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제니 프로필 본명 나이 생일 키 몸무게 혈액형

    블랙핑크 제니 프로필 본명 나이 생일 키 몸무게 혈액형

블랙핑크 제니

  • ▶ 본명 김제니 (金제니, Kim Jennie)
  • ▶ 출생 1996년 1월 16일 (25세) 서울특별시 강남구 청담동
  • ▶ 국적 대한민국
  • ▶ 신체 163cm, 45kg, B형
  • ▶ 가족 어머니

"Didn't wanna be a princess, I'm priceless. A prince not even on my list."
공주가 되길 원한 적 없어. 난 가치를 매길 수 없는 존재니까. 왕자님은 내 리스트에 존재하지도 않아.

 

블랙핑크 제니는 뉴질랜드에 있을 때부터 K-POP을 들어왔고, 특히 YG 음악을 듣고 있었고, 나중에 연예인이 된다면 YG 엔터테인먼트에 들어가고 싶어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가수의 꿈을 안고 14세(중2)에 귀국한 제니는 YG 오디션에 합격해 2010년 8월 입사해 5년 11개월 동안 연습생 생활을 했습니다.

 

2016년 8월 8일, 21살의 나이에 블랙핑크는 데뷔 싱글 SQUARE ONE으로 데뷔했고 그룹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데뷔 전부터 YG에서 비밀병기 연습생으로 여러 커뮤니티에서 거론되는 등 데뷔와 동시에 더 많은 관심을 받았습니다. 기대에 부응하여, 블랙핑크 제니는 뛰어난 랩 기술, 매력적인 외모, 그리고 "열심히 노력하지 않아도 모든 남자는 코피를 흘립니다"와 같은 비범한 가사로 관심을 끌었습니다.

 

블랙핑크 제니는 다양한 컨셉을 소화해 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고 무대 고수이자 타고난 아이돌이라고 불릴 정도로 재능이 있습니다. Jenny는 블랙핑크의 많은 면에서 재능이 있는 멤버 중 한 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랩, 보컬, 춤 모두 탄탄한 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연습생으로서 6년이라는 긴 기간 동안 연마해온 블랙핑크 제니의 기술로, 무대에서의 블랙핑크 제니의 표정과 움직임은 특히 블랙핑크 제니의 타고난 재능을 이용하여 두드러집니다.

 

고양이 연예인들의 대표적인 아이콘입니다. 길고 간결한 아치형의 눈썹, 넓고 긴 꼬리 달린 눈, 인형처럼 귀엽고 통통한 뺨, 작고 예쁜 머리, 매끄럽고 무표정한 얼굴, 귀엽고 촘촘한 코와 두꺼운 입술이 조화를 이루고 있습니다.

 

날카로운 눈매에 비해 턱이 짧고 코가 작고 볼이 통통해서 귀여움, 시크함, 청순함, 카리스마, 섹시함 등 다양한 분위기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때문에 동양적인 아름다움이 드러나기도 하지만 동시에 이국적인 아우라가 느껴지기도 합니다. 게다가, 솜털을 포함한 소위 아기 얼굴 상태도 충족됩니다. 그러므로, 그 화장은 다양한 화장을 소화하기에 충분히 좋아 보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