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아마레또 쇼핑몰 주소 혜리 홍보논란 혜리쇼핑몰 본문

연예계/팬포토

아마레또 쇼핑몰 주소 혜리 홍보논란 혜리쇼핑몰

판타지걸 2021. 7. 15. 17:16

아마레또쇼핑몰 혜리 혜리동생쇼핑몰 혜리동생 아마레또혜리 혜리쇼핑몰

아마레또 쇼핑몰 주소 혜리 홍보논란 혜리쇼핑몰

아마레또 쇼핑몰
아마레또 쇼핑몰

아마레또 쇼핑몰

방송 놀라운토요일에서 혜리가 혜리동생이 운영하고 있는 쇼핑몰을 노골적으로 홍보해서 논란이 됐어요. 조금 웃기기도 하고, 그런데 편집이 너무 자연스러워서 별일 아닐거라고 생각했는데, 어제 오늘 실검먹고 엄청 유명해졌네요. 뭐 조금 다른 방향으로 유명해지긴 했어도 그래도 엄청 유명해지긴 했는데요.

아마레또 쇼핑몰

아무래도 사람들이 너무 궁금해하실 것 같아서 저도 직접 들어가봤습니다. TvN에서는 별 문제 없을거라고 생각했을텐데요. 어쨌든, 방송에서 너무 노골적인 PPL때문이라도 엄청 욕을 먹고 있기는 합니다.

아마레또 쇼핑몰

혜리가 자신이 투자를 해서, 논란이 됐다고 합니다. 알고보니 아임웹으로 만들었네요. 트래픽 폭발했을듯 하네요.

https://amaretto.imweb.me/

[

[AMARETTO] 아마레또

데일리룩은 아마레또! #유니크 #20대여성의류 #데일리룩

amaretto.imweb.me

](https://amaretto.imweb.me/)

사이트도 나름 깔끔하게 꾸며놨고, 20대 여성의류를 팔고 있는 쇼핑몰인데요. 혜리 동생을 몰랐는데, 엄청 닮았네요.

아마레또 쇼핑몰

https://www.instagram.com/amaretto_korea/

인스타그램 팔로워도 한순간에 급상승, 연예인이란 점을 활용해서 유명해지는 건 뭐 솔직히 당연하고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죠. 그래서 어쩌면 저렇게 노골적인 PPL이 오히려 더 허탈하게 느껴질 순 있을 것 같습니다. 제가 만약에 의류쇼핑몰을 한다고 하더라도 저렇게 방송에서 홍보할 수 있으면 조금 허탈감을 많이 느낄 순 있을 것 같아요.

허탈감은 허탈감이고, 그래도 의류쇼핑몰이니까 모델도, 옷도 예쁘고 질도 좋고 가격도 저렴해야 하지 않을까요.

옷이 전체적으로 엄청 비싸진 않은데, 그렇다고 저렴하지는 않네요. 혜리는 신중하지 못했다고 죄송하다고 했습니다. 이렇게 논란이 될 줄은 몰랐던 거죠.

솔직히 제가 생각할 때 이런거 논란거리가 되나 싶기도 한데, 혜리가 대신 얻어맞는 걸로밖에 안보입니다. 요즘 연예인의 가족들도 방송에 출연해서 버젓히 홍보하는 경우도 굉장히 많은데, 솔직히 혜리만 이렇게 앞장서서 욕먹는 것도 조금 어처구니가 없는듯 해요. 물론 문제는 문제입니다. 그럴거면 아예 연예인의 가족들도 함께 출연금지를 시켜야 형평성이 맞겠죠?

아마레또 쇼핑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