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아이브 이서 키 국적 학교 나이 프로필 이서 나이 국적이유 본문

걸그룹/아이브

아이브 이서 키 국적 학교 나이 프로필 이서 나이 국적이유

판타지걸 2022. 11. 21. 01:03

    아이브 이서 키 국적 학교 나이 프로필 이서 나이 국적이유

    • 아이브 인스타그램 팬 페이지 : leeseo._ive -

    아이브 이서 보컬 댄스

    아이브 이서는 아직 목소리가 약한 어린 멤버지만 연기도 너무 잘하고 목소리도 많이 좋아졌다. 얇고 고급스러운 음영이 있습니다. 게다가 아이브 이서의 목소리는 듣기 편하고 어떤 곡이든 잘 소화해내어 킬링파트를 많이 소화한다.

    또한 그녀의 춤실력은 시원한 안무 스텝으로 보는 이들에게 편안함을 선사하고, 강인함의 컨트롤도 제자리를 찾아가고 있다. 곡의 느낌에 맞게 표정을 적절하게 더해 더욱 풍성하고 프로페셔널한 퍼포먼스를 선사하는 아이브 에서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leeseo_ive/

    아이브 이서 활동

    아이브 에서는 최근 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의 인터뷰를 공개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촬영 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아이비저는 “시간이 지날수록 러브 다이브에 대한 감정이 깊어졌다. 이 곡을 통해 아이브를 아는 분들이 많고, 나르시시스트로서 굉장히 만족스럽다. 가사와 퍼포먼스가 잘 전달되어 매우 만족한다"고 말했다.

     

     

     

    아이브 이서는 "막내라는 별명도 좋지만 무대 위에서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드리고 싶다"며 "기존의 이미지가 아닌 틀을 깨는 이미지로 브랜드화 되고 싶다"고 말했다. 안다”고 보여주고 싶다고 했다. 앞으로도 아이브 이서의 다양한 활동과 멋진 무대를 보고 싶다. 아이브 이서는 National School Age Profile을 발견했습니다.

     

     

     

     

    아이브는 현재 뉴진스, 트와이스, 르세라핌 등 걸그룹들과 함께 1군 걸그룹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아이브는 한국인 안유진, 개개, 장원영, 리즈, 이서 5명과 일본인 멤버 레이로 구성된 6인조 걸그룹이다. 아이브는 '프로듀스 101'을 통해 큰 인기를 얻은 장원영, 안유진과 함께 안정적인 퍼포먼스와 노래로 최고의 인기를 얻은 대세 걸그룹이다.

    여기에서 이서는 이번 기사에서 알아볼 아이브의 막내다. 아이브 이서 소개 아이브 이서는 2007년 2월 21일에 태어났습니다. 이서의 본명은 이현소이고 국적은 한국이다. 아이브 이서의 키는 166cm로 너무 크다고 할 수 있지만 현재 방배 중학교 (2022)에서 공부하고 있기 때문에 키가 더 클 수도 있습니다.

     

     

     

    아이브 이서 학교

    아이브 멤버는 키가 큰 멤버가 특징이다. 장원영과 안우진 모두 키가 170cm가 넘었기 때문이다. 이서도 성인이 되면 170cm는 넘을 것 같아요. 아이브 이서의 데뷔일은 2021년 12월 1일이며, 소속사는 스타쉽엔터테인먼트이다.

     

    아이브는 뮤직뱅크에서 일레븐과 함께 걸그룹 최초로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달성했고, 동시에 아이브에서는 최연소 지상파 음악방송 1위 걸그룹이 됐다. 이서는 SM엔터테인먼트 1세대 아역 모델로 데뷔했다. 초등학교 6학년이던 2019년 신세계백화점에서 음료수 사러 다니던 중 스타쉽엔터테인먼트 회장의 발탁으로 입사하게 됐다.

     

     

    성숙한 외모와 큰 키 때문에 때때로 나이로 오해를 받기도 한다. 아직 중학생이니 아직은 꽤 어립니다. 이서는 <놀라운 토요일>에 출연하며 나이를 실감했고, MC 신동엽의 딸 신지효와 초등학교 동창이라고 밝혔다.

     

     

    아버지가 신동엽 나이라고 생각하면 얼마나 어린지 느낄 수 있다. 이서는 아이브에서 가장 잘생긴 배우라고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이서를 향한 대중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국적인 외모 때문에 리루이의 국적이 한국이 아니라는 사실을 많은 사람들이 알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