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박슬기 둘째 임신, 환한 기쁨과 기대가 가득한 소식! 본문

연예계/기타

박슬기 둘째 임신, 환한 기쁨과 기대가 가득한 소식!

판타지걸 2023. 11. 19. 00:59

    반응형

    특별한 선물, 박슬기의 둘째 임신을 고백합니다!

    한 여성의 삶에는 뜻밖의 행복이 찾아올 때가 있습니다. 오늘, 우리는 그 중 한 명, 박슬기의 둘째 임신 소식에 기뻐하며 소개합니다. 그 동안의 기다림과 기대, 모두가 신비로운 순간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1. 임신 6개월, 역대급 몸무게 경신!

    박슬기는 18일 SNS를 통해 자신의 둘째 임신 소식을 고백했습니다. 이미 6개월에 접어든 임신으로, 정밀 초음파에서는 벌써 배가 예쁘게 부풀어올랐다고 합니다. 박슬기는 이를 통해 "이만큼 나온 배는 거의 첫째 만삭 때 수준이며 양수양이 많다"며 기쁨을 나눴습니다. 더불어 최근 휴식을 통해 몸무게를 역대급으로 경신한 모습을 전하며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2. 소중한 가족, 더 큰 행복으로!

    박슬기는 부부의 사랑의 결실로 태어난 둘째를 손에 꼭 쥐게 되어 기뻐하며, "식구에게 또 소중한 선물이 찾아와줬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하나의 가정을 이룬 박슬기 부부가 새로운 가족 구성원을 기다리고 있는 소식은 팬들 뿐만 아니라 많은 이들에게 큰 기쁨으로 전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3. 행복한 고백, 친절한 소통으로 전해져

    임신 6개월 차에 접어들며 박슬기는 차분하고 천천히 일정을 소화하고 있다고 전하면서, 최선을 다해 안정을 취한 덕에 몸무게도 역대급으로 경신되었다고 자랑스럽게 말했습니다. 그녀의 친절한 소통과 솔직한 고백은 팬들에게 큰 위로와 희망이 될 것입니다.

    4. 동료들의 축가, 따뜻한 응원 속에 더욱 특별한 순간

    임신 소식을 접한 연예계 동료들은 홍현희, 제이쓴, 조혜련, 김호영, 손헌수, 김승혜, 이하정, 신기루, 이국주, 이지혜, 정경미 등이 축하의 메시지를 보내며 박슬기와 가족에게 따뜻한 응원을 보냈습니다. 이 소식은 그 누구에게나 특별한 순간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한 여성의 삶에 찾아오는 특별한 순간, 박슬기의 둘째 임신 소식은 그 어느 때보다 환한 기쁨과 기대로 가득 차 있습니다. 우리는 그녀와 가족에게 더 큰 행복과 건강을 기원하며, 소중한 선물로 찾아온 둘째의 탄생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박슬기의 새로운 모험이 기대되며, 팬들은 더욱 뜻깊은 순간을 함께하게 될 것입니다.


    다음은 박슬기 글 전문

    임밍아웃
    영상은 지난 8월 15일 촬영 된 영상이예요. 식구들 모두 몰랐을 때 인데, 소예가 문을 열고 나왔다고 말하는 통에 둘째를 내심 기다리셨던 엄마는 함박웃음을 보이셨어요. 이제와 보니 진짜 신기.

    그간 제 피드를 통해 눈치 채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저희 식구에게 또 소중한 선물이 찾아와주었습니다.
    안정기 되면 말씀드리려고 잘 지켜온다는게 오늘 정밀초음파날이었고 벌써 배가 이만큼 나왔네요
    (거의 첫째 만삭 때 수준… 양수양이 많다셔요)
    6개월 막 접어 들었구요, 아이도 건강하다 말씀 주셔서 이제는 말씀 드려야겠다 싶어 조심스럽지만 한자 한자 적어보아요.
    누구보다 축하해 주실 분들이시니까요.
    차분히 천천히 주어진 많지 않은 일정을 소화 하고 있고요, 정말 열심히 눕고 쉬려고 하는데 늘 이리저리 돌아다니는 저에겐 어려운 일이라 요즘은 아주 쬐끔씩 사부작거리고 있습니다.
    그렇게 최선을 다해 안정을 취한 덕에 몸무게도 물론 역대급 경신했어요.
    저의 작은 것 하나하나 응원해 주실 분들이시기에 용기내어 말씀 드려요, 주말 잘 보내셔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