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홍수아 나이 키 드라마 성형 중국활동 남자친구 결혼 본문

연예계/배우

홍수아 나이 키 드라마 성형 중국활동 남자친구 결혼

판타지걸 2022. 9. 16. 03:45

    홍수아

    홍수아의 본명은 홍근영이다. 문근영이 먼저 등장해 예명 홍수아를 지었다고 한다. 홍수아는 1986년 6월 30일생으로 올해 37세입니다. 홍수아의 고향은 경기도 화성(현 경기도 화성)이며 가족으로는 부모님과 남동생이 있다.

    홍수아는 키 166cm, 혈액형 O형, 천주교(세례명: 마리스텔라)를 믿는 것으로 알려졌다. 홍수아의 현 소속사는 글로빅 엔터테인먼트다. 홍수아는 어렸을 때부터 외향적이었다고 합니다.

     

    홍수아 어린시절

    어렸을 때 배우가 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그렇게 한 것 같아요. 어렸을 때 학교에서 모니터를 하고 춤도 배웠고 학교 행사마다 참가했습니다. 어릴 때부터 육상을 잘했던 것 같아요. 학교 다닐 때 체육관 1학년 때였어요. 그러다 2001년 여고 3학년 때 친구들과 함께 서울 동대문시장에 옷을 사러 갔다.

     

     

    홍수아는 데뷔 초 시트콤 '논스톱5'로 유명세를 탔다. 하지만 이때 홍시우어의 이미지는 굉장히 발랄하고 발랄한 캐릭터로 기억되었다. "사실 논스톱 수아는 극 중 분위기 메이커를 위해 만들어진 캐릭터다. 그래서 극 중 커버가 많고, 무모한 말투와 오만한 행동이 있다." 한동안 홍수아는 묘한 이미지에 빠졌다. 그러다 2005년 7월 8일 두산과 삼성의 프로야구 경기에서 투수로 활약하며 투수계에 감동을 안겼다.

     

    사실 그때까지만 해도 여자 연예인들은 무대 의상을 입고 마운드에서 하이힐을 신고 멋지게 공을 던지고 마운드를 내려가곤 했다. 이 때문에 야구 관중들도 투수에 대해 별로 관심이 없다. 그러나 홍수아는 먼저 액티브 사이즈 7의 팬츠와 운동화를 신고 마운드에 올라 온 힘을 다해 공을 던졌다. 당시 야구팬들은 물론 일반 대중들도 충격을 받았다.

     

     

     

     

    홍수아 야구

    아빠가 야구를 좋아해서 초등학교 때부터 아빠와 함께 TV로 야구를 보기 시작했다. 야구 중계를 볼 때마다 다른 여자 스타들의 첫 투구를 유심히 관찰한다. 대부분 옷이 멋있다.

     

     

    그는 힐을 신고 첫 경기를 치렀지만 뭔가 잘못되었다는 느낌을 지울 수 없었습니다. 마운드에서 하이힐을 신는 것은 예의가 아닌 것 같아요. 사실 마운드는 투수의 신전과도 같아요. 당시 스타일리스트도 하이힐을 준비했어요.

     

    하지만 홍수아는 과감하게 하이힐을 벗고 운동화를 신고 산을 올랐다. 그는 최선을 다했고 팬들은 그가 페드로 마르티네즈를 많이 닮았기 때문에 그를 홍드로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실제로 홍수아의 기사가 나온 다음날 스포츠 잡지와 기타 연예 신문에는 홍수아의 굴욕에 대한 기사가 많이 실렸다. 연예계 취재진도 열심히 하는 홍수아의 진심을 이해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내 진심을 알아주기 시작합니다. 최소한 운동화는 신을 수 있고, 최소한 예쁜 척 하지도 않고 팔지도 않습니다.

     

     

    홍수아 논스톱5

    한편, 논스톱5에 출연한 홍수아의 이미지는 매우 밝고 명랑하며 주로 이러한 역할에 국한된다. 그러다 2013년 중국에 진출하면서 그 부분이 해결됐다.

     

     

    홍수아 중국활동

    우연히 중국 에이전트를 소개받아 우연히 출연하게 됐다(영화 '위안링'). 사실 그 당시 중국에 갈 계획은 없었다. 하지만 배우로서 나는 기회가 왔을 때 항상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러던 중 중국에 영화를 찍자고 제안을 받았고 흔쾌히 수락했다.

     

    중국에서의 활동을 위해 중국어를 본격적으로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중국어를 배운 지 1년 반 정도(2015년 8월 기준)이지만 여전히 꾸준히 배우고 있습니다. 사실 한국에서는 늘 말괄량이, 부잣집 딸, 공주 역을 맡아왔다. 한국에서는 홍수아의 이미지가 제한적이지만 중국에서는 나를 잘 몰라서 내 현재 이미지를 기반으로 캐릭터를 추천합니다.

    한국에서 13년차 배우인데도 본업이 없어서 부끄럽다. 보여주고 있는 다른 모습도 많지만 드디어 중국에서 기회가 왔다. 중국에서 또 다른 역할을 했다. 그런데 이번에 한국에서도 좋은 작품을 해보자는 제안도 받았다고 말했다.

     

     

     

     

    홍수아 영화 수입

    이후 홍수아는 2013년 영화 "Yuan Long", 2014년 TV 시리즈 "Billionaire" 및 Wenzhou Yang Jiaren을 통해 중국에서 주목할만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심지어 자신의 수입이 한국의 3~4배라고 언급했습니다. 하지만 과거 중화권 진출 직전 브로커의 뒤통수에 속아 힘들게 번 돈의 대부분을 잃은 사실이 폭로됐다. 이후 홍수아는 영화 '역전시대', '끝까지 사랑', '파이어버드 2020', 영화 '인상주의보' 등에 출연하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갔다.

     

     

    홍수아 성형 수술

    하지만 홍수아의 얼굴이 많이 달라진 탓에 홍수아의 성형설에 휩싸인다. 성형은 중독성이 있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지만 홍수아 본인은 성형을 부정한다. 얼굴을 다르게 보이게 하기 위해 성형을 한다. 또 웨이보나 트위터에 올리는 사진 대부분이 포토샵이라 성형한 것 같다"고 말했다. 소문이 돌고 있다.

    사실 중국 활동을 하려면 한국에서 하는 역할이 완전히 다르기 때문에 (이미지를) 바꿔야 한다"고 말했다. 저에게 화장과 화장은 많이 다릅니다. 화장을 조금만 더 하면 플라스틱이 됩니다. 그뿐이에요. 화장에 따라 얼굴이 많이 달라요. 그러나 홍수아은 나중에 성형수술을 했다고 인정했다.

    안검하수 수술했어요. 중국 행사때 첫사랑의 미스터리와 순수함이 제 역할이었어요. 그래서 화장할 때 쌍꺼풀이 없어서 짙은 아이라인을 그렸어요. 그러다가 중국에서 하게 됐다. 회사에서 먼저 해주고 성형을 해준다. 그 후 쌍꺼풀 수술을 해서 코에 붙은 실리콘을 빼야 했다”고 말했다.

    홍수아는 "탐욕으로 시작한 작품인데 악성댓글이 있다. 악플이 아닌 제 욕심으로 작품을 비판하게 되어 죄송합니다.

     

     

    홍수아 공항 체포 사건

    홍수아는 또한 공항에서 성형수술을 하다 체포된 사연을 털어놨고 앞으로 성형수술을 하지 않겠다고 말하며 후회는 없다고 말했다. 홍수아 "영화 보러 중국에서 한국에 왔어요. 여권 사진은 쌍꺼풀 수술 전이었어요. 이민국에서 당신이 아니라 중국을 떠나지 말라고 하더군요. 결국 수술을 인정했어요. 모든 공항 스태프들이 다 모였다. 사진과 실물을 비교하며, 이전 입출국 기록으로 위기를 탈출했다"고 말했다.

     

    맹세해! 홍수아는 다시 수술을 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최선을 다해 아름다운 얼굴을 갖고 진정으로 감동적인 배우가 되어 연기력을 인정받는 배우 홍수아가 될 것입니다.

     

    홍수아 남자친구 및 결혼

    홍수아는 올해 37세의 미혼이며, 남자친구가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하지만 홍수아은 전 남자친구와의 결혼에 대한 생각을 언급했다. (전 남자친구에게) 보고 있니? 그런 계획적인 사랑은 하면 안 돼. 홍수아가 갑자기 전 남자친구에게 돌을 던지면서 동시에 "사랑을 아낌없이 하라, 잘해야 한다"고 말하는 장면이다.

    홍수아는 전 남자친구에게 상처를 받은 것 같았고, 남자친구가 있느냐는 질문에 홍수아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대답했다. 이어 이상형에 대해서는 "연애하고 이야기할 수 있는 사람이 좋다"고 말했다. 또한 홍수아와 류현진이 교제했다는 루머도 있지만 사실은 그렇지 않다. 그 후, 홍수아는 인터뷰를 통해 종종 사랑에 빠졌습니다. 중국 행사에서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지금은 누군가를 만나기가 두렵고 두렵다. 중국과 한국을 오가며 일을 하기 때문에 안정적이지 않을 것 같다. 사랑과 일 중 하나를 선택해야 한다면 당연히 일이 될 것이다. 또한 최근 인터뷰에서 자신의 연애 스타일과 이상형에 대해 다음과 같은 정보를 공개했다.

    누군가가 계속해서 나를 사랑하고 자신의 감정을 표현할 때 내 마음이 퇴색되기 시작합니다. 첫눈에 반한 사람을 만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그것은 매우 신중한 스타일입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오랫동안 보아왔다. (제 이상형은) 따뜻하고, 재치 있고, 유머러스하고 때로는 매력적입니다. 저는 뭔가 배울 수 있는 사람을 원합니다. 제 이상형은 너무 까다롭습니다.

    (저는 아직 결혼할 계획이 없습니다.) 아이를 갖고 싶지만 이루고 싶은 것도 많고 하고 싶은 것도 많습니다. 몇 년 후에 더 하고 싶어요. 이번에 FC불나방의 새로운 멤버로 합류한 홍수아입니다. 앞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할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