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황보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활동 남자친구 본문

연예계/기타

황보 프로필 나이 과거 결혼 활동 남자친구

판타지걸 2022. 9. 16. 03:26

    황보

    황보는 다양한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 출연하고 있다는 소식입니다. 황보는 그동안 자신의 커리어에 매진해왔지만 지난해부터 증권사와 계약을 맺으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그럼 오늘은 가수 황보의 개인정보, 나이, 고향, 성형, 결혼, 남자친구, 남편, 인스타 키 등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황보 소개

    황보 소개 먼저 그의 본명은 황보 혜진(1980년 8월 16일생)으로 올해 나이는 42세라고 합니다. 서울 중랑구 청와동 출생, 키 166cm, 체중 51kg, 혈액형 A형.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형이 있으며, 서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1999년 브라더스 '윈윈'으로 데뷔한 그는 소속사 'YG케이플러스'다.

     

     

     

    황보 샤크라

    황보는 2000년부터 2005년까지 걸그룹 '샤크라'의 멤버였다. 샤크라의 해산에 반대했지만, 해산 후에도 솔로 가수 활동을 계속했습니다. 이후 '무한소녀' 및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등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히 활동했습니다.

     

     

     

    황보가 고등학교 3학년이었을 때, 지인은 대학을 졸업하고 파스타 가게에 취직하기 위해 서둘러 아르바이트를 그만뒀다. 그는 그곳에 있었다고 합니다.

     

     

    황보 가수활동

    황보를 발견한 후 노래와 무용 시험을 치르지 않고 선발되었고, 자신이 결성하고 싶은 그룹에 황보가 필요하다고 설명하고 곧바로 연습생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원래 실력에 상관없이 딱 한 번만 출연하게 된 상황이었는데 막상 해보니 가창력이 '샤크라' 멤버들 중 최고여서 랩하면서 혼자 리드싱어로 밴드를 이끌고 있었습니다. 황보는 샤크라 데뷔 전 이상민이 기획한 대형 힙합 프로젝트 그룹 '브로스'의 멤버로 가수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황보 예능프로그램

    황보는 이렇게 연기 활동을 시작한 후 샤크라 활동, 솔로 가수, 예능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을 이어갔다. 2020년까지 서울구, 홍콩에서 해외 거주까지. 2016년 겨울, 홍콩에서 완전히 한국으로 돌아와 앵커로 복귀, 다시 예능 출연을 이어갔다.

    황보는 아직 미혼이며 남자친구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다양한 형태의 규칙적인 운동으로 몸매 관리를 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럼 앞으로 결혼 소식과 활발한 활동을 전할 가수 황보를 기대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