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동상이몽 세븐 이다해 리뷰 및 8년 연애 결혼 스위스 신혼여행 본문

연예계/기타

동상이몽 세븐 이다해 리뷰 및 8년 연애 결혼 스위스 신혼여행

판타지걸 2023. 5. 23. 20:50

    동상이몽 세븐 이다해 리뷰 및 8년 연애 결혼 스위스 신혼여행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과 신혼여행

    세븐과 이다해 부부가 동상이몽 출연자로 300회 특집 릴레이에 참여합니다. 이번 특집에서는 세븐과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과 신혼여행 이야기가 공개될 예정입니다.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 뒷이야기

    세븐과 이다해 부부는 결혼식 무대에서 가수 홍경민과 함께 축가를 선보였습니다. 하지만 바다는 해외 공연 일정으로 인해 비대면으로 축가를 부르게 되었습니다. 이다해는 동상이몽 녹화 당시 결혼 후 2일째 되는 날 인터뷰에서 이 결혼이 맞는지 다시금 생각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이들의 결혼식 뒷이야기와 신혼 일상도 최초로 공개될 예정입니다.

    세븐과 이다해의 스위스 신혼여행

    세븐과 이다해 부부는 동상이몽 녹화스튜디오에 참석하지 않았는데요. 그 이유는 스위스 신혼여행 중이기 때문입니다. 이들의 신혼여행 사진을 통해 행복한 모습이 팬들에게 전달될 예정입니다. 또한, 그레이튼이라는 이다해의 반려견도 함께한 신혼여행 이야기도 공개될 예정입니다.

    세븐과 이다해 부부의 8년 연애와 결혼

    세븐과 이다해 부부는 8년이라는 긴 시간 동안 연애를 하며 여러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그러나 결국 이들은 결혼을 맺고 행복한 결실을 맺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동상이몽 시즌2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세븐과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과 신혼여행 비용

    세븐과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은 서울 신라호텔 다이너스티홀에서 열렸으며, 억대의 비용이 들었습니다. 또한, 신혼여행은 스위스로 떠난 이들의 로맨틱한 이야기입니다. 이들의 결혼식 사회와 신혼여행의 세부사항은 동상이몽에서 소개될 예정입니다.

    세븐과 이다해 부부의 결혼 생활

    세븐과 이다해 부부는 결혼 후 부부 생활을 시작하며 서로의 다른 점을 맞닥뜨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이들은 서로를 이해하며 조화롭게 생활하려는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부부2일차에는 둘만의 비밀 연애 장소를 공개하며 애정을 나누는 모습이 보여집니다.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의 프로필

    가수 세븐의 본명은 최동욱이며, 출생은 1984년 11월 9일입니다. 그의 고향은 서울특별시 마포구이며, 국적은 대한민국입니다. 세븐은 단국대학교 생활음악과를 중퇴하고 국민대학교 스포츠경영학과에서 석사학위를 취득했습니다. 세븐은 개신교 신자이며, 소속사는 스타잇엔터테인먼트입니다. 또한, 이다해의 본명은 변다혜이며, 출생은 1984년 4월 19일입니다. 그녀의 고향은 서울특별시이며, 국적은 호주입니다. 이다해는 Burwood Girls High School과 일신여자상업고등학교를 졸업한 뒤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서 중퇴하고 건국대학교 영화학과에서 학사학위를 받았습니다. 그녀는 무종교이며, 소속사는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입니다.

    세븐과 이다해 부부의 스위스 신혼여행

    가수 세븐과 배우 이다해는 스위스에서 신혼여행을 즐기고 있습니다. 이들은 스위스에서 다양한 활동을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다해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을 통해 신혼여행의 근황을 팬들에게 알리고 있습니다.

    이상으로 동상이몽 바다 세븐 이다해 부부의 결혼식과 신혼여행 이야기를 소개하는 글을 마치겠습니다. 이들의 이야기는 많은 이들에게 희망과 로맨스를 전달할 것입니다. 동상이몽 시즌2를 통해 그들의 이야기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