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파 카리나 지젤 윈터 닝닝

판타지스타

    에스파

    에스파는 다른 자아, 아바타를 만나고 새로운 세상을 경험하는 에스파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일합니다.

    SM 엔터테인먼트의 이수만 총괄 프로듀서는 미래 세계는 연예인과 에이이의 세계가 될 것이라고 말했고, SMCU를 미래 엔터테인먼트 세계의 핵심 가치와 비전으로 언급하며, 걸그룹 아이스파를 미래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프로젝트로 소개했습니다.

    에스파의 스토리텔링은 '실제 세계'에 존재하는 예술가 회원들과 '가상 세계'에 존재하는 아바타 회원들이 현실과 가상 사이의 중간 세계인 '디지털 세계'를 통해 소통하고, 교류하고, 성장합니다.

    가상세계의 아바타 멤버, 가상세계의 신비한 존재 등 곁에서 힘을 보태주는 이들이 현실에서 함께 일할 수 있는 획기적인 정체성을 갖고 있습니다.

    "실제 세계" 회원들과 "가상 세계" 회원들은 서로 다른 유기체로 인공지능 두뇌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들은 서로 대화하고, 서로를 돕고, 친구가 되고, 서로의 세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서로의 세계를 오가는 것과 같은 새로운 개념의 이야기들을 소개할 것입니다.

    아바타는 현실 세계의 멤버들과 같은 가상 세계에서 스스로 태어날 것이고, 현실 세계의 멤버들은 그들이 처음으로 아바타를 만날 세계관을 열 것입니다.

    에스파는 데뷔 후 지금까지 SM 아티스트처럼 '현실세계'의 멤버들이 오프라인으로 활동할 것이며, 동시에 새롭게 알려지고 공개된 '가상세계'와 그곳에 살고 있는 아바타 멤버들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콘텐츠와 프로모션을 통해 활동할 것이라고 언급했습니다.

    에스파는 가상세계에 존재하는 에스파 회원들과 SYNK를 통해 가상세계에 존재하는 아바타 '아바타'와 소통하고 교류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인간데이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가상세계의 또 다른 자아이며, 자신의 방식으로 생각하고 살아가는 존재입니다.

    그들은 "KWANGYA"에 있는 플랫(플랫)에 살고 있습니다. 여기 KWANGYA에 있는 가장 친한 친구는 마이 엔비스(Navis)라고 불립니다. 가상 세계에서 아이스파와 아바타를 지원하는 믿을 수 있는 도우미이자 가이드 역할을 하는 신비로운 존재입니다. 이스파 실존 멤버와 아바타가 연결되는 상태를 SYNK라고 하며, SYNK는 텍스트 > 음성 순으로 발전하며, 계속 진행되면 대면 리칼이 발생하고 아바타가 현실세계로 나오게 됩니다.

    에스파의 멤버들은 and and와 함께 처음으로 SYNK가 되었고, through through를 REKALL을 통해 만났던 것 같습니다. 닝닝은 권선을 관리하는 해커 조직인 ED에 속해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팬들은 인공지능 윈터라는 용어를 볼 때 윈터가 세계관의 다크호스이고, 윈터의 생일은 바이너리 코퍼레이션이며, 인공지능의 발달이 지지부진한 시기에 데뷔곡 "Espa can't be two"가 될 수 없다고 추측합니다.

    하지만 '블랙맘바 인트로' '마이, 카리나' '신케이' 뮤직비디오와 '블랙맘바' 뮤직비디오를 볼 때 세계관에서 카리나도 뭔가를 연주했다는 해석도 있다. 애와 신케이가 된 첫 번째 멤버라는 평가도 있고, 카리나도 블랙맘바에서 보여준 블랙맘바를 암시하고 있기 때문이다.혼자 튀는 행동입니다.

    <영원히(약속)> 티저 이미지에서 윈터를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어딘가 유리벽에 갇힌 듯한 포즈를 취하고 있지만 윈터만 두 손을 가만히 잡고 정면을 응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의 단체 티저 사진에는 겨울을 제외한 모든 멤버들과 아바타들이 정면을 응시하고 있습니다.

    태연 인스타그램 사진 모음

    레드벨벳 아이린 사진 걸그룹 브랜드평판 1위

    방탄소년단(BTS) 소우주

    태연 탱구 사진 모음

    태연 인스타 프로필 사진 모음 1탄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