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강미나 구구단 사진 프로필 본문

연예계/아이돌

강미나 구구단 사진 프로필

판타지걸 2021. 10. 4. 15:12

강미나 프로필

강미나는 한국의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강미나는 8인조 걸그룹 구구단의 멤버였고 9단, 메인 댄서, 메인 랩퍼, 서브 보컬을 담당했습니다. 강미나는 I.O.의 멤버이기도 합니다.강미나는 프로듀스 101의 프로젝트 걸 그룹입니다.강미나의 춤 실력은 너무 뛰어나서 프로듀스 101 이후로 춤으로 인정받았습니다. 반면에, 강미나는 보컬 분야에서 뛰어난 멤버는 아니다. 하지만, 강미나는 자신의 파트를 제대로 부를 수 있는 안정된 노래 실력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I.O. 때요.제 활동은 서브 보컬, 서브 래퍼, 리드 댄서였습니다. 드림걸스의 활동 기간 동안, 그녀는 서브 보컬을 담당했지만, 활동 당시에는 임나영과 함께 랩을 담당했고, 대신 최유정은 보컬로 제외되었습니다. 전반적으로, 강미나의 위치가 서브 보컬이기 때문에 부분이 거의 없습니다. 구구단에서, 강미나는 메인 랩퍼, 서브 보컬, 메인 댄서, 그리고 9단을 담당했습니다.

 

바람처럼 상쾌하다는 의미의 바람개비입니다. 강미나는 I.O에서 강미나의 매력적인 아름다움을 뽐냈습니다.저와 구구단은 청량하고 활동적인 성격의 팬 층이 넓었습니다. 특히, I.O 동안에요.강미나는 최유정씨와 김소혜씨는 그들 나름대로 귀여운 매력을 많이 보여준 멤버였어요.

 

이나은, 조이, 그리고 나연과 함께, 그녀는 걸 그룹 세계의 대표적인 꿀 중 하나입니다. I.O. 때요.강미나는 최유정씨가 팀에서 귀여움을 담당했습니다. 가장 큰 두 가지 매력은 눈웃음과 큰 귀입니다. 제가 그걸 아는지 모르겠지만, 강미나는 머리를 할 때 귀가 보이는 경향이 있고, 뿌까머리를 24시간 하는데, 아주 귀여웠어요.

티파니, 민아, 설리와 같은 걸그룹 선배들에 이어, 이 그룹은 차세대 미소 리더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팬들에 따르면 I.O 중에요.미모를 자랑하는 제 멤버들은 외모에 가장 큰 잠재력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체중관리와 신체 성장이 성공한다면 그들의 미모가 어디까지 폭발할지 지켜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프로듀스 101에서의 강미나의 외모에 비해, 강미나는 데뷔 이후 살이 많이 빠졌고 강미나의 미적 잠재력은 폭발하고 있습니다.

 

동향의 친구인 우주소녀의 다영에 따르면, 그녀는 미나의 살이 너무 많이 빠지고 귤이 아닌 금귤이 된 것을 칭찬하고 미나의 미모의 비밀이 궁금하다고 말합니다. 이번 활동 때 처음으로 염색을 했어요.

대충 보면 모노리드처럼 보이지만, 사실 셀카로 자세히 보면 쌍꺼풀이 선명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2017년 6월 16일, 강미나는 I.O.와 함께 프로듀스 101 시즌 2의 마지막 생방송에 참석했습니다.제가 멤버들인데, 다이어트로 인해 강미나의 미모 잠재력을 폭발시키는 모습이 카메라에 잡혔어요.

 

단발로 바꾼 후, 그것은 새로운 단발 유도제로 등장했습니다. 강미나의 귀여운 얼굴과는 달리, 강미나의 몸은 꽤 매력적입니다.강미나의 미소는 매우 귀엽고 애교가 많습니다. 애교를 부린 후 부끄러워하면서 볼이 빨개지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대기 I.O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요.비글처럼 뛰어다니기보다는 조용히 노는 걸 좋아하는 것 같아요. 아마도 김소혜가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녀는 종종 서로 가까이 붙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강미나는 눈물이 많습니다.

 

2016년 10월 26일, 첫 번째 정규 그룹 1위가 후반기 그룹 활동을 하는 음악 방송인 MBC MUSIC 쇼 챔피언에서 발표되었을 때, 강미나는 신체적, 정신적 고통이 한꺼번에 터진 것처럼 눈물을 흘렸습니다. 그리고 I.O.에서도요.제가 마지막 팬사인회 때 마지막 멘트를 했을 때 울어서 거의 아무 말도 할 수 없었어요. 그래서인지 많은 팬들이 마지막 콘서트에서 울다가 기절할까 봐 걱정하고 있습니다. 요즘은 해체라는 말만 들어도 눈물이 나요. 그것은 강미나가 부드러운 마음을 가졌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효도 또한 매우 깊은 것 같습니다. 현장 토크쇼 '택시'에서 강미나는 부모님을 하와이로 보내기 위해 돈을 모으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합의금을 받았을 때 강미나는 아버지께 전신 마사지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V Live와 Instagram Live 동안, 시청자들은 전송 지연으로 인한 연속 채팅에서 농담을 하거나, 자주 재미있는 채팅을 읽거나, 장난꾸러기로 가득 찬 것처럼 보이는 그들의 농담을 받아들이는 채팅을 비웃습니다. 이러한 특징들을 이용하여, 그 쇼는 2018년 2월부터 진행되어 왔습니다. 음악 중심의 MC 또한 순조롭게 진행되었고, 이러한 이유로 2020년 5월까지 꽤 오랫동안 개최되었습니다. 그리고 2018 MBC 연예대상에서, 강미나는 음악 쇼 MC로는 드물게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했습니다.

 

한편, 다이어트에 관한 한, 강미나는 극단적인 다이어트를 한 후에 많은 것을 느꼈는지 여부를 결정했어요. 나중에 설명되겠지만, 눈치 없는 사람이 인스타그램 라이브에 "나는 마른 것이 좋다"는 댓글을 달았을 때, 강미나는 다소 직설적으로 말했습니다. 강미나는 99년생 동갑내기 아이돌들과 친합니다. I.O 중에서요.저의 동갑내기 멤버는 김소혜, 김도연, 최유정, Y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