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주시은 아나운서 키 몸무게 몸매 최연소 아나운서 본문

셀러브리티/아나운서

주시은 아나운서 키 몸무게 몸매 최연소 아나운서

판타지걸 2021. 10. 4. 20:04

주시은 아나운서

  • ● 국적 대한민국
  • ● 출생 1992년 11월 28일 (28세) 서울특별시
  • ● 신체169cm, 46kg, 220mm, O형
  • ● 학력 서울여자대학교 언론영상학부 졸업 (학사)
  • ● 소속 SBS 콘텐츠전략본부 아나운서팀
  • ● 데뷔 2016년 12월 31일 《김태욱의 기분좋은 밤》
  • ● 별명 꿀단지,, 주님,, 배시은, 주가녀, 주바페, 수호천사, 주짱구,,, 주만두

개요

22대 SBS 아나운서입니다. 2016년에 입사했습니다. 입사 동기는 이인권 아나운서입니다. SBS 아나운서 중 최연소 아나운서입니다.

 

아나운서처럼, 그것은 단정하고 활기찬 목소리를 특징으로 합니다. 뉴스와 잘 어울리지만, 특히 예능 프로그램들과 잘 어울려요. 평소 말투가 귀엽고 발랄하기 때문에 이와 관련된 별명이 많이 있습니다.그는 주짱구, 특히 배성재의 텐에 출연했을 때 종종 이러한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대표적으로, 본문에서 보듯이, "신경 쓰지 마세요"와 "정신 차려요!"

생애

어린 시절부터 SBS 입사 전까지

서울에서 태어난 그녀는 서울여자대학교 미디어영상학과 1학년입니다. 대학을 휴학한 후, 그는 CJ E&M에서 조연으로 잠시 일했습니다. 일을 하면서 마이크를 채우는 사람이 아니라 키커가 되고 싶어서 일을 그만두고 전공 수업의 방송법을 듣기 위해 학교로 돌아갔고, 수업을 들으면서 아나운서라는 직업에 끌려서 준비를 시작했습니다.

아나운서를 준비한 지 1년 후, 그는 SBS 공채에 합격했습니다. 2019년 6월 Vlog 12에 따르면, 그 회사는 다음 카페 아랑에 SBS 8 뉴스와 네이버 상식의 키워드와 2차 필기시험 동안 데이터를 추가함으로써 시사 문제를 준비했습니다. 임원들과의 인터뷰가 끝난 지 며칠 뒤, 그는 CGV 왕십리역에서 영화 닥터 스트레인지를 보다 합격 통보를 받았지만 중간에 나와서 영화의 끝을 아직 모릅니다.

그녀는 EBS의 "수능 특강"에서 서울여자대학교 홍보모델로 출연했습니다. 그 자신도 이 사실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김민형 아나운서는 대학+수능 특강의 표지모델 3학년으로 들어왔습니다.

그는 입사하기 전에 적합한 모델이었다고 합니다. 그는 169cm의 키에 꽤 큰 키지만, 그가 원래 키를 드러낼 때, 사람들은 "그래서 그가 균형 있게 보이는 것입니다."라고 말합니다. 저한테는 안 어울릴 것 같아요. 그 회사는 '나는 안 산다'는 생각을 할까봐 일부러 프로필의 높이를 165cm로 줄였다고 합니다.

2016년, 그는 SBS 22기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했습니다. 신입 아나운서들은 즉석에서 선배 아나운서들의 방송 과정을 연습한다고 합니다. 2016년 12월 12일, 그는 배성재의 TEN의 동료인 아나운서 이인권씨와 함께 라이브 그린 룸 투어에 깜짝 등장했습니다.

2016년 12월 31일, 그는 라디오 프로그램 "김태욱의 굿나잇"으로 첫 데뷔를 했고 그의 동료 아나운서 이인권씨와 함께 2017년 새해를 카운트 다운했습니다.

배성재의 TEN 대타 DJ

2016년 회사에 입사한 이후, 그는 라디오 프로그램의 진정한 DJ가 된 적이 없으며 게스트 경험으로만 그것을 경험했습니다. 그 후, 2018년 7월, 배성재가 러시아 월드컵을 위해 현지 방송인으로 떠났을 때, 그는 보름 동안 배성재의 텐을 완전히 대체했습니다. 청취자(팟 번호)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 것은 당연합니다. 그의 거친 매력과 귀여운 목소리를 바탕으로, 그는 그의 선배 박선영과 김주우를 놀라게 할 만큼 배성재 주니어의 역할을 완벽하게 연기했습니다.

 

게다가, 러시아 월드컵 현장 코치와 장예원 TV 동물농장 수석의 대리 개최를 포함한 러시아 월드컵 기간 동안 선배들의 공백을 메웠다는 사실 때문에 인기가 치솟았습니다. 이러한 인기 덕분에, 그는 심지어 풋볼 매거진 골 시즌 2를 주최하기도 했습니다. 배성재 아나운서도 후배 주시은이 2018년 8월 2일 러시아 월드컵 중계 때문에 자리를 비웠을 때 대타로 뛰었다는 소식을 듣고 놀랐지만, 이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가 그녀의 열정적인 기질을 잘 보여주었습니다.

월드컵 특별 DJ 시절 좋은 반응으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불참한 배성재 아나운서를 대신해 2018년 8월 다시 한 번 임시 DJ를 맡았습니다. 음악이 라이브로 연주될 때, 주시은은은 때때로 노래를 따라 부르거나 흥분을 보여줍니다. 그래서인지 제작진은 2018년 8월 21일 2부 시작 전에 이미 흥분해 있던 나미춘에게 1부 이후 광고가 방송되었을 때 노래를 하자고 제안했습니다.

 

 

팟캐스트

2017년 7월부터 2018년 5월까지, SBS 아나운서들은 익명으로 닉네임을 정해 방송되었던 팟캐스트 아나콘다에 정기적으로 출연했습니다. 주시은 아나운서가 사용한 별명은 꿀단지였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항목을 참조하십시오.

 

2018년 11월부터, 그는 축구 팟캐스트 "뉴스룸 선택" - "축덕 숙덕"에 정기적으로 출연할 것입니다. 여기서, 그는 습관처럼 자신의 축구 인용구를 강조합니다. 그는 거의 축구 철학자입니다. 함께 출연하는 MC들과 청취자들은 이것이 매우 귀엽다고 생각하는 것 같습니다. 견적은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