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아이유 고화질 사진_1 본문

솔로가수/아이유

아이유 고화질 사진_1

판타지걸 2021. 10. 4. 23:18

아이유 고화질 사진_1 아이유의 웃음

방송에서, 아이유는 연예인을 위해 쉽게 웃습니다. 아이유는 굴러가는 낙엽만 봐도 웃을 수 있는 나이였기 때문이라고 말했지만, 어른이 되어도 잘 웃습니다.

하지만 그 미소가 너무 심해서 "정말 미친 짓 아니니?"라는 말을 들을 때도 있었어요. 물론, 그것이 진짜 마니아라는 것을 의미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저 많은 웃음일 뿐입니다. 한때, 아이유는 너무 많이 웃어서 아이유의 마약 방송이라고 불리는 아이유의 미소가 담긴 비디오가 떠돌았습니다. 성대결절은 웃음 때문에 생긴 것이라고 합니다.

20대에는 입을 가리고 웃는 듯 성숙한 모습을 보입니다. 하지만 그것이 정말 웃길 때, 문제의 웃음은 여전히 나옵니다. 천성적으로 그런 것 같아요. 팬들은 이것을 비즈니스 웃음이라고 부르고, 진짜 웃음을 터뜨릴 때는 진짜 웃음이라고 부릅니다. 만약 여러분이 진짜 웃음을 보고 싶다면, 여러분은 가까운 친구(특히 유인나)와 함께 찍은 비디오를 찾을 수 있습니다.

사실, 아이유는 어려움에 처했을 때도 평소보다 더 많이 웃습니다. 무한도전의 영동고속도로 가요제에서 EDM을 강요당하거나 2016 SBS 연기대상에서 무례할 때, 여러분은 웃음으로 어려움을 지우려는 노력을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미소는 어려움이나 당혹감을 감추는 경향이 있어서, 팬들은 그들을 볼 때마다 미안함을 느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