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러블리즈 꽃케이 김지연 사진 모음 본문

걸그룹/러블리즈

러블리즈 꽃케이 김지연 사진 모음

판타지걸 2021. 10. 4. 16:42

러블리즈 꽃케이 김지연 사진 모음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활동을 시작한 케이(김지연)는 러블리즈와 러블리너스(팬덤)에 대한 꾸준한 애정을 보였습니다.
귀여운 꽃케이, 성숙한 Kei입니다. 솔로 가수 김지연 "러블리즈"입니다.

청순함과 매력적인 포즈를 강조하는 스타일링으로 성숙한 아름다움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이 주목할 만합니다.
그녀는 그녀의 진심 어린 감정선과 다양한 노래 시도로 그녀 자신의 변화를 드러내고 있습니다.
케이의 변화는 기존의 러블리즈 이미지를 깨지 않고 다양한 변화를 시도하며 성숙함을 느끼게 합니다.

 

강한 여운을 가진 러블리즈 케이와 달리, 김지연은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합니다.
그는 금발 변신과 귀걸이 등 잔잔한 느낌을 주기 위해 노력했고 앨범에 있어서도 성숙한 모습을 보여주려고 노력했습니다.


앞으로도 Lovelyz Kei라는 이미지를 유지하겠지만, 솔로로서 다양한 가능성을 보여주고 싶습니다.

 

앨범 제목 "Over and Over"는 "계속 전진하는 Kei (김지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를 의미합니다. 특히, 티저 이미지에서 케이의 본명 "김지연"이 눈길을 끕니다. 이에 대해, 소속사는 "솔로 가수로서 다양한 음악적 색깔을 보여주기 위해, 저는 러블리즈 멤버 케이가 아닌 본명 '김지연'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