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장원영 성격 사진모음 매력 메이크업 옆모습 프로필이미지 본문

걸그룹/아이즈원

장원영 성격 사진모음 매력 메이크업 옆모습 프로필이미지

판타지걸 2021. 10. 5. 12:03

장원영의 모든 것 - 장원영 사진모음

아이즈원의 제작을 맡았던 김신영 PD에 따르면요. 아이즈원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IZ입니다.

아이즈원 CHU, 장원영씨는 제작진이 충분히 가만히 있지 않고
그녀가 젊기 때문에 상당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트위터 블루붐 라이브의 이채연의 증언에 따르면,
그녀는 혼자 잘 노는 긍정적인 마음의 소유자라고 합니다.

또한 일관된 스타일입니다. 예를 들어, 가위바위보를 할 때, 저는 주먹만 만들거나 제가 좋아하는 것만 먹습니다.
조유리에 따르면, 장원영은 부탁이나 부탁을 할 때 쉽게 젤리에 빠집니다. 어린아이처럼 순수함을 볼 수 있는 부분이죠.

스스로에 따르면, 장원영은 태어날 때부터 애교를 잘했어요.
장원영은 주간 아이돌로도 뽑혔습니다.

방송 중에 애교를 가장 잘 하는 멤버를 뽑으라는 질문을 받았을 때,
항상 최우선 순위로 지적됩니다.
아이돌룸에서는 MC였던 형돈과 대준이 귀여움을 뽐냈습니다.

게다가, 장원영은 장원영의 매력 포인트로 애교를 선택했고, 그것은 장원영의 여동생들에게 인정 받았다고 합니다.

아이즈원 4교시입니다_아이즈원의 웹 엔터테인먼트 연기 수업에서 분노 연기와 애교를 선보였고,
특히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남홍주 역을 맡아 지미집 감독이 뽑았습니다.

장원영은 MBC의 every1 예능 프로그램에서 대표곡 "염염송"의 샘플로 소개되어 애교의 명수입니다.
KBS의 "불후의 명곡"은 또한 "Be Mine Song"으로 MC들과 출연진들에게 귀여움으로 인정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이 주관하는 [애교 MBTI] 엔딩 요정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어린 나이답지 않은 큰 키와 재능을 가지고 있지만, 장원영이 하는 일은 완전히 초등학교 2학년 졸업반입니다.
언니들과 노는 것이 취미이든, 큰 반응이나 서바이벌 시리즈와 같은 전국 만화책으로 책장을 가득 채우든지,
언니들을 자세히 보고 있고 재미있어 보이는 것을 하고 있다면, 따라가서 즐기세요.

무대 메이크업을 지우고 머리를 뒤로 넘길 때 아직 젖살이 빠지지 않은 볼의 얼굴을 보면 그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사실, 장원영은 가능한 한 빨리 20살의 어른이 되고 싶다고 말합니다.

조유리에 따르면, 그녀가 사춘기에 접어들고 언니들이 방에 들어갈 때 그들을 떠나게 할 때가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안유진은 중학교 1학년 때 배식을 잘했던 원영이가 중학교 2학년이 된 후 배식을 하지 않았다고 밝혔습니다.

KBS 쿨FM에 출연한 장원영의 8학년 모습이 가장 부각됐다.

원영아, 자기들에게 어울리지 않는 팬이라고 놀려줘. 응원 한마디 해줘. 송곳니 세상에 고정적인 송곳니는 없어요.
"마음껏 장원영의 팬이 되어주세요,"라고 장원영은 말했습니다.
하지만, 1년이 지난 후, 8학년 질병의 출현은 점차 사라지고 있습니다.

일본 잡지와의 인터뷰에서 드러난 장원영의 좌우명은 "지나간 일을 후회하지 말자"입니다.

또한, 장원영은 그것이 장원영이 가장 좋아하는 말이라고 말했습니다.
이것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쏟아내는 장원영의 성격을 명확하게 설명해줍니다.
장원영은 또한 자신의 강점으로 밝음을 꼽았습니다.

장원영이 위클리 아이돌에 출연했을 때 그 밝기가 두드러졌습니다.
언니들과의 칭찬 싸움에서, 장원영은 오그라드는 칭찬으로 언니들을 무력화시켰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여기 오는 길에 가로등을 봤는데 너무 낭만적이어서 당신 생각이 났어요."그 유명한 속담이 만들어졌어요.

장원영이 무언가를 속이려고 할 때 장원영의 얼굴과 행동에서 직접적으로 드러나는 투명한 성격입니다.

장원영은 예능 프로그램 "아는 형님"에서 출연자들을 속이기 위해 일본인 멤버인 척 했지만,
장원영의 신원은 금방 밝혀졌습니다. 그 후, 저는 서투른 부산 사투리로 조유리인 척 했지만,
그것은 곧 발견되었어요. 그 기회를 만회하기 위해, 저는 리더 권은비인 척 했지만, 이것도 들켰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