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아이즈원 민주 졸업사진 본문

걸그룹/아이즈원

아이즈원 민주 졸업사진

판타지걸 2021. 10. 1. 20:50

    반응형

    민주 졸업짤

    눈물은 또한 매우 많습니다. 아이즈 1위 울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하나. 약간의 과장된 표현을 덧붙이자면, 비록 여러분이 작은 감정에 자극을 받는다 하더라도, 눈물이 바로 나오는 것은 결코 아니다.

    아이즈원 민주 별명은 슬픈 개구리입니다. 데뷔 무대에서는 감정이 고조되자마자 감정을 억제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특히 비올레타 활동 종료 V LIVE에서 엔딩 멘트를 하다가 갑자기 울음을 터뜨렸어요. 그 후, 조유리는 민주가 거의 1분 30초 동안 울음을 멈출 수 없어서 말하지 못했던 엔딩 멘트를 갑자기 끝냈습니다.

    그리고 권권더 생일날 V앱에서 리더 은비와 일곱 번째 대화를 하던 중 갑자기 눈물이 터졌고, 그 후 리더 은비뿐만 아니라 채연, 히토미도 함께 눈물을 흘렸습니다. 리더 은비가 피에스타의 첫 정규 앨범에서 처음으로 울었을 때, 채원, 유리, 그리고 히토미는 그들을 모두 달래고 마침내 그들의 눈물을 끝냈습니다.

    열정과 기개가 넘칩니다. 첫 번째 단락에 언급된 고등학교 담임 선생님의 응원 글에 따르면, 그들은 밤새도록 촬영을 하거나 다음날 일정이 있어도 수업을 빼먹지 않고 최선을 다한다고 합니다. 그는 보통 자신의 기술에 대해 걱정하기 때문에, 발전하려는 강한 의지와 노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프로듀스48' 때 한마디 해도 몸이 부서질 때까지 연습할 거예요."아주매우"의 무대에 합류한 김초연은 2위 발표에서 정말 열심히 합니다. 아이즈원 민주는 계속해서 무엇이 문제인지 물어봅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난 무서워요. 아이즈원츄는 한밤중에 학교에서 촬영을 했습니다 - 두 번째 비밀친구에서 잠긴 락커키를 찾기 위한 용기 테스트 동안, 그는 "이거 싫어요!"라고 소리쳤고 누구보다 더 많이 울었습니다. 그는 또한 울면서 안유진에게 숙소까지 가는 길이 무서워서 엘리베이터 앞으로 마중나오라고 부탁했습니다.

    자초지종을 듣고 숙소에 오기 전에 무서운 이야기를 들었어요. 부연으로, 그는 V LIVE에서 유령을 본 것에 대한 일화를 말했지만, 유령이 다가와 그의 몸 안으로 들어오기를 거부했다고 합니다. 귀신은 여자였고 그녀의 얼굴은 매우 예뻤다고 합니다.

    여러분이 놀라거나 당황하거나 맛있는 음식을 먹을 때, 여러분은 눈을 매우 크게 떠요. 제목은 "The Eyes"입니다. 그것은 쇼와 같은 방송에서도 여러 번 목격되었습니다! 음악중심입니다.

    다이콘 화보에서, 조유리는 긴장을 잘 유지하고, 성실하고, 충분히 잘하지만, 거만하지 않고 끊임없이 노력한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일단 약속을 지키고, 우려사항을 잘 듣고, 해결책을 제시한다고 합니다. 

    임영웅 노래 매력 나이 키 몸무게 트로트

    오마이걸 유아 본명 나이 육상선수 사진 모음

    트와이스 쯔위 본명 키 혈액형 생일 MBTI

    레드벨벳 예리 화보 사진

    컬러그램톡 인스타 사쿠라&원영 사진 첨부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