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신아영 아나운서 골반 움짤 결혼 나이 프로필 본문

셀러브리티/아나운서

신아영 아나운서 골반 움짤 결혼 나이 프로필

판타지걸 2021. 10. 6. 10:47

    신아영 아나운서

    워낙 인기있는 아나운서라서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것 같네요.
    그리고 그녀의 결혼소식도 남자분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습니다.

     

     

    신아영 아나운서는 예전부터 핫한 몸매로 인기가 있었는데요.
    그래서 더 많은 사람들에게 기대와 사랑을 한몸에 받고 있는 것 같습니다.

     

     

    신아영 아나운서는 하버드대 출신으로 굉장한 엘리트죠.
    그래서 오히려 몸매만 부각되는 것이 안타깝기도 합니다.

     

    신아영 아나운서라고 네이버에 검색하면 신아영 노출이
    관련 검색어로 뜨는 것이 안타까울 뿐이죠.

     

    그렇지만 최근에 결혼소식도 알리면서 행복한 생활을
    이어나가고 있는 신아영 아나운서의 소식을 전해받을 수 있습니다.

     

    12월의 신부 신아영 아나운서, 정말 대세가 아닐까 싶네요.
    더 웃긴건 이러한 은근한 노출을 즐기는 신아영 아나운서의 주가는 더더욱 올라가고 있는 것,

     

    오히려 대놓고 비키니 컨셉으로 찍은 스타일보다
    뭔가 몸매의 실루엣이 은근히 드러나는 정장 원피스 차림이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것 같습니다.
    남자들이 뭘 좋아하는지 아는 것 같아요.

     

    그 와중에 하버드 출신이라니, 정말 천상계 사람이 맞는 것 같습니다.
    방송에서도 골반인증을 했었죠. 남편은 정말 부럽네요.
    상대는 2살 연상의 하버드대 동문 일반인이라고 합니다. 일반인 되기 참 어렵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