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임영웅 노래 매력 나이 키 몸무게 트로트 본문

연예계

임영웅 노래 매력 나이 키 몸무게 트로트

판타지걸 2021. 9. 26. 12:35

임영웅 (Young Woong Lim) 가수

  • 출생 1991년 6월 16일, 경기도 포천
  • 신체 182cm, 67kg
  • 소속사 뉴에라프로젝트, 물고기컴퍼니
  • 수상
    2021년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트로트상
    2021년 제30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인기상
    2021년 2020 지니뮤직 어워드 트롯
  • 사이트
    유튜브
    인기팬카페
    인스타그램
    공식홈페이지

한국의 트로트 가수입니다. 2020년에 방영된 내일은 미스터트롯 참가자였고, 휴대폰으로 1차
인기투표를 했습니다.4주차, 6주차 5주차 마지막 실시간 문자투표에서 가장 많은 표를 얻어 최종
미스터트롯 진(1위)을 차지했습니다.

실용음악을 전공한 임영웅은 발라드 가수를 꿈꿨지만 지역 콩쿠르에 참가하면서 트로트의 잠재력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상을 비롯한 발라드 가수로 출전했을 때는 박수를 받지 못했지만 포천시
모처에서는 큰 박수를 받았습니다. 페스티벌에 출연하게 되었고, 관객들의 연령대를 고려하여 '내
나이가 어때서'를 불렀습니다. 그 당시 그는 가장 많은 박수를 받았고 대상을 받았습니다. 그는 거의
모든 대회에서 트로트로 1등을 했어요.

저는 2016년 2월 14일 경기도 포천에서 열린 KBS 1TV 전국 노래자랑 1787회에 출연하여
대상을 수상한 이후 본격적으로 트로트 가수를 꿈꿔왔습니다. 2016년 '미워요 / 소나기'로
데뷔했고 2017년 'What's Important'를 발매했습니다. 2017년 아침마당에 모습을
드러낸 후 그는 유명해지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2020년 미스터 트롯에 출연했고, 이것이 임영웅의 인생을 바꿔놓았습니다. 미스터트롯 우승을
통해 그는 길고 알려지지 않은 삶을 마감하고 가요와 광고 산업의 블루칩으로 전성기에 접어들고
있습니다. 이후 트로트의 범주를 넘어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발표하고 있습니다. 또한, 어렸을 때
축구와 태권도를 배웠습니다. 고등학교 때 음악학원에 다닌다고 한 친구를 따라갔는데, 친구가 학원
자체 시험에서 떨어져서 못 나가고 본인만 합격했어요. 그는 편의점, 카페, 식당 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했습니다. 데뷔 후 행사 일정에 맞춰 아르바이트와 군고구마를 팔아서 배달했습니다 보컬팀
어썸 블라의 멤버였어요. 그는 고향의 윗동네 3사단에서 복무했습니다. 사랑의 콜센터에 인증 사진이
올라왔어요.

임영웅 : 유튜브

2020년 2월까지 구독자 10만 명 대 였으나, 4월에 50만 돌파했다. → 7월에 80만 명
돌파했다. → 9월에 90만 명을 돌파했다. 2020년 10월 21일 기준 구독자 100만을
돌파했다. 구독 100만 기념으로 손편지를 썼다. 골드 버튼 개봉기를 올리기도 하였다. 2021년
3월 27일 <임영웅 Shorts> 채널을 추가로 개설하여 30초 내외의 짧은 영상을 업로드하고
있다.

임영웅의 모든 것

무대 체질이라고 해요. 노래할 때의 감정은 '하나의 원'으로 만든다고 합니다. 당신이 밀어붙이는
인사가 있어요, "행운을 빕니다." 인스타그램이나 팬카페에서부터 꾸준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행사에
가면 메이크업과 헤어스타일을 직접 한다고 합니다. 6월 18일, 그는 불우한 어린이들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했습니다. 오목 잘해요. 휘파람을 잘 불어요. 축구를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5일 정도
축구를 하고 있습니다. 또한 가장 좋아하는 축구 선수는 리오넬 메시와 손흥민입니다. 그리고 챈다는
FC와의 친선경기에서 어떻게든 그의 축구 실력을 보여주었습니다.

임영웅이 좋아하는 음식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갈비와 갈비찜이고, 좋아하는 음료(치즈불닭 등)는 바리스타 룰 레스 모카
프레소입니다. 바리스타 룰 아메리카노는 그냥 피부 때문에 마신다고 합니다.

임영웅 광고

최근, 그는 매일유업 바리스타 룰스의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제 이상형은 웃는 예쁜 사람입니다.
저는 제 성격상 노래만 부르는 것보다 움직이는 노래를 좋아해요. 사실, 그는 김호중과 이찬원만큼
춤을 잘 못 춥니다. 같은 팀인 황윤성 코치님한테 지도를 받아서 그런지는 모르겠지만 저는 두 분보다
더 춤을 많이 추는 편이에요. 미스터 트로트가 완성된 후, 그는 미래의 이야기를 다룬 미스터
트로트의 맛에 서투른 댄서로 선정되었습니다. 춤신춤왕입니다.

임영웅 라섹수술과 흉터

저는 눈이 나빠서 안경을 주로 쓰지만 공연할 때는 안경을 벗습니다. 인스타그램이나 Vlog 같은
일상생활에서 가끔 안경을 쓴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 후, 라섹 수술이 시행되었습니다. 왼쪽
뺨에 흉터가 있어요. 어릴 때 벽에 박힌 유리병에 얼굴이 찍혔지만 돈이 없어 수술을 받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그때 임 씨는 어머니에게 "내 얼굴에 나이키가 있다"라고 말했습니다. 오른손은
먹을 때, 왼손은 글씨를 쓸 때 쓰는 또 다른 손입니다. 게다가 그가 '찬다'에서 왼발을 짚고
뭉쳤을 때만이 드러났습니다. 미스터 트로트에서는 뽕 묶음 멤버들이 임영웅의 집으로 놀러 갔고,
끔찍한 냉장고가 공개되었습니다. 이후 미스터 트로트에 출연한 임영웅의 어머니는 냉장고가 이런
상태라고 충격에 휩싸여 말했습니다.

연습광 임영웅

그는 연습광이에요. 그들은 익숙해질 때까지 노래하고 연습할 수 있는 수만 개의 조합 중에서 최고의
소리를 찾아낸다고 합니다. 기본적으로 그의 연습 시간은 10시간이 훨씬 넘습니다. 상의는 100,
하의는 32, 신발은 265, 나이키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신발 브랜드입니다.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강아지를 키우고 싶다고 말했어요. 반쯤 넘긴 머리가 더 좋아요. 생선회를 싫어하고 매운탕은
절대 먹고 싶지 않다고 했어요. 저는 짬뽕보다 짜장면이 더 좋아요. 저는 요리를 잘 못 해요. 저는
소주 두 병 정도를 마시며, 제가 가장 좋아하는 소주 브랜드는 진로 이즈 백입니다. 그 이유는
당신의 목이 깨끗하기 때문입니다. 라면 중에 신라면을 좋아한다고 들었습니다.

임영웅 와인 취향

그는 혼자 와인을 마시는 것을 좋아하고 마른 와인이 자기 취향이라고 말합니다. 나훈아와 설운도가
가장 존경한다고 합니다. 얼굴에서 가장 자신 있는 부분은 작은 얼굴, 눈, 코, 입이며, 가장 자신
있는 부분은 입입니다. 저는 버즈의 팬입니다. 그는 "아는 형님"에 출연하여 버즈의 인기 없는
트랙의 제목을 붙이기도 하고, 버즈의 두 번째 앨범의 한 구절을 불러주기도 하고, 버즈의 여정을
불러주기도 했습니다. 이후 경기 선택에서 민경훈과 파트너가 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혔지만 장민호가
자리를 뺏긴 것이 아쉬웠습니다.

임영웅 간장게장과 된장찌개

저는 간장게장과 된장찌개를 좋아합니다. 그는 7대 라디오 스타 중 엉덩이가 제일 예쁘다며 자신감을
보였습니다. 롤모델로 뽑힌 가수는 신유입니다. 2020년 5월 31일, 그는 부산에서 열린 친구의
결혼식에서 두 곡을 불렀습니다. 원래 일정대로라면 미스터 트로트 콘서트를 하느라 결혼식에 못 가서
미안하다고 했는데 코로나 19의 여파 때문에 콘서트가 연기되어 깜짝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그 결과
신랑은 울고 임영웅은 울었고, 손님들은 돈을 내도 공연을 공짜로 관람했습니다.

임영웅 데뷔전

데뷔 전, 그는 2013년 5월 4일 히든싱어 시즌 1 10회에 패널로 참여했습니다. 2020년
8월 24일, 팬클럽 히어로 시대는 집중호우로 피해를 입은 수재민들에게 89,682,219원을
기부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기부금은 수해지역 긴급복구 지원과 수해피해 생활가전 지원에 쓰일
예정입니다. 2020년 5월에 그녀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에 대해 물었을 때, 그녀는 박효신에게
대답했습니다. 유튜브에는 박효신이 야생화를 부르는 영상이 있고, 고등학교 때 수학여행에서 박효신의
눈꽃을 불렀습니다.

임영웅 별명

팬들이 지어준 별명 중 임풍성이 가장 좋아하는 별명이라고 합니다. 팬들은 머리카락이 많은
별명이지만, 사실 머리카락이 많고 건강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2020년 10월 15일, 그는 "내
심장이 터질 것 같다"라고 말하며 신용재에 대한 그의 팬 구호를 표현했습니다. 목소리가 너무 듣고
싶어 전화를 걸어 신용재의 'Baby Baby'를 즉석에서 불렀습니다. 기사입니다. 그는 남성 그룹
ATEEZ의 팬이라고 여러 번 말했어요. ATEEZ는 미스터 트로트에 출연하기 전부터 음악 방송에서
입었던 의상을 보고 동대문에서 맞춤으로 옷을 입었습니다. 그는 최근 인스타그램 라이브에서 음악
프로그램 대기실에서 만나 사진을 찍고 앨범 사인을 받았다고 자랑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