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스타

여자아이들 소연 몸매 몸무게 성형 인스타 데뷔전 프로필 MBTI 고향 본문

걸그룹/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 소연 몸매 몸무게 성형 인스타 데뷔전 프로필 MBTI 고향

판타지스타 ✨ 2022. 11. 21. 02:10

여자아이들 소연 몸매 몸무게 성형 인스타 데뷔전 프로필 MBTI 고향

여자아이들 소연은 아이돌 실력과 작사 능력을 인정받았고, 그룹 소녀시대의 리더답게 쿨한 외모와 반전 성격으로 인기를 얻었다. 아이돌 활동 외에도 다양한 방송에도 참여했다. 그럼 최근 말괄량이로 컴백한 그의 소식을 알아볼까요?

 


여자아이들 소연 몸매 몸무게 성형 인스타 데뷔전 프로필

5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로 팀장, 메인래퍼, 프로듀서를 맡고 있다. 데뷔 전 여러 증권사에서 연습생으로 활동하며 '프로듀스 101'에 출연했다. 언프리티 랩스타3에도 출연했다. 정말 좋은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전소연은 대한민국의 걸그룹 GIRLS의 멤버이다. 여자아이들에서는 리더이자 메인래퍼다. 뛰어난 랩 실력과 작사, 작곡, 편곡 실력을 갖춘 인재.

 

 

 

고향은 전소연이 나고 자란 강남구 개포동으로 1998년생으로 올해 나이 25세다. 동갑내기 여자 아이돌 중에는 여자친구를 해체한 트와이스 신비의 다연과 엄지가 있다. 프로필에서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키입니다. 비율이 좋습니다. 보니야, 많은 사람들이 내가 키가 크다고 생각하는데 의외로 나는 157cm로 여자 중에 제일 작다.

 

소연의 MBTI는 INTP로 멤버 중 유일하게 생각하는 성격이다. 나는 어렸을 때 발레를 공부했습니다. 발레는 초등학교 3학년이 되어서 벌써 대회에 나가서 상을 탈 수 있어요. 하지만 빅뱅의 무대를 본 뒤 가수가 되고 싶다는 포부를 밝혔다. 그녀는 중학교 때부터 애니메이션을 좋아했습니다. 웹을 돌아다니는 동창들의 증언에 따르면 나루토의 나선 고리를 따라다니곤 했다. 이때 나루토 복식을 했던 친구들이 다 생각난다고 답했다.

 

 

 

 

 

어렸을 때부터 연습생 생활을 했다. 하지만 한 곳에 머물지 않고 이곳저곳을 옮겨다녀야 한다. 그 과정에서 힙합에 푹 빠졌고 진로에 대한 고민까지 했다. 원래 춤을 좋아해서 힙합댄서로 활동했어요.

이때 나도 고등학교를 준비하고 있었다. 그러나 실제 테스트 당일 CD 플레이어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춤을 췄지만 실용 테크닉에서 떨어졌다. 이때 낙담한 소연은 충격을 이겨내고 소속사 큐브의 오디션에 참가했고, 오디션에서 랩으로 합격했다. 저는 기획사에서 살며 자랐기 때문에 튜브 오디션을 볼 때도 유명했어요. 그의 실력은 다른 연습생들보다 훨씬 뛰어나다.

 

 

 

 

 

큐브 합류 후 첫 활동은 워너원을 만드는 것이었다. '프로듀스 워너원' MC 장근석이 소연에게 큐브에서 먹는 게 제일 맛있다고 농담을 건넸다. '프로듀스 워너원'에서 진가를 발휘했다. 난이도가 높기로 유명한 오프닝 픽미에서도 뛰어난 실력을 보여줬고, 물론 그 실력을 욕하는 사람은 없었다.

 

 

그런데 많은 사람들이 내 외모를 비판한다. 그동안 외모에 대한 복잡한 심리가 발달해 거울만 봐도 화를 내는 게 지긋지긋했다. 당시 악평 중에 힘겨루기를 하려면 언프리티 랩스타나 슈퍼스타 케이로 가야 한다는 글이 있었다. 이 글들을 읽었는지는 모르겠지만 제작이 끝난 후 실제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하게 되었습니다.

래퍼로서도 당대 최고의 걸그룹으로 꼽힌다. 2017년까지는 아이돌 래퍼에 대한 선입견이 있었지만 편견을 깨고 당당하게 언프리티 랩스타에 참여했다. 치타도 프로듀스 10때 소연이 에너지 넘친다고 칭찬했는데 너무 좋다. 그의 뛰어난 음악적 재능으로 인해 그는 자신의 구절을 듣기에 즐겁게 만드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여자아이들 소연 데뷔전

소녀 전소연은 1998년 8월 26일 서울 강남구 개포동에서 태어났습니다. 제가 첫째이고 2살 어린 여동생이 있습니다. 전소연은 초등학교 3학년 때까지 발레를 배웠다. 대회에 나가 입상까지 할 정도로 대단한 실력이다.

 

그러던 어느 날 빅뱅의 무대를 보고 가수의 꿈을 꾸게 되었고, 그 후 여러 기획사에서 연습생 생활을 하며 한동안 진로를 방황하며 스트리트 댄스 생활까지 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다가 큐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랩 오디션을 보고 합격했고, 프로듀스 101, 언프리티 랩스타 등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을 거쳐 여자로 데뷔하게 됐다.

 

 

여자아이들 프로듀스 101 소녀 소연

전소연은 19세 때 권은빈, 이윤서와 함께 큐브엔터테인먼트 연습생으로 '프로듀스 101'(2016)에 참가했다. 내가 들어갔을 때 1라운드는 23위였고, 2라운드는 12계단 뛰어올라 11위였다. 이후 데비는 5회까지 11위에 머물렀지만 6회에서 18위로 추락하며 데뷔 한도를 돌파했다. 그 이후로는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었고 결국 11라운드에서 20위를 기록했습니다.

 

 

여자아이들 소연 언프리티 랩스타 3

전소연은 프로듀스 101 종영 후 같은 해 언프리티 랩스타3에 출연했다. 저만 데뷔 경험이 없는 참가자라 걱정했는데, 프로듀스101이라는 초대형 서바이벌 프로그램 덕분에 언프리티래퍼3에서 실시간 검색어 1위를 차지하는 등 꽤 괜찮은 실력을 보여줬습니다.

 

 

 

 

여자아이들 소연 전소연 데뷔 후

2016년 12월 29일 큐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체결하고 2018년 5월 2일 (여자)아이들로 데뷔했다. 팀에서는 내가 리더다. 또한 멤버들의 논의에 따르면 곡을 프로듀싱하며 (여자)아이들의 오리지널 콘셉트를 이어가 호평을 받았고, 무대에서의 성공적인 재현 등 프로듀싱 역량을 인정받았다. 또한 (여자)아이들은 현시대 걸그룹 중 손꼽히는 톱 래퍼로 청아한 보이스와 완성도 높은 보컬로 (여자)아이들의 핵심 포지션을 확고히 했다.

 

 

여자아이들 소연 근황 솔로 미니 1집 Windy

전소연은 데뷔 4년 만인 2021년 7월 5일 첫 솔로 미니앨범 'Windy'를 발표했다. 전소연의 매력이 돋보이는 이번 앨범에는 총 5곡이 수록되어 있다. 5곡 모두 전소연이 작사·작곡했으며, 일부 곡은 poptime이 작곡·편곡했다.

 

 

타이틀곡은 BEAM BEAM이라는 곡이다. 뮤직비디오는 패스트푸드와 탑승을 사랑하는 거침없는 Z세대를 표현했다. 오리지널 브랜드 '윈디버거'를 창업하는 등 혼신을 다해 콘셉트에 담았다는 전언이다. 레트로 감성적인 CF 곡 예고편과 패스트푸드 테이크아웃 박스를 연상시키는 패키징 디자인 등 앨범 곳곳에서 빛나는 위트가 돋보인다.

 

 

 

여자아이들 소연 프로필

본명은 전소연, 1998년 8월 26일, 23세, 중앙대학교 사범대학 졸업, 큐브엔터테인먼트 소속

여자아이들 소연 몸매

키가 작고 날씬하지만 젊은 여성의 인상을 주며 키가 작고 날씬하며 보통 더 뜨거운 옷을 입는다. 평소 집에서 하는 트레이닝을 좋아할 정도로 몸 관리에 열심인 것 같다.

 

 

 

 

 

 

여자아이들 소연 성형

그게 여자 아이돌로서 늘 가지고 다니는 키워드일까, 성형은 전소연의 연관검색어다. 개인적으로 여자 아이돌 중에서 프로듀서로서 성공한 모델이다. 아이돌로서 최고 수준의 신중함과 음악을 중시한다.

그래서 여자들 사이에서 인기도 1위라고 생각합니다. 팀 내에서 메인 래퍼로 활약하며 여자 아이돌 최강 래퍼로 평가받고 있다. 랩실력에 더해 노래실력도 엄청나고, 연습생 생활을 오래해서 전체적인 실력은 여전하다.

 

 

그는 명확한 발음과 자유로운 음정 변화가 특징입니다. 말투가 약간 호감이 가고 약간 거슬리긴 하지만 나쁘지도 않고 귀에 쏙쏙 들어오는 육포 스타일입니다. 걸그룹 음악에서는 지루할 수 있는 부분을 랩으로 완벽하게 커버한다는 말을 자주 듣는다. '언프리티 랩스타'에 출연한 전소연은 인상적인 실력으로 '프로듀스 워너원'에 출연했을 때보다 더 큰 인기를 얻었다.

소녀시대 첫 번째 미니앨범 'I am'에 라타타의 곡을 작사했다. 이후 소감을 밝히자 그는 자작곡을 타이틀곡으로 내세웠을 때 기쁘기보다 떨렸다고 말했다. 데뷔 후 같은 그룹 멤버 미영과 함께 리라게임즈의 kda 프로젝트에 참여했다.

 

 

 

 

이때 그녀는 사람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고 게임 팬들 사이에서 아칼리라는 별명을 얻었다. 반응이 좋아서인지 꾸준히 라이엇을 응원하고 있습니다. 이미 데뷔 앨범에서 작곡 능력을 보여줬고, 이후 자작곡을 타이틀로 발표하기도 했다. 소녀시대의 디지털 싱글 '남더트렌드'를 제외한 모든 앨범의 타이틀곡은 내가 작사했다.

작곡을 하지 않을 때도 작사, 편곡에 참여하는 경우가 많다. 사실 소연은 걸그룹의 모든 곡을 감동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역량이란 단지 작곡 방법을 아는 것이 아니라 좋은 곡을 만드는 것이기 때문에 의미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