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에스파 카리나 사진 본문

걸그룹/에스파

에스파 카리나 사진

판타지걸 2021. 10. 4. 16:28

    에스파 카리나 특별한 이유

    일반적으로, 얼굴과 몸 둘 다 커뮤니티에 의해 "가상 인물보다 더 아름다운" 혹은 "그래픽"으로 평가되고, 그들은 그룹의 정체성을 가장 잘 나타내는 시각적인 멤버로 선정됩니다. 그것은 모든 여성 아이돌들 중에서 뛰어난 아름다움을 가진 SM 엔터테인먼트의 여성 아이돌 센터의 계보를 이어갑니다.

    큰 눈, 맑은 쌍꺼풀, 날씬한 얼굴형, 오똑한 코, 그리고 입술 아래의 점 등이 시각적인 특징입니다. 그 중에서도, 잘 만들어진 V라인에 대한 칭찬이 많습니다. 전면은 완전한 V라인이고, 옆면은 귀밑부분이 살아있기 때문에 턱선이 자연스럽게 빠집니다. 어떤 사람들은 윗입술의 선이 선명하고 약간 튀어나와 마치 새의 부리처럼 보인다고 말합니다.

    특히, 얼굴은 너무 작아서 메추리알보다 작은 메추리알이라고 불립니다. 카리나 아바타 애카리나에 비해 AI보다는 AI에 가깝다고 하는 AI 상으로 여성 AI상의 창시자로 볼 수 있습니다. 2020년, Karina가 에스파에 데뷔한 후, AI Award라는 유행어가 본격적으로 제정되었습니다.

    무대 위에서 본 화려하고 감각적인 이미지와 함께 고양이 같은 것, 뱀 같은 것, 슬리데린 같은 것 같은 많은 반응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카리나는 어떤 사람들은 그들의 외모가 고양이 같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실, 그들의 눈은 축 처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메이크업 아티스트에 따르면, 카리나는 고양이와 비슷하지만 강아지 같은 느낌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생각보다 순수 메이크업이 잘 어울린다는 반응이 많네요. 특히 눈썹을 최대한 높게 그리는 것이 아니라 짧고 가늘게 그리는 것이 신의 한 수라는 반응이 있었어요. 피부는 시원한 색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