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영화처럼 안도모 인스타 비공개 주소 아이돌 멤버 리더 병역이슈 본문

연예계/아이돌

영화처럼 안도모 인스타 비공개 주소 아이돌 멤버 리더 병역이슈

판타지걸 2024. 1. 19. 16:30

    도모의 프로필과 데뷔 이야기

    소속사 탑클라우드엔터테인먼트의 자랑스러운 보석, 영화처럼 안도모는 1992년 3월 13일에 태어났습니다. 놀라운 데뷔일인 2018년 6월 17일, 그는 'Twillight'라는 디지털 싱글로 음악계에 소개되었습니다. 안도모는 180cm의 키, 63kg의 체중, 그리고 A형 혈액형으로 31세에 데뷔했습니다. 그가 직접 안무를 만들었다는 점은 그의 다재다능함을 보여줍니다. 그의 좌우명은 '<주어진 모든 것에 최선을 다하자>'입니다.

     

    안도모 인스타그램 바로가기

    다양한 경험과 노력

    안도모는 MBK엔터테인먼트에서 연습생으로 생활하며 예비 아이돌의 길을 걸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오디션에 도전한 경험이 있습니다. 그는 예전에는 N2라는 마이스타미디오 소속 그룹의 일원으로 활동하기도 했죠.

    음악과 앨범

    그의 음악적 활동은 두 번의 싱글 앨범과 여러 곡들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Twillight'에서부터 시작하여 '와 너를 원해'와 'goodbye'까지, 그의 음악은 다양한 감성을 담고 있습니다.

    개성 넘치는 인간미

    안도모는 차갑게 보일 수 있는 외모와는 다르게 친절하고 따뜻한 스타일을 가졌습니다. 그는 빅스의 혁과 러블리즈의 이미주와 친구 사이로 알려져 있으며, 특히 이미주와는 개그캐 아이돌로서의 우정을 공유하고 있습니다. 치킨 먹기와 게임을 즐기는 취미를 가지고 있으며, 지도를 암기할 정도로 기억력이 뛰어납니다.

    SNS와 미래 계획

    2023년 7월부터 SNS에서 얼굴을 공개하지 않다가 11월 5일에 탈퇴를 선언한 안도모는 논란의 중심에 서 있습니다. 그는 병역을 면탈하기 위해 허위 증상을 호소하여 지적장애 진단을 받았지만, 이로 인해 병역 비리가 발각되어 재판을 받게 되었습니다. 현재는 그의 미래 활동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