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블핑 제니 고양이상

SMALL

대표적인 고양이상 연예인 블랙핑크 제니

블핑 제니의 눈은 꽤 독특합니다. 그것은 가로로 길고, 눈동자는 인형처럼 크고, 눈 밑줄은 아래로 내려갔다가 다시 위로 올라갑니다. 쌍꺼풀은 윤곽이 잡히지만 뚜렷하지 않아 홑꺼풀로 오해되기도 합니다.

제니는 고양이로 언급되는 데 가장 큰 역할을 하고, 아마도 그것이 그녀의 날카로운 이미지가 팀에서 가장 돋보이는 이유일 것입니다. 눈썹 아래의 점도 제니의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입니다.

제니의 왼쪽 눈썹 아래에 위치해 있고, 크기가 작고 약간 가벼워서 화장을 할 때 잘 보이지 않을 때가 있어요. 제니는 만약 그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라면 피부 관리를 받으려고 할 때 의사가 눈썹 점을 마음대로 제거한 것에 실망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두더지는 다시 자라고 있습니다. 제니의 볼은 매우 통통합니다.

그것은 예쁜 어깨로 유명합니다. 오른쪽 어깨 쇄골 라인이 예뻐서 어떤 옷에도 잘 어울려요. 또한, 허리는 매우 얇습니다.

개미보다 더 얇은 제니의 허리 163cm는 엄청나게 큽니다.
제니의 얼굴은 너무 작아서 팔과 다리가 가늘어서 전신 사진에서는 실패하지 않습니다.

제니는 웃을 때 사랑스러운 의외의 매력을 가지고 있어요. 그가 웃을 때마다, 제니는 반달 모양의 눈, 접힌 뺨, 튀어나온 광대뼈, 잇몸 미소, 그리고 큰 입으로 인한 입 동굴이 특징인 제니의 얼굴이 완전히 쭈글쭈글해질 때까지 웃습니다. 제니의 웃음은 사랑스럽고, 아기 같고, 귀여운 반응이 주를 이룹니다.

제니는 예쁜 생얼로 유명합니다. 미추리를 포함한 다양한 예능과 리얼리티 쇼에서 공개되었으며, 화려하고 강렬한 무대와는 달리 부드럽고 귀여운 강아지 같은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피부 또한 꽤 좋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제니의 지인에서, 제니는 또한 리사가 메이크업 전과 후의 가장 작은 차이를 가진 멤버라고 언급했습니다.

블랙핑크 내에서, 그것은 지수와 함께 비주얼 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만약 그 지수가 한국의 보편적인 미인 이미지라면,
제니는 매력적으로 전체적으로 아름다운 시각적 조화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무대나 예능 프로그램에서, 예쁜 얼굴은 독특한 표정을 자랑할 때 잘 활용됩니다.

머리 모양이 작고 둥글어서 꽤 예뻐요. 그렇기 때문에 포니테일처럼 머리를 있는 그대로 드러내는 헤어스타일이 잘 맞습니다. 힙하고 사랑스러운 분위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시도하고 잘 소화해냅니다.

그 동안, 제니는 포니테일, 양갈래, 하프 업 포니테일, 그리고 뿌까 헤어와 같은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해냈습니다.
머리의 또 다른 특징은 옥수수 머리라고 불리는 것입니다. 그래서 헤어밴드가 당신에게 잘 어울리는 거예요.

블랙핑크 지수 사진모음

JISOO IN 블랙핑크 지수 입덕

블랙핑크 로제 사진 #5

카라 한승연 예쁜 사진

블랙핑크 로제 BLACKPINKOFFICIAL @BLACKPINK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