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아이유 고화질 사진_5 본문

솔로가수/아이유

아이유 고화질 사진_5

판타지걸 2021. 10. 4. 23:34

한동안 선배 가수들과 대중들로부터 어딘가 어둠을 느꼈다는 말을 자주 들었습니다. 소녀와 판타지 콘셉트로 스타가 됐고 영웅호걸 등 초기 예능에서 다소 괴팍하고 밝은 모습을 보인 것과 달리, 몇몇 방송과 라디오에서는 깊은 아픔을 느꼈고, 이상하다고 느끼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았습니다.

 

인터뷰에서, 아이유는 다른 사람들이 느끼는 단편적인 인상만큼 밝은 면이 없다는 뉘앙스의 이야기를 여러 번 언급했습니다. 그는 젊었을 때 경제난의 영향이 심각한 것처럼 위기의식을 가지고 있었던 것 같습니다. 2집 앨범에서 자신의 노래 로스트독을 소개했을 때, 그는 인기를 잃었을 때를 상상하며 이 곡을 썼고, 3집 앨범의 "Day I Hate"도 연습생 시절의 일기를 바탕으로 이 곡을 썼다고 합니다.

 

아이유의 인기에 대해서도, 아이유는 "언젠가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입니다," "거품이 끼었습니다," "저는 과대평가된 가수입니다," 라고 말하며 매우 냉담하고 침착한 태도를 보입니다. 게다가, 청순한 외모와는 달리, 그녀는 드라마에서 가장 어두운 캐릭터인 이순신과 그녀를 많이 닮은 이순신과 같은 많은 슬픔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작곡가 정재형의 경우, 슬픈 노래를 특히 잘 부르는 아이유를 보면서, "당신은 당신 안에 고통이 있어요."라고 말했습니다. 저는 그것을 느낄 수 있어요," 라고 컬투 쇼에서 생방송으로 "나만이 몰랐던 이야기"를 들은 컬투는 말했습니다, "저는 100번 정도 헤어졌다고 생각합니다."나와 함께 나타난 인순이는 "얘야, 네 안에 뭐가 있니?"라고 말했어요.

 

물론 이 노래에 대한 찬사일 수도 있지만 당시 고등학생이었던 여학생이 여러 선배 음악가들로부터 이 말을 들었다는 것은 아픈 데가 있다는 인상을 남긴 특이한 사람이었음을 시사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