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프로미스나인 인스타그램 사진 레전드 아이돌 스쿨 본문

연예계/아이돌

프로미스나인 인스타그램 사진 레전드 아이돌 스쿨

판타지걸 2021. 10. 1. 21:20

    프로미스나인 레전드사진

    아이돌 스쿨의 마지막 방송에서는 프로미스_로 결정되었지만, 2017년 11월 23일 프로미스의 방송이 끝난 직후 엠넷에서 그룹 이름이 프로미스_9(프로미스_9)로 언급되면서 팬들 사이에 혼란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다음날인 11월 24일, 보도 자료에서 팀 이름을 바꾸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아직도 fromis라고 부르는 사람들이 많고, 많은 외국인들은 fromis가 그룹 이름에 밑줄이 있기 때문에 fromis 밑줄 9로 읽습니다. 하지만, 두 번째 미니 앨범 이후로, 한국 이름은 fromis_9에서 fromis_9로 바뀌었습니다. 일부 팬들은 그들이 이제 fromis_9로 굳어져 있기 때문에 이것을 알지 못합니다.

    그룹명을 영어로 표기할 때, 영어의 단어나 문장의 첫 부분을 시작하는 문법이 있어서 그런지 'f' 부분이 대문자로 표기되는 경우가 있지만, 소문자 'f'가 원래 올바른 표기입니다.

    팀 이름으로 짧게 불리는 많은 이름들이 있지만, 별명으로 불려질 때, 그들은 "From" 또는 "Fromi"라고 불립니다. 게다가, 뒤에 붙어 있는 9개는 제거되고 원래 이름이었던 "Promis"라고 불리고, "Prim"이라는 단어는 팀 이름을 한 글자로 줄여서 사용합니다. 인터넷에서, 팀의 이름은 "Pna"와 "Pmina"로 줄여집니다.

    그룹 이름은 +idol + school = fromis (아이돌 스쿨 출신)의 약자로 팬들에게 최고의 걸그룹이 될 것을 약속하며, 아래에 첨부된 9는 그룹의 멤버가 9명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아이돌 스쿨의 주요 컨셉이 일반 대중을 받아들이고 가르치고 성장시키는 "성장 아이돌"이기 때문에, 그들은 모두 참여했고 일반 대중국가로 데뷔했습니다. 다시 말해서, 활동 중인 걸그룹/연수생/연예기획사의 멤버가 없다는 것입니다. SHINTEN에 출연한 박지원과 Dancing 9 Season 2에 출연한 이사롬은 비록 연습생이었지만 멤버들 중 단 한 번이라도 오디션 프로그램에 참가한 유일한 사람들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