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트와이스 다현 이야기 _사진모음 본문

걸그룹/트와이스

트와이스 다현 이야기 _사진모음

판타지걸 2021. 10. 4. 16:47

트와이스의 다현을 알고 있나요?

트와이스는 데뷔 전부터 많은 관심과 실력을 쌓았고 그룹 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다현은 JYP 엔터테인먼트의 가수이고 2015년 10월 20일에 데뷔한 걸그룹 트와이스의 멤버입니다.

트와이스는 단순히 연습생을 선발하여 결성된 그룹이 아니라 2015년 5월 엠넷과 네이버에서 방송된 SHINTEN이라고 불리는 오디션 프로그램에 의해 선발되고 결성된 걸그룹입니다.

데뷔 전, 다현은 중학교 2학년 때 혼자 안무를 만들고 음악을 편집하는 청소년 댄스 대회에 참가했고, JYP 대표에 의해 캐스팅되어 JYP에 들어가 SHINTEN에 참가했습니다.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다현이가 오늘 트와이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현재, 다현은 그녀의 팬들에게 다양한 팬 서비스와 밝기를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다른 연예인들과 비교했을 때 악플이나 논란은 많지 않습니다.

다현은 그녀의 트레이드마크인 독수리 춤과 손방구 랩을 SHINTEEN 1라운드에서 보여주었고, 잘생긴 외모, 독특한 장기, 헤어 스타일링, 코디네이션, 그리고 얼굴 표정을 가진 많은 팬들을 만들어 냈고, SHINTE의 초반 상승을 보여주었습니다.

당시 SHINTEN에 출연한 소미는 "살아날 거예요"라고 말할 정도로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을 받는 듯 했습니다.

 

하지만, 미션의 두 번째 라운드에서, 다현은 정연의 사소한 전화를 인정하고 싶지 않았기 때문에 가만히 서 있었고, 많은 팬들을 실망시켰고, 투표율을 줄였습니다. 게다가, 민영이와 저는 4라운드 미션에서 개인적인 이유로 팀을 연습하지 않아서 팀원들과의 의사소통에 문제를 일으켰습니다.

하지만, 이러한 의혹과 사건들에도 불구하고, 다현은 SHINTEN의 TOP 7 진입을 보여주었습니다.

 

그 결과, 당시 같은 팀 구성원들에게 잘못을 깨닫고 팀 구성원들에게 사과하고 열심히 연습한 후 발표되었던 이 노래는 좋은 평가를 받았고, 투표율이 높아졌고, 결국 현재의 트와이스 다현이 탄생했습니다.

SHINTEN에서 나쁜 이미지가 강조되었지만, 방송 내내 그것이 전부는 아니라는 것이 드러났습니다.

2차 미션에서 가만히 서 있는 것은 정연이 미자와 함께 다현을 불러서 바로 걸어갔을 때였는데, 당시 PD가 악마를 편집하고 방영하라는 호명 후에 오디오를 서 있는 상태에서 제거해서 올렸기 때문입니다.

 

 

게다가, 4라운드에는 다래끼 때문에 개인 사정으로 연습에 불참했고 병원 방문 때문에 불참한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것을 핑계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그 당시 방영된 프로그램에서, 그들은 안대를 착용한 채 연습하는 것을 보여주면서 다현이의 열정을 보여주었습니다.

이 때, 다현 또한 그녀의 팀 구성원들에게 미안함을 보여주었고 그녀의 잘못을 인정했습니다.

그녀는 자신의 잘못을 인정하고 다시 좋은 연기를 보여주었지만, 다현은 5라운드 미션인 멤버성 평가에서 7위 안에 들지 못했습니다. 이에 대응하여, 다현이는 차분하고 편안한 모습을 보여주었고, "이것만 고치면 돼요."라고 말했습니다.

 

 

최종 멤버로 뽑히지 못한 다현은 박진영 PD에게 "현재 춤과 노래 실력은 다소 부족하지만 쉽게 얻을 수 없는 독특한 스타성을 가지고 있다"며 트와이스 멤버로 발탁됐다.

데뷔 후 팬 미팅에서, SHINTEEN의 방송 당시 악마를 편집했던 프로듀서 멘드가 사과했고, 그의 데뷔 후 그의 활기차고 활발한 팬 서비스 덕분에 악플은 거의 사라졌습니다.

다현이의 많은 재능과 예능에서의 순발력은 높은 존재감을 보여주었고, 많은 팬들은 그녀를 예능에 최적화된 아이돌이라고 불렀습니다. 따라서, JYP 엔터테인먼트는 또한 그것을 연예 프로그램에 가장 자주 보내고 싶다는 피드백을 주었습니다.

 

 

아마도 트와이스의 많은 활동과 활동 때문에, 많은 개인적인 기술과 특기가 만들어졌고, 다현이의 트레이드마크인 독수리 춤은 요즘 예능 프로그램에서 많이 볼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은 다현이 데뷔 전부터 유튜브에서 매우 인기가 많았던 독수리 춤을 떠올리고, 다현이는 초등학생 때 메인 댄스를 담당했고 "독수리처럼 날아라"라는 가사에 맞춰 춤을 췄다고 말했습니다.

 

 

한 가지 덧붙이자면, 그녀가 다현을 캐스팅할 때, JYP의 책임자는 그녀가 독수리 춤의 주인공이라는 것을 몰랐고, 그녀가 알았다면, 그녀는 캐스팅되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함으로써 그녀를 웃게 했습니다.

비록 다현이 지금은 밝고 용감하지만, 과거의 어두운 사건들과 사고들을 극복하고 오늘날 존재하기 위한 그녀의 노력을 본받아보는 것은 어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