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있지 리아 인스타 메인보컬, 경력, 학교, 포지션 총정리 본문

연예계/아이돌

있지 리아 인스타 메인보컬, 경력, 학교, 포지션 총정리

판타지걸 2023. 7. 30. 20:45

리아, KILL MY DOUBT

리아, 대한민국의 가수와 ITZY의 메인보컬

리아는 대한민국의 가수로서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걸그룹 ITZY의 멤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2000년 7월 21일에 경기도 부천시에서 태어나, 현재는 인천광역시 연수구 송도동을 자랑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국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본관은 해주 최씨(海州 崔氏)이며 신체 사이즈는 162cm, 혈액형은 AB형, 발 사이즈는 240mm입니다.

리아, 교육과 경력

리아는 인천신송초등학교를 졸업한 후, 신송중학교로 전학을 갔습니다. 이후 중학교 2학년 때 제주도 서귀포시 대정읍에 위치한 노스런던컬리지에잇스쿨 제주(NLCS Jeju)로 전학을 가게 되었습니다. 이곳은 영국의 교육과정을 따르는 국제학교로서 한국어로 진행되는 국어, 사회, 한국사 수업을 제외하고 모든 수업이 영어로 진행됩니다.

 

리아, 활동과 포지션

리아는 ITZY의 메인보컬을 맡고 있으며, 팀 내에서 예지와 함께 맏언니로서 사랑과 평화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녀는 보컬 포지션을 공식적으로 맡고 있지만, 타이틀 곡과 수록곡 모두 랩 파트가 많이 있는 관계로 가끔씩 랩을 맡기도 합니다. 리아는 뛰어난 음색과 아주 잘 맞는 중저음역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장르를 소화할 수 있는 보컬리스트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리아, 개성과 매력

리아는 두상이 굉장히 예쁘고 얼굴이 매우 작아 이 점을 부각시키는 포니테일이 잘 어울립니다. 또한 여리여리하면서 긴 손가락이 인상적이며, 무표정일 때와 아닐 때의 분위기가 완전히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리아의 눈웃음은 그녀의 매력적인 점 중 하나로, 팬들에게 큰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리아, 음악 활동과 기대

리아는 훌륭한 보컬 실력과 뛰어난 랩 실력을 겸비하고 있으며, 활동 초기에는 어려운 안무로 인해 다른 멤버들에 비해 뒤쳐지는 모습을 보였지만, 현재는 실력이 크게 향상되어 많은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의 음악적 역량과 개성으로 인해 리아의 솔로 활동에 대한 기대도 높아지고 있습니다.

 

리아(ITZY), 매력적인 가수의 성장 이야기

리아(ITZY)는 그룹 ITZY의 중심에 서 있으며, 그녀만의 독특한 음색과 매력으로 많은 팬들을 매료시키고 있습니다. 리아의 뛰어난 보컬과 랩 실력은 물론, 음악적인 개성과 성장 이야기는 음악계에서 계속해서 주목받을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