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아이유 성격 사진모음 고화질 배경화면 아이폰 모음_공유 본문

솔로가수/아이유

아이유 성격 사진모음 고화질 배경화면 아이폰 모음_공유

판타지걸 2021. 10. 4. 23:13

아이유 성격

아이유는 매우 성숙하고, 성숙하고, 착하고, 착한 사람으로 유명하며, 영웅 호걸의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했을 때, 그녀는 특이한 말과 행동으로 인해 산신령과 어른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사실, 만약 여러분이 토크쇼나 일상적인 단어들을 본다면, 여러분은 아이유가 매우 잘 고쳐졌고 이해하기 쉽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이야기 속 깊은 생각을 드러내는 말들이 꽤 있습니다. 수지와 유인나의 증언을 들어도, 아이유는 성숙하지만, 그녀의 11살 여동생인 유인나조차도 기댈 수 있는 성숙한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아이유는 감정에 좌우되지 않고 균형을 잘 잡는 편입니다. 좋은 일이 있어도 행복하지 않고 힘든 일이 있어도 흔들리거나 쉽게 무너지지 않는 성격입니다. 제가 학교 다닐 때, 아이유는 경제적인 문제로 온 가족이 흩어졌을 때도 그렇게 피곤하지 않았다고 말한 적이 있습니다.

 

게다가, 그들은 자신을 둘러싼 사람들의 시선이나 시선에 큰 부담을 느끼기 보다는, 때때로 그들이 더 감사하며, 연예인으로서의 삶이 매우 불편하거나 불만족스럽지 않다고 말합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자신의 능력에 의해 통제될 수 없거나 행복하고 행복한 것들에 집착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안티팬의 존재나 악플에 별로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겉으로 드러나는 장난스러움 외에도, 그것은 매우 두껍고 견고한 정신력을 가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심지어 팬들이 악플에 대해 걱정하는 것을 보아서 팬들을 달래주면서, 매우 성숙하고, 어른스럽고, 포용적인 모습을 보여주기도 합니다.

 

아이유의 어른스러움은 삼촌과 이모 팬들을 끌어 모으는 데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매력은 어린 나이에도 불구하고, 아이유는 자신의 소신을 가지고 행동하고, 말하기와 대화 기술에 빈틈이 없으며, 다른 사람들을 배려할 줄 안다는 것입니다.

 

 

한 가지 흥미로운 점은 이러한 성숙함 뒤에는 또래들에게 적합한 순수한 외모도 있다는 것입니다. 비록 아이유는 자신과 관련된 발언을 할 때 매우 설득력 있고 똑똑하지만, 실제 프로그램에 출연하거나 동료들과 함께 있을 때는 순진하고 순수한 모습으로 돌아옵니다.

 

감정을 표현하는 데 있어서, 나이에 맞는 몸짓과 표현이 사용되고, 그 예들 중 하나는 "빵이성"이라는 별명을 만든 웃음입니다. 그것의 단조로운 외모에 비해, 그것은 종종 "조금 깨어난" 것으로 보일 수 있지만, 그것은 "이모의 미소"만큼 시원하고 밝게 웃습니다.

 

약간 성숙한 사람이 진지한 이야기를 한다면, 그것은 어떻게든 다큐멘터리로 바뀌어 분위기를 지루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아이유의 경우, 그런 이야기는 순진한 얼굴에서 나온 것이기 때문에 듣는 것이 더 흥미롭고 진지합니다. 게다가, 때때로 아이처럼 어려운 것을 가볍게 넘기는 것도 매력으로 작용합니다.

 

이러한 성격은 주변 사람들로 하여금 "다른 사람들과 의사소통이 잘 되고, 다정하고, 성숙하고, 배려심이 있기 때문에 무언가를 배우고 얻을 수 있는 사람"이라고 느끼게 한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다른 사람들과 친해지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요. 2010년대 후반부터 2020년까지, 그녀와 친척 관계인 주변 사람들이 그녀를 언급하거나 칭찬할 때, 그들은 항상 그녀가 배울 것이 많은 사람이라고 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