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윈터 에스파 헤어스타일 국적 단발 방송 본명 사복 노래실력 본문

걸그룹/에스파

윈터 에스파 헤어스타일 국적 단발 방송 본명 사복 노래실력

판타지걸 2022. 8. 13. 21:51

넥스트레벨에서 처음으로 랩 파트를 맡았는데, 쫀득쫀득한 발음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라디오에 출연해 카리나의 랩 파트를 불렀다.

윈터 에스파

더 확실한 위치는 메인 댄서입니다.

아이돌이 아닌 댄서의 라인으로 전문가들의 평가를 받고 있다. 각 동작마다 팝핀 기술이 적용되어 사이버펑크 바이브를 연상시키는 에스파의 음악을 돋보이게 한다. 나는 내가 공격적일 필요가 없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무대에서 너무 많은 에너지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춤선은 부드럽고 깨끗하다.

윈터의 춤사위 팬들은 팬캠은 한 번은 봐야 한다는 말이 있다. 데뷔곡 '블랙 맘바'의 2절에서 후렴점 안무의 중심을 차지하고, 다음 단계에서는 이른바 'U-Dance'로 왜곡 없는 앵글을 선보이며 웰을 지적했다. 상체의 안무는 소화해도 하체의 안무는 하지 않고 코어가 아주 좋다. 키가 작은 편은 아니지만 키에 비해 팔다리가 곧고 움직임이 시원하다.

안무를 소개할 때 가장 많은 퍼포먼스를 보여준 멤버이자 가장 빨리 안무를 배운 멤버로 알려졌다.

 

윈터 외모

닮은꼴 연예인으로는 태연 선배와 같은 소속사 배우 소유진이 있다.
'아는 형님'에서도
민경훈과 굉장히 닮았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엮이는 경우가 많다.

외관상으로는 아주 하얀 피부, 왼쪽 볼의 보조개, 투명하고 윤곽이 뚜렷한 쌍꺼풀이 있습니다. 웃을 땐 거의 귀엽고, 무표정할 땐 차가움이 느껴지는데, 굉장히 잘생겼다고 한다. 데뷔 초 이 콘셉트로 인해 눈, 입술 등 엄숙한 느낌을 주는 외모 포인트가 시선을 끌었다.

모든 컨셉을 자유자재로 소화할 수 있는 '만능얼굴'. 멤버들과 팬들이 자주 언급하는 이미지는 작고 귀한 아기지만, 실제로는 164cm 정도로 그룹 카리나에 이어 2위다.

 

 

윈터 헤어스타일

에스파에서 가장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이는 멤버답게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에 따라 분위기가 많이 달라지는 편이다.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따르면 블랙 맘바는 웜톤의 룩을, 넥스트레벨에서는 쿨톤의 룩을 시도했는데 둘이 잘 어울렸다. 넥스트레벨에서는 에보니 헤어와 시크한 메이크업이 펜트하우스 내교를 연상시킨다는 반응이 많았다.

이 외에도 단발머리, 장발머리, 탈색머리, 흑발 등 다양한 스타일이 있으며, 스타일에 따라 다양한 컨셉을 소화할 수 있는 리듬이 있다. 머리 길이에 따른 차이는 짧은 머리는 귀엽고 긴 머리는 청순하다고 한다.

 

윈터 방송 스타일링

행사에서 그녀의 머리는 대부분 묶인 상태였으며, 검은색으로 염색한 머리에 앞머리를 풀고 다리를 묶은 포니테일로 묶었습니다.
두 번째로 아는형님 방송에 나왔을 때 화장에 홍당무를 더했어요. 기본적으로 에스파의 메이크업은 블러셔로 도색하지 않고 AI와 미래지향적인 느낌을 강조하고 멤버들의 피부를 돋보이게 해주었지만 교복 룩과 함께 귀엽다는 호평도 많았다.

이날 방송에서 그녀는 가발을 한 포니테일로 등장했다. 최근 단발머리가 등장하면서 팬들 사이에서 단발머리 웨이브가 많이 늘었지만, 다시 긴머리+갈라진 웨이브가 등장했다(물론 단발머리도 많다).

닝닝의 생일에 녹화해서 손바닥에 '닝겔라이브'라고 썼는데, 시작과 끝의 시각효과가 아주 좋습니다.2021 월드 K-Pop 콘서트: Light 4 U 콘서트에서 그녀는 검은색 긴 머리를 하고 단발머리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보였다.

 

윈터 역대 입덕팬

GOT의 스텝백 이벤트에서 뿌까가 머리 위를 웃긴 표정으로 업로드 되었으며, 업로드 3주 만에 조회수 1000만을 돌파했다.
역대 입덕팬 중 3위, 여자 아이돌 중 1위다.

2022년 5월 26일 한양대학교 페스티벌에서 긴머리+백금머리+쌍둥이 포니테일이 큰 화제가 됐다.

 

윈터 좋아하는 것

  • 좋아하는 단어 : 딸기우유 LOVE
  • 좋아하는 동물 : 사막여우, 북극여우, 개, 고양이, 허스키, 북극곰 (나는 많은 동물을 좋아한다)
  • 좋아하는 색 아이보리, 샤르트뢰즈, 노랑, 하늘색
  • 좋아하는 음식: 초콜릿, 사탕, 젤리, 토란스무디, 콩국수, 라자냐, 케이크, 빵, 쿠키, 우유, LA갈비, 구아바로
  • 좋아하는 계절 : 가을
  • 좋아하는 영화: 아메리칸 스나이퍼, 크리드

민초단으로 하와이안 피자를 좋아합니다. 그는 프렌치 토스트에 꿀을 뿌리고 쌈장에 찍어 먹는 것을 좋아합니다.
저는 과자를 워낙 좋아해서 밥 대신 과자를 자주 먹습니다. 그녀는 이것이 자신의 건강에 좋지 않다고 느꼈지만 카리나의 반응은 까다롭게 먹는 것 같았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관용 메뉴로 당도 70도의 펄 프리 토란 스무디를 선택했지만, 토란 스무디는 2020년 단종됐고, 스무디는 당도 조절이 안 돼 팬들의 조롱을 받았다. 다른 메뉴에서 당도 70을 고르는데 헷갈려서 그런 것 같다.

향수 대신 바디 로션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사용하는 바디 로션은 빅토리아 시크릿 앰버 로맨스입니다.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이모티콘은 😎🤩입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크리스마스 캐럴은 엑소의 <첫눈>입니다.

 

 

윈터 특징

팀 내에서 자칭 무드메이커를 맡고 있으며, 팀은 전반적으로 밝고 텐션이 높지만 솔선수범해 스스로를 무드메이커라고 부른다. 하지만 나는 내 얼굴을 가리는 경향이 있다.

예고편이 처음 공개되었을 때 많은 사람들이 그가 침착해 보인다고 생각했지만, 데뷔 후 그는 종종 에스퍼의 유쾌한 캐릭터 중 하나로 알려진 장난스럽고 쾌활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TMI 대전에서도 지젤은 첫인상이 온화했지만 실상은 그렇지 않았다고 밝혔다.

에스퍼의 사진일기도 뭉크의 비명을 패러디한 것으로, 뮤직뱅크와의 인터뷰에서 실수를 해서 크게 웃었기 때문일 것이다.

 

 

윈터 모범생

유튜브 콘텐츠에서 그는 짧고 굵은 추임새, 드립, 이야기를 적시에 전달하는 데 탁월합니다. 앞으로 예능에 출연할 것이라는 의견이 많다. 틱톡 영상에서도 유머러스한 표정을 잘 활용한다. 그녀의 평소 모습을 보면 그녀의 머리가 꽤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상황판단이 빠르고 자기관리가 철저하며 웅변이 뛰어납니다.

학창시절 성적도 좋고 성격도 우월한 모범생이었다고 한다.

 

윈터 mbti

그는 그룹의 유일한 내성적(I), 현실적(S), 계획적(J) 사람입니다. 원래 ISTP로 확인됐던 유형이 데뷔 1주년 생방송에서 ISFP로 수정돼 테스트 결과가 가끔 바뀌거나 왜곡된 것으로 보인다. 최근 영통판사는 mbti 검사지를 교체한 결과 ISFJ임을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