉴진스 하니 12

 

멤버 민지와 해린의 말을 합치면 꼼꼼하고 장난꾸러기다. 이는 다른 멤버들의 사진에도 잘 어울리고 농담을 통해 팀의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자아내기 때문에 포닝에서도 확연히 드러난다.

 

뉴진스 하니 13뉴진스 하니 14뉴진스 하니 15

 

뉴진스 하니 취미

하니는 영화 보는 것을 좋아해서 일주일에 한 편씩 영화를 봅니다. 하니는 대부분의 장르를 좋아하지만 특히 액션과 애니메이션 영화를 좋아합니다. Vlog 동영상은 YouTube에서도 수시로 볼 수 있습니다.

 

뉴진스 하니 16뉴진스 하니 17뉴진스 하니 18

하니는 구름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합니다. 아름답거나 이상하거나 귀여운 구름을 보면 사진을 찍습니다. 하니는 빵에 대해 진지한 것 같다. 하니는 "비행기에서 빵이 너무 좋아"라며 자신을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뉴진스 하니 19뉴진스 하니 21

 

하니는 스포츠를 좋아하지만 재능이 없습니다. 그래도 하니는 친구들과 운동하는 것을 즐긴다. 하니는 밤에 산책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밤에는 선선한 기온과 분위기를 좋아하니 꼭 밤에 하세요.

 

뉴진스 하니 22뉴진스 하니 23뉴진스 하니 23

 

 

뉴진스 하니 좋아하는 것

하니는 거미와 생 사과를 싫어합니다. 하니는 후드티를 즐겨 입는 것 같다. 멤버들은 전화로 하니가 후드티를 자주 입는다며 후드티도 좋아한다고 말했습니다.

뉴진스 하니 24뉴진스 하니 25뉴진스 하니 26

내가 가장 좋아하는 색상은 회색과 민트입니다. 여름을 제외한 모든 계절이 좋습니다. 배스킨라빈스가 추천하는 마지판과 멜론. 하니는 민트초코와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합니다.

 

 

 

뉴진스 하니 취향

머리만 만지고 자는 타입인 것 같다. 2022년 8월 1일 카운트다운 생방송에서 하니는 자신의 특기가 어디에서나 빨리 잠드는 것이라고 밝혔다. 겉보기에는 막내처럼 보이지만 민지와 함께 그룹 내 맏언니다. 데뷔곡 '어텐션' 뮤직비디오에서 귀엽고 갈린 이미지로 눈길을 끌었습니다.

 

뉴진스 하니 30뉴진스 하니 31뉴진스 하니 32

 

 

뉴진스 하니 외모

동그란 눈과 짧은 턱 때문에 토끼를 연상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 앞머리를 붙이고 내리면 분위기가 완전 달라요. 증권사 ADOR는 HYBE의 레이블인 만큼 국내 대형 증권사 중 베트남 최초의 회원사다. 그래서 베트남 K팝 팬들의 관심이 뜨겁다.

 

뉴진스 하니 33뉴진스 하니 34뉴진스 하니 35

 

그녀는 베트남어, 영어 및 한국어의 세 가지 언어를 구사합니다. 하니는 뉴진스에서 Wink Fairy를 연기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하니는 한국 연예계에서 '하니'라는 이름을 사용한 두 번째 사람입니다. 그러나 첫 번째 EXID의 하니는 영어로 HANI로 표기된 예명이지만 뉴진스의 하니는 본명으로 HANNI로 표기됩니다.

 

뉴진스 하니 36뉴진스 하니 37뉴진스 하니 38

 

데뷔 전 방탄소년단의 '댄스 투 댄스' 뮤직비디오에 민지와 함께 출연했습니다. 팬커뮤니케이션 앱 포닝에서 팀원 민지와 빵을 사랑하는 포스팅. 일명 빵가루. 멤버들과 함께 호주 바다에 가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호주 해변의 모래를 밟는 소리가 아주 좋다고 합니다. 민희진 대표를 '대퓨님'이라고 조롱하기도 했습니다. 그의 성은 Phạm(판)입니다.

 

뉴진스 하니 39뉴진스 하니 40뉴진스 하니 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