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르세라핌 김채원 나이 키 단발 몸매 아이즈원 학력 MBTI 본문

걸그룹/르세라핌

르세라핌 김채원 나이 키 단발 몸매 아이즈원 학력 MBTI

판타지걸 2022. 11. 21. 03:47
르세라핌 김채원 나이 키 단발 몸매 아이즈원 학력 MBTI

 

르세라핌 김채원 나이 키 단발 몸매 아이즈원 학력 MBTI

쏘스뮤직 걸그룹 리더 김채원과 방탄소년단의 뒤를 잇는 아이돌 르세라핌을 소개합니다.

단발머리 채원의 등장으로 왕관 완성! 프로듀스 48에서 연습생 선택 시각효과 부문 6위에 올랐다. 귀여움과 귀여움이 공존하는 얼굴. 특히 눈에 대한 칭찬이 많다. 눈 색깔이 사슴의 눈처럼 아름답다. BLOOM*IZ로 컴백하면서 머리를 짧게 잘랐어요. 신의 선물. 그는 신인 그룹 르세라핌에서 단발머리로 데뷔해 자신의 강점을 여실히 드러냈다. 아이즈원에 비하면 지금 평가가 더 예쁘다.

 

 

 

채원 보컬 그룹의 리드 싱어! 허윤진과 함께 곡을 이끄는 메인 멤버. 소리요정이라는 별명답게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다. 깨끗하고 섬세한 소위 좋은 소리. 걸그룹의 리드보컬에 걸맞은 목소리를 가졌다고 한다. 그는 넓은 음역대를 가지고 있고, 많은 노래에서 단일 즉흥 연주를 할 수 있고, 노래를 아주 잘 부를 수 있습니다.

 

 

김채원 프로필

  • 이름 : 김채원 (金采源[훈음], Kim Chaewon, キム・チェウォン)
  • 나이 : 2000년 8월 1일 /서울특별시 강남구 포이동
  • 본관 : 광산 김씨
  • 키 : 163cm
  • 혈액형 : B형
  • 발 사이즈 : 230mm
  • 몸매 : 허리 20인치
  • 가족 : 아버지, 어머니 이란희, 언니(1994년생)
  • 학력
    서울포이초등학교 (졸업)
    구룡중학교 (졸업)
    개포고등학교 (전학)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연예과 / 졸업)
  • 소속사 : 쏘스뮤직
  • 소속 그룹 : LE SSERAFIM
  • 포지션 : 리더
  • 경력 : IZ_ONE (2018. 10. 29. ~ 2021. 04. 29.)
  • 데뷔 : 2018년 10월 29일 IZ_ONE 미니 1집 COLOR*IZ
  • MBTI : ISTP

 

채원 성격유형검사 ISTP 김채원! 성격이 온화하고 감정 기복이 많지 않고 표현을 잘 못한다. 정말 밋밋하지도 않고 뻔뻔하게 해내는데, 비하인드 반응이 좋다는 걸 보여주고 있다. 아이돌방에서 핵노잼 기믹을 얻었습니다. 걸맞게 그는 때때로 화를 낸다. 이전에는 ISFP였지만 르세라핌으로 데뷔한 후 인스타그램 스토리로 ISTP가 등장했다.

 

르세라핌 김채원 리더

쏘스뮤직 소속의 5인조 걸그룹 르세라핌의 리더이다. 2018년 걸그룹 아이즈원으로 데뷔해 2021년 4월까지 활동하다 2022년 르세라핌으로 재데뷔했다.

브이앱을 통해 밝힌 바에 따르면 초등학교, 중학교까지는 집에서 혼자 춤추고 노래하다가 고등학교 때 본격적으로 아이돌의 꿈을 꾸기 시작했다. 고등학교 때 몇 차례 오디션을 거쳐 울림에 합격해 연습생이 됐다.

 

 

 

울림엔터테인먼트를 거쳐 11개월간 연습생 생활을 하다 프로듀스 48에 출연했다. 팀에서 그녀는 사쿠라에 이어 두 번째로 나이가 가장 많은 리더입니다. 한국 아이돌에서는 맏형이 순수 외국인일 경우 연하임에도 불구하고 한국어와 한국 문화에 더 익숙한 한국인 멤버에게 리더를 넘기는 경우가 많다. 아이즈원 활동으로 인해 팀을 잘 이끌 수 있는 든든한 리더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사쿠라는 현재 LE SSERAFIM의 주장이 된 차원이 과거 IZ_ONE 활동과 많이 달라진 것에 놀랐다고 말했다. 아이즈원으로 함께 있을 때 채원보다 나이가 많은 언니들이 있었고 리더가 따로 있어서 채원이가 연습을 이끄는 걸 본 적이 없다고 한다. 이후 르세라핌에서는 자매결연이 됐는데, 채원이 리더로서 연습 과정을 주도하며 후배들을 이끌었다고 한다. 사쿠라는 채원이 리더로서 꽤 멋있다고 생각한다고 한다.

 

 

 

멤버들이 신뢰할 수 있는 리더 김채원

멤버들이 신뢰할 수 있는 리더, 멤버들에게 친구 같은 존재, 스스로를 편하게 해주는 리더가 되고 싶다고 말했다. 소리요정이라는 별명처럼 독특한 음색을 가지고 있다.

그것은 명확하고 상세하며 종종 말하는 좋은 소리의 톤을 가지고 있습니다. 음색 요정 김채원의 음색은 관련 기사와 판매 기사에 등장하는 그녀의 아이덴티티다. 걸그룹 리드보컬에 걸맞은 목소리다. 그러나 그의 힘은 날씬하다고 할 정도로 약하지 않으며, 모든 곡을 소화할 수 있다. 강한 안무가 필요한 곡도 잘 소화한다.

 

 

특히 아이솔레이션 등 섬세한 안무가 돋보이는데, 특유의 유연함과 다이내믹한 컨트롤이 뛰어나 자신만의 디테일을 잘 살린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아이즈원 행사에서도 하이라이트 마지막 부분이나 시퀀스 2절 진입 전 리듬 안무만 봐도 파워풀한 메인 댄서 2명을 중심으로 김채원이 센터에 배치돼 있음을 알 수 있다.

 

 

아이즈원 프로듀스 48 시절

동문들의 증언과 '프로듀스48' 방송 당시 모습으로 미루어볼 때 성격이 차분하고 감정 기복이 많지 않고, 표현을 잘 못하는 것 같다. 하지만 완전히 무뚝뚝한 게 아니라 기발해서 뺨을 한 발짝 내딛지 않고 요청에 응하는 모습과 뒤에서 무모하게 반응하는 모습이 흥미롭다.

그래서 장난이 많습니다. 아이돌룸에서 핵노잼 기믹을 얻었습니다. 원래는 자신을 노잼이라고 불렀지만 같은 노잼 김민주보다 재미없다며 핵노잼으로 강등됐다.

 

무명에 '노잼'이라는 수모를 겪으며 아이돌룸 대표곡 안무를 만들며 리액션을 담당했던 최예나와 안유진은 스트리밍 순간 멍해졌다.

의식의 강혜원의 뿌리 없는 토끼 춤까지. 그와 정형돈은 헤어졌지만 정형돈의 넘치는 말을 재빨리 주워 먹거나 쓸데없는 표정으로 애교를 부리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차원은 아이즈원 활동 중 미니 3집 준비를 위해 숙소를 새로 옮기고 룸메이트도 바꾸며 성격도 밝아졌다고 한다.

 

 

아이즈원 최고의 예능에 영향을 받은 건지 역겨워졌다. 연습 중에도 멤버들이 큰 소리로 자신의 생각을 표현해 박수를 쳤다는 일화도 있다. 민초단은 아이즈원 때부터 강세를 보였는데 참고로 애플민트는 민트초코 다음으로 좋아하는 맛이에요. 커피를 좋아하지 않는다. 또한 V LIVE에서는 아메리카노인 척 아이스티를 마셨다고 한다. 오이와 고수는 먹지 못한다고도 밝혔다. 나는 매운 음식을 좋아합니다.

 

 

김채원이 좋아하는 곡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곡은 전 소속사 선배 그룹 러블리즈의 수채화입니다. 재미있게 보내세요. 일본 여성 패션 매거진 세븐틴 2019년 3월호와 2019년 9월호 인터뷰에 따르면 그녀는 치마를 즐겨 입는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영화는 "스타 이즈 본"입니다. 김민주와 영화를 다 본 뒤 울었다고 한다. '프로듀스48' 5회 연습생들이 뽑은 최고의 비주얼 TOP11에서 연습생 96명 중 6위에 올랐다. 얼굴이 귀엽고 예쁘다"라고 말했고, 고토 모에는 "이렇게 예쁜 건 정말 반칙인 것 같다"라고 한 걸음 더 나아갔다.

 

 

 

르세라핌 김채원 외모 및 눈빛

특히 눈빛이 극찬을 받는 가운데 김우빈과 김수윤은 "눈 색깔이 너무 예쁘다", "눈이 사슴 눈 같다", "눈이 너무 밝다"라고 극찬했다.

프로듀스 48 촬영에서 가장 많은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멤버, 이미지도 다양한 형태로 극적으로 변화할 예정이다. 특히 앞머리를 가리는 효과와 앞머리를 없애는 효과가 많이 다르지만 깐무 버전의 동그란 얼굴과 매끈한 이마가 돋보여 어쩐지 빙구미를 팡팡 터뜨린다. 그리고 파노라마 이벤트부터 눈썹까지 오는 짧은 앞머리가 동그란 얼굴형에 잘 어울리고 귀여워요. 그래서 당시 아이즈원 멤버들을 유치원생, 코코볼이라고 했다.

 

 

BLOOM*IZ로 컴백하면서 머리를 짧게 잘랐는데 정말 신의 한 수였어요. 그녀의 외모와 너무나 잘 어울려 국내외에서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그 결과 컴백 후 업로드된 펜홀더 샷이 높은 조회수를 기록했다. 재킷 화보 속 단발머리는 가발을 쓰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영상 이후 그는 신인 그룹 르세라핌(LE SSERAFIM)에서도 쇼트커트로 데뷔했다. 그는 자신의 힘만큼 짧은 머리가 잘 어울린다고 자주 언급한다. (그냥 얼굴이 예쁘고 어떤 헤어스타일도 잘 어울려요)

 

 

FEARLESS 티저 영상 공개와 함께 콘셉트가 의외로 좋다는 반응이 많았다. 데뷔 쇼케이스 팬 댓글에서도 전보다 훨씬 높아진 외모로 극찬을 받았다. 콘셉트와 느낌에 따라 오리와 백조와 함께 오가는 '세상'으로, 생생한 이미지를 강조한다면 '치타상'으로 볼 수도 있다. 날씬해 보이지만 다른 르세라핌 멤버들에 비해 체력을 잃지 않는다. 아이즈원 시절 김채원만 생각하는 르세라핌 김채원의 모습에 팬들도 놀랐다.

 

 

르세라핌 데뷔

르세라핌의 데뷔가 확정되기 전부터 김채원이 순수한 콘셉트의 걸그룹으로 데뷔할 것이라는 예상도 있었지만 알고 보니 건강하고 아름다운 걸그룹이었다. 전 스포츠 캐스터이자 FC 아나콘다 공격수 윤태진은 닮은꼴로 유명하다. 또 가수 청하, 배우 김세정·박신혜, 케퍼의 최유진과 닮았다고 자주 언급된다.

 

멀리서 보면 잘 보이지 않지만 자세히 보면 윗입술에 작은 흉터가 보입니다. 어린 시절 개와 놀다가 흉터가 생겼다고 한다 2022년 7월 21일 현재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14명이다. 총 11명의 멤버는 아이즈원 멤버 방시혁, 최근 개인 인스타그램을 개설한 멤버 카즈하, 르세라핌 공식 계정 1명이다. 왼쪽 허벅지 아래에 큰 점이 있습니다. 패션 롤모델로 코마츠 나나를 꼽았다. 평소 사진을 많이 보고 캐주얼 패션에도 관심이 많다고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