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블랙핑크 리사 입덕준비 본문

걸그룹/블랙핑크

블랙핑크 리사 입덕준비

판타지걸 2021. 10. 1. 22:55

    반응형

    블랙핑크 리사

    • ◎ 본명 ลลิษา มโนบาล (Lalisa Manobal, 라리사 마노반)
    • ◎ 출생 1997년 3월 27일 (24세) 태국
    • ◎ 출신 태국 방콕
    • ◎ 국적 태국
    • ◎ 신체 166.5cm, 44.7kg, O형
    • ◎ 가족 부모님
    • ◎ 반려묘 리오, 루카, 릴리, 루이, 레고
    • ◎ 반려견 러브

    2016년 8월 8일, 블랙핑크는 데뷔 싱글 SQUARE ONE으로 데뷔했고 그룹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블랙핑크의 유일한 외국인 멤버이고 YG 엔터테인먼트의 첫 번째 순수 외국인 가수입니다. 그만큼 블랙핑크는 해외 진출에 크게 기여하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뛰어난 춤 실력으로 블랙핑크의 공연의 중심과 다르지 않습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어떤 콘셉트나 옷을 입어도 잘 소화하기 때문에 다양한 시도를 하는 멤버입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그룹의 메인 댄서, 리드 랩퍼, 서브 보컬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YG 엔터테인먼트의 아티스트로서, 리사의 안정적인 라이브 실력은 돋보입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킹덤에서 열린 아이콘의 무대 "Pretty Savage"에 피처링 가수로 참여했고, 동시에 로즈의 보컬 파트가 화제가 되어 리사의 솔로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습니다. 리사가 랩퍼 위치에 있는 것을 고려하면, 리사의 보컬 실력은 꽤 뛰어납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팀에서 보컬보다는 랩을 주로 담당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래퍼로서, 블랙핑크 리사는 몇 가지 최고의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태국인이지만, 짜증나는 발음이나 실수 없이 완벽하게 한국어 랩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자연스러운 일입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또한 블랙핑크의 일본어 버전의 뮤직 비디오에서 영어 랩을 연주했고, 깔끔한 사전 과정이 인상적입니다.

     

    블랙핑크의 메인 댄서로서, 그녀는 여성 아이돌들 중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춤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양현석은 뛰어난 춤 실력 때문에 리사의 춤을 보자마자 메인 댄서로 지명되었다고 합니다. 팔과 다리가 길고, 정확하고 힘차게 춤을 추며, 어려운 동작도 깃털처럼 가볍습니다.

     

    그것은 K-pop 아이돌에서 찾아보기 힘든 독특한 춤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사가 위클리 아이돌에 출연했을 때, 블랙핑크 리사는 또한 비보이 기술인 프리즈를 소개했습니다. 요컨대, 팔과 다리 등 몸매 스펙이 좋아 예쁜 춤선, 파워와 절묘한 동작 표현, 안무를 자신만의 스타일로 재해석, 큰 이목구비를 이용한 표정, 유연성 등 메인 댄서의 모든 자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블랙핑크 리사는 춤을 출 때 자신만의 표정이나 카리스마가 넘치는 몸짓으로 다양한 매력을 보여 "무대 천재"라고 불리며 무대에서 매우 돋보입니다.

     

    배윤정은 옥탑방의 문제아들로 리사를 최고의 케이팝 댄서들 중 한 명으로 꼽았습니다.유튜브 아이콘 방송에서 채리나는 한국 최고의 댄서로 언급되었고 채리나는 라디오 스타에서 리사가 음악계의 댄서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유튜브 아이콘입니다.

     

    효린은 외국 전문 댄서들이 뽑은 최고의 여성 아이돌 목록에서 1위를 차지했습니다. 테크닉 (기술), 음악성 (싱크, 음악성), 플루디티 (유동성), 에너지 (힘) 모두 10점 만점에 총 40점으로 압도적인 춤 실력을 보였습니다.

     

    그룹의 메인 댄서로서, 블랙핑크 리사는 멤버들 중 가장 많은 수의 센터를 가지고 있고 센터에서 꼴찌를 한 유일한 멤버는 결코 아니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 고화질 사진모음

     

    블랙핑크 제니 고화질 사진모음

    블랙핑크 제니(JENNIE 소속그룹 BLACKPINK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 수상 2020년 제34회 골든디스크 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본상 2019년 제8회 가온차트 뮤직어워즈 디지털음원부문 올해의 가수상 11월 주

    secretfantasy.tistory.com

    블랙핑크 블핑 제니 고양이상

     

    블랙핑크 블핑 제니 고양이상

    대표적인 고양이상 연예인 블랙핑크 제니 블핑 제니의 눈은 꽤 독특합니다. 그것은 가로로 길고, 눈동자는 인형처럼 크고, 눈 밑줄은 아래로 내려갔다가 다시 위로 올라갑니다. 쌍꺼풀은 윤곽이

    secretfantasy.tistory.com

    블랙핑크 지수 사진 / 블랙핑크 지수 고화질 사진

     

    블랙핑크 지수 사진 / 블랙핑크 지수 고화질 사진

    블랙핑크 지수 사진 / 블랙핑크 지수 고화질 사진 블핑 지수 블핑 지수 집안 블핑 지수 인스타 블핑 지수 방탄 진 블핑 지수 드라마 블핑 지수 배경화면 블핑 지수 남돌 블핑 지수 나이 블핑 지수

    secretfantasy.tistory.com

    블랙핑크 로제 사진 #1

     

    블랙핑크 로제 사진 #1

    블랙핑크 로제 호주에서 로즈와 같은 교회에 다녔던 한 사람이 로즈의 성격을 증언했습니다. 화보, 뮤직비디오, 무대 등에서 카리스마가 넘치지만 실제로는 청순한 제니 증언의 성격을 띠고 있

    secretfantasy.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