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브레이브걸스 은지 나이 졸업사진 과거 본문

걸그룹/브레이브걸스

브레이브걸스 은지 나이 졸업사진 과거

판타지걸 2021. 10. 5. 10:57

브레이브걸스 은지

브레이브걸스 은지의 별명은 왕눈입니다. 왜냐하면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큰 눈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2016년 2월 16일에 데뷔한 걸그룹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의 멤버입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뛰어난 비주얼로 제2회 브레이브 걸스에서 데뷔한 이래로 센터였습니다.
나중에, 밝고 경쾌한 노래 하이힐에서, 트레이드마크인 유정이 중심을 잡았고,
5인조 시스템인 롤린에서 다시 중심을 잡았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또한 가장 최근의 노래인 "Driving Manhae"에서 센터를 맡았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브레이브걸스 은지의 화려한 외모 때문에 그가 단지 비주얼 멤버라고 생각하지만,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뮤지컬학과 출신의 수준 높은 보컬 실력을 가진 멤버입니다.
그래서인지 은지 양이 라이브를 듣고 깜짝 놀랐다는 댓글이 많네요.

많은 사람들은 그 음색이 매력적이라고 말합니다.
안무하는 동안에도 라이브는 꽤 안정적입니다.
특히, 진정한 가치는 운전만으로 서론의 은지 부분에서 가장 잘 나타난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전 멤버 혜란은 제외되었고 래퍼 자리를 차지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하이힐의 랩 파트와 4인조 Help Me 무대에서 랩 파트도 연기했습니다.
하지만, 연아는 종종 다른 노래들의 랩 파트를 연주합니다.

원래 보컬을 주로 맡았고 4인 체제로 바뀐 후 나온 노래는 랩 파트가 따로 없어 보컬 포지션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상하게도, 피처링을 할 때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랩퍼 역할을 했고 심지어 잘 했습니다.
의미 없는 메인 래퍼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은 그가 상당한 춤 실력을 가지고 있고 멤버들 중 가장 키가 크고 팔다리가 길기 때문에
예쁜 댄스 라인을 가지고 있다고 말합니다.

특히,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멤버들이 뽑은 가오리 춤의 베스트 멤버로 선정되었습니다.
유정이가 연습생으로 처음 왔을 때, 그녀는 은지의 춤 실력에 낙담했다고 말했습니다.
박봄이 "봄"에 출연한 후 퀸덤에 등장했을 때, 그녀는 은지를 대신할 공연 멤버로 추천했습니다.

메인 댄서는 민영으로 알려져 있지만, 대부분의 경우, 춤을 출 때 은지가 나옵니다.
은지는 또한 "불후의 명곡"에서 소녀시대의 댄스 메들리를 준비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또한 주간 아이돌의 메인 댄서로 소개되었습니다.

그래서인지, 댓글을 보니까 은지를 메인 댄서로 아는 사람이 드물어요.
사실,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댄스 포지션에서 리드 댄서 이상의 역할을 합니다.

춤도 잘 출 뿐 아니라 멤버들보다 안무를 빨리 배우고 암기력도 빠릅니다.

유정은 또한 은지의 능력이 부러웠다고 말했습니다.
유정에 따르면, 그녀가 유닛에 출연했을 때, 은지는 다른 공연자들에게 춤을 가르치는 역할을 했다고 합니다.
유닛이 혼자서 댄스 무대를 공연한 적이 있었고, 그것은 좋은 반응을 얻었어요.
따라서,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춤 실력에 대한 이해도가 높은 멤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팀 내 포지션에 대한 질문에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저는 모든 것을 할 뿐입니다.
사실, 그녀는 유나와 함께 모든 보컬, 댄스, 랩을 공연하고 있고, 심지어 그들 모두 질이 높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모든 춤을 완벽하게 소화하면서 안정적으로 라이브 공연을 합니다.
특히 Rollin'에서 코러스에 들어가기 직전에 높은 가성 부분도 부드럽게 연주됩니다.

게다가, "Just Drive"에서 은지 자신의 파트가 데뷔 이후 가장 많이 나왔고,
그녀는 도입부와 후렴구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비록 그가 데뷔 이후 비주얼 센터 자리를 맡아왔지만,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높은 수준의 노래와 춤 실력을 가진 엄청난 재능 있는 사람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메인래퍼죠. 그것은 노래도 잘하고 춤도 잘 추고 랩도 잘 하는 비주얼 멤버로
흔히 불리는 육각형 우상의 전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은지의 별명은 왕눈입니다. 왜냐하면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큰 눈을 가졌기 때문입니다.
프로필을 쓸 때, 포지션으로 "옹눈은 보컬이다"라고 썼고 용감한 소녀들의 왕눈이라고 인사한 적이 있어요. 그래서, 그것은 뒤로 올라간 후에 왕운좌라고 불렸습니다. 페페처럼 생겼어요.

브레이브걸스 은지는 두 번째 데뷔 이후 비주얼 센터 자리에 있을 정도로 화려한 외모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이힐에서는 오직 은지만 할리퀸 컨셉으로 나왔고,
그래서 그녀는 또한 팀 내에서 비주얼로 그녀를 밀어준 멤버였습니다.
유나는 은지를 처음 봤을 때, 자신이 정말 예쁘다고 생각해서 비주얼 멤버라고 생각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