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롱리브더킹 원진아 강소현 역할, 나이 몸매 인스타 성형 사진모음 본문

연예계/배우

롱리브더킹 원진아 강소현 역할, 나이 몸매 인스타 성형 사진모음

판타지걸 2021. 7. 15. 15:13

롱리브더킹 원진아

롱리브라더킹 원진아, 이번에 나온 영화 롱리브라더킹에서 강소현 역할을 멋지게 소화해냈다고 합니다. 그래서 더 이슈가 되었는데요. 더불어 원진아의 매력까지 느껴볼 수 있는 그런 작품이었다고 생각합니다. 어릴 때부터 연기를 해서 연기력도 탄탄하고 미모도 정말 예쁜 것 같네요.

깔끔하고 풋풋한 매력이 느껴지는 원진아! 원진아는 성형을 하지 않은 모태미녀로 알려져 있습니다. 1991년생이고 키는 157cm라고 하는데요. 배우로서는 작을 수도 있는 키지만 비율이 그저 미쳤습니다!

롱리브더킹 원진아
롱리브더킹 원진아
롱리브더킹 원진아

내츄럴한 일상도 참 잘 어울리는 미녀배우 원진아! 응원합니다.

영화도 서서히 입소문을 타서 예매율도 점점 높아지고 많은 사람들이 보고 있는 것 같아요. 저는 아직 안봤지만, 얼른 볼 생각에 너무너무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개인 인스타에서도 팬분들이랑 꾸준히 소통하고 있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롱리브더킹 원진아
롱리브더킹 원진아

깔끔하고 깨끗한 이미지, 매력포인트가 한 두군데가 아니네요. 역시 미녀배우 원진아! 돈에서도 출연해서 파격적인 노출을 선보이기도 했던 원진아, 다양한 곳에서 작품활동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마스크가 참 개성이 넘쳐서 저도 눈여겨봤던 배우입니다.

롱리브더킹 원진아

이런 스타일도 잘 어울리는 그녀네요. 강철비에도 출연을 했습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도 많으실거라고 생각해요!

원진아 인스타그램! 이미 배우로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그녀, 주가가 계속해서 올라가고 있는 것 같아요. 이번에 김래원과 함께 촬영한 롱리브더킹! 너무너무 기대가 됩니다.

롱리브더킹 원진아
롱리브더킹 원진아
롱리브더킹 원진아

역시 배우 마스크는 어디 안가는 것 같아요. 개성넘치는 마스크, 많은 작품에서 만나길 기대합니다!

이번 영화도 꼭 영화관 가서 직접 봐야겠습니다.

롱리브더킹 원진아
롱리브더킹 원진아
롱리브더킹 원진아

워낙 동안페이스라 이런 교복도 너무 자연스럽게 잘 어울리는 원진아입니다.

롱리브더킹 원진아

은근히 볼륨감도 있는 원진아, 너무너무 예쁜 것 같네요.

그야말로 상상속의 여친이 아닐까 싶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