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 & 구혜선 희귀병 아나필락시스! 본문

연예계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 & 구혜선 희귀병 아나필락시스!

판타지걸 2021. 7. 15. 17:47

구혜선 안재현

구혜선 안재현 나이차이 & 구혜선 희귀병 아나필락시스!

  • 구혜선과 안재현은 나이차이가 3살 차이입니다.
  • 구혜선은 신혼일기에 안재현과 같이 출연을 했었고, 실제로 싸우기도 했었습니다.

구혜선은 희귀병 아나필락시스을 앓았던 적도 있는데요. 소위 말해서 '과민성 쇼크'라고도 불립니다. 피부나 호흡계, 심혈관계, 신경계 등 각종 증상등이 발생합니다. 피부가 홍조를 띄거나, 소양증, 두드러기 ,종창, 청색증 등이 나타나고 호흡계는 호흡곤란, 재채기, 기침, 천명음, 협착음, 후두부종, 후두경련, 기관지 경련 등의 증상이 있기도 합니다.

뿐만 아니라, 혈관 확장, 심박수 증가, 혈압하강, 오심, 구토, 복통, 설사가 동반되고, 현기증과 두통, 경련, 공포심 두려움 등의 증상이 나타나기도 합니다. 구혯너이 이 아나필락시스 희귀병을 알았다고 해서 안타까움이 더해지고 있습니다.

구혜선 안재현구혜선 안재현구혜선 안재현

엄청나게 충격적인 구혜선 안재현의 이혼 소식, 아직 합의가 되지 않았다는 구혜선과 이미 합의가 되었다는 안재현

구혜선 안재현
구혜선 안재현
구혜선 안재현

지금은 삭제되었지만, 아침에 올라왔었던 구혜선 인스타그램

구혜선 안재현
구혜선 안재현

구혜선 안재현
< 구혜선 안재현 이혼 소식 전에 찍었던 사진들 모습 >
구혜선 안재현
< 지금은 완치되었지만, 희귀병으로 고생했던 구혜선 >

정말 안타깝고, 또 안타깝습니다. 이미 이혼을 예언한 사주가 있다고 해서 더 화제가 되고 있는데, 뭐 그건 저번 송송커플 이혼할 때도 마찬가지인 것 같네요. 어느정도 조작된 내용이라고 생각이 되고, 구혜선이 지금 하는 것이 이미지메이킹인지, 아니면 정말 가정을 지키고 싶어하는 것인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구혜선, 안재현 소속된 HB엔터 나오기로…프로필 삭제

구혜선 안재현

구혜선은 이날 자신의 SNS에 안재현과 주고받은 “나도 원하면 계약 해지해 주시겠다고 해서 내가 회사를 나가는 게 맞을 것 같다”는 내용이 담긴 문자메시지를 공개했다.

지금으로 봐서는 안재현 이미지가 엄청 안좋아진 것 같은데, 시간이 흐르고 정황이 하나씩 나타나니까 구혜선을 위로하고 안타깝게 생각하는 사람들이 엄청 많아졌네요. 회사도 잃고, 사랑도 잃은 구혜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