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로잘린 댄서 사진 프로필 본문

연예계

로잘린 댄서 사진 프로필

판타지걸 2021. 10. 1. 18:37

    로잘린 댄서

    원래 MBTI는 'ESFP'였는데, 그가 인스타그램에 올린 이야기에 따르면, 로잘린은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 셀프 프로필'을 언제 썼는지 기억이 나지 않아 'ENFP'라고 썼다.

    안무가와 무용수 활동 외에도, 강사들도 댄스 스튜디오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스트리트 우먼 파이터는 또한 2021년 9월 초에 댄스 스튜디오 강의를 했다.

    가까운 지인들은 종종 그것을 "로" 없이 "잘리니"라고 부르지만, 때때로 그것은 "잘리니"라고 불립니다.

    로잘린은 한림 연예예술고등학교 동창이자 같은 실용무용과 1년 선배인 노제와 친분이 있다. 어느 날, 노제와 함께 유전적인 공포 영화를 보던 중, 로잘린은 노제가 스케줄 때문에 자리를 빨리 떠났기 때문에 무서워서 방에서 혼자 영화를 봤다고 말했다.

    2016년에는 한림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5회 졸업 홍보 영상에도 출연했다. 동영상 자체는 2020년 8월 당시 연출을 본 사람의 유튜브 채널에 뒤늦게 공개됐다. 비디오에서 로잘린은 교실 장면에서 여학생의 힙합을 하거나 왁킹을 하면서 등장하며, 그녀가 등장하는 장면의 끝부분 옥상에서의 대규모 댄스신은 자신이 직접 자르고 연출한 안무이다. 크레딧은 실명으로 표시됩니다.

    배우 박연아, 가수 백예린, 한림연예고 동문 주이는 같은 달 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응원 메시지를 공개하며 로잘린에게 고마움을 전할 정도로 친분을 쌓아왔다. 가수 유겸, 조승연, 차지슬도 2016년 2월 15일 고등학교 졸업식 날 인스타그램에 네 사람이 나란히 서 있는 사진을 올릴 정도로 친하다.

    원래 그의 주특기 장르는 왁킹이었고, 로잘린은 왁킹으로 활동할 때 또래의 괴짜들 사이에서 유망한 선수로 여겨질 정도로 재능이 뛰어났다. 당시 로잘린은 립제이가 제자로 구성했던 미스틱 부티크에서 탈퇴했고, 이 기간 동안 길거리 댄서 장면 중심의 왁킹 교사 립제이의 뒤에서 로잘린이 지껄이고 있다는 소문이 돌았고, 스스로 왁킹을 중단했다. 그 이후로, 로잘린은 풀타임 안무가로 일하기 시작했다.

    로잘린은 2018년 실용무용 콩쿠르 Keep Danceing 14에서 보깅댄스로 뉴 스쿨 사이드 BEST 4를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