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로켓펀치 쥬리 프로필 본문

연예계/아이돌

로켓펀치 쥬리 프로필

판타지걸 2021. 10. 2. 08:26

로켓펀치 쥬리

  • ◈ 본명 高橋たかはし朱里じゅり(Takahashi Juri, 타카하시 쥬리)
  • ◈ 출생 1997년 10월 3일 (23세) 이바라키현카시마시
  • ◈ 국적 일본
  • ◈ 신체 160cm, 44kg, A형, 240mm
  • ◈ 가족 부모님, 오빠(1995년생), 남동생(2001년생)
  • ◈ 반려동물 반려견 1마리, 반려묘 2마리

AKB48 기간 동안, 쥬리는 우호적이고, 친밀했으며, 3대 총감독의 가장 유력한 후보로 언급될 만큼 인기가 많았습니다. 일본에서 활동하는 동안, 쥬리는 본사나 지사에 상관없이 폭넓은 인맥을 쌓았습니다. Produce 48에서, 쥬리는 종종 쥬리의 독특한 배려로 한국 연습생들과 친해 보였고, 프로그램이 끝난 후에도, 쥬리는 한국 연습생들과 계속 연락을 했습니다. 게다가, 쥬리는 팀의 리더인 연희의 어려움을 가장 잘 이해하고, 로켓 펀치의 맏언니로서 팀의 균형을 보여주는 멤버이고, 일본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쥬리는 멤버들에게 다양한 무대들과 예능 프로그램들에 대해 조언하거나 알립니다. 덕분에, 수윤이는 또한 그녀를 "교과서 같은 여동생"이라고 불렀습니다."

쥬리와 함께 일했던 스태프들은 주리의 밝고 성실함을 칭찬했고, 함께 일했던 오성균은 주리의 <#JURIFUL_DAYS>를 조용히 보는 등 어디에서나 사랑을 받는 명랑한 성격이지만, 유튜브 아이콘 [PUNC X 2] 챕터 8에서 약간의 우여곡절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멤버들의 리뷰에 따르면, 쥬리는 매우 전문적이고 책임감이 강해서, 아무리 피곤하고 피곤하더라도, 쥬리는 일정을 수행하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사실, 17시간 이상의 긴 시간 동안 촬영을 한 후에도, 쥬리는 16화에서 긴장을 높임으로써 쥬리의 일정을 끝내려고 노력했습니다.

 

쥬리가 일본에서 데뷔했을 때, 쥬리는 마치 개 초등학생 같았고, 특히 쥬리의 선배들을 가차없이 비난하는 폭동의 캐릭터였습니다. 하지만 서투른 행동에는 많은 허점이 있기 때문에, 매번 상대방을 강하게 무시하지만, '당신의 눈은 죽었어요!같은 역습으로 큰 타격을 받은 티키타카 스타일입니다. 다시 말해, 쥬리는 쥬리의 역할을 수행하는 데 능숙하고 많은 반응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쥬리는 잘 맞고 잘 맞는 캐릭터입니다. 하지만, Produce 48 당시, 쥬리는 일본 캐릭터들을 보여줄 기회나 상대가 없었기 때문인지 어떤 일본 캐릭터도 보여주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가끔 순간적으로 화난 장면이 있어서, 짧은 장면도 성공적인 농담을 했습니다. 한국에서 데뷔한 뒤에도 일본에서 캐릭터를 이어가는 듯했고, 아이돌룸에 출연했을 때 "쥬리는 정직하기 때문에 나쁜 작가입니다"라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조금 다른 의미에서, 쥬리가 AKB48에 있을 때 일본 연예계 특유의 거친 게임과 벌칙을 많이 받았다는 것을 알았기 때문에 쥬리가 예능 프로그램에 나온다면 잘 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벌칙 외에도 동굴탐사, 배낚시, 밭농사, 용기체험, 촌극, 연기 등 예능 프로그램으로서 안 해본 게 없고, AKB48 내에서 라디오 진행자가 될 만큼 예능감이 뛰어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