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다니엘 헤니 나이 키 전참시 영화 나 혼자 산다 광고 소속사 본문

셀러브리티/아시아 스타

다니엘 헤니 나이 키 전참시 영화 나 혼자 산다 광고 소속사

판타지걸 2022. 9. 18. 06:20

    반응형

    다니엘 헤니

    다니엘 헤니(Daniel Haney, 본명 다니엘 필립 하니)는 1979년 11월 28일 미시간주 카슨에서 태어나 42세, 188cm, O자형으로 2001년 패션쇼로 데뷔했다. 제 이름은 김삼순입니다. 다니엘 헤니는 아일랜드계 미국인 아버지 필립 헤니와 한국계 미국인 어머니 크리스틴 헤니 사이에서 태어난 혼혈 아들이다.

     

     

    다니엘 헤니 어린시절

    다니엘 헤니는 과거 생방송에서 어렸을 때 혼혈이라는 이유로 왕따를 많이 당했다고 밝힌 바 있다. "나는 작은 마을에서 자랐고 나는 유일한 아시아인이었고 모두가 백인이었습니다. 중국인은 없었습니다." 그는 심한 왕따로 인해 힘든 7-8년을 겪어야 했다.

     

     

    특히 중학교 2,3학년 때 왕따를 가장 많이 당했다고 한다. 당시 다니엘 헤니는 눈물을 흘렸다고 말했지만, 그들을 때린 학생들은 "너 참 한심하다. 그 이후로 왕따는 없었습니다. 특히 공부를 열심히 하고 열심히 할수록 농구와 패션으로 유명한 학교가 되었고, 고등학교 졸업식에서 남학생 베스트에 뽑히기도 했다.

     

     

    다니엘 헤니 가족관계

    외아들 다니엘 헤니는 어머니 크리스틴 헤니를 무한 애정의 아들이자 친구라고 부르며 어머니를 영웅이라고 했다. 어머니가 한국계 미국인인 다니엘 헤니는 1957년 태어난 지 18개월 만에 미국에 입양된 입양아로 알려졌다. 다니엘 헤니(Daniel Henney)는 2020년 4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나의 놀라운 어머니는 45년간의 놀라운 간호 생활을 마치고 이번 달에 은퇴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그는 “1960년대에 자란 한국인으로서는 병원장이라는 게 너무 좋았다”며 어머니에 대한 사랑을 드러냈다. 다니엘 헤니는 한국에 있는 어머니와 함께 자원봉사를 하고 한국인 직원들과 장기적인 관계를 유지하며 한국과의 인연을 이어왔다고 한다.

     

     

    다니엘 헤니 나 혼자 산다

    특히 2018년에는 MBC '나 혼자 산다' 출연료 전액, 2019년 강원도 산불로 5000만원, '리얼비타민'을 국내 장애아동병원에 기부하고, 2020년 3월 모델로 활동.. ' 등 국내 활동은 거의 없지만 현금 1억원, 현물 2억원을 전국 곳곳에 기부했다.

    한편 다니엘 헤니는 사랑의 열매 사회복지기금의 거액 기부 단체인 '아너 소사이어티'의 회원으로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다니엘 헤니는 2018년 뇌종양으로 레인보우 브릿지를 건넜던 강아지 망고, 루스코, 줄리엣을 키우고 있습니다.

     

     

    다니엘 헤니 반려견

    특히 망고가 한국 개집에서 구출된 골든 리트리버로 레인보우 브릿지를 건넜을 때는 16세로, 리트리버 평균 수명 12세를 훨씬 웃돌았다. '나 혼자 산다'에 다니엘 헤이니와 반려견 망고가 출연했을 때 훈훈하고 따뜻한 보살핌으로 좋은 이미지를 남겼다.

    그러다 2017년과 2020년에는 한국에서 구조된 골든 리트리버 로스코와 줄리엣을 입양하기로 결정해 반려견 주인들에게 좋은 인상을 남겼다고 한다. 다니엘 헤니는 2001년부터 전 세계 패션쇼에서 모델로 활동했습니다. 이후 영화 '미스터 션샤인'에서 2007년 '로빈'을 시작으로 영화 '마이 파더'로 연기상을 수상하며 본격적으로 배우로 발돋움했다.

     

     

    다니엘 헤니 드라마 영화

    이후 그는 Criminal Minds의 스핀오프 Beyond Borders와 Criminal Minds Season 13의 정규 출연진에 합류하여 미국에서의 활동에 중점을 둡니다. 다니엘 헤니는 지난 7일 개봉한 영화 '콜라보레이션 2: 인터내셔널'로 9년 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했다.

     

     

    다니엘 헤니 공조 현빈

    특히 2005년 드라마 '내 이름은 삼순이'로 현빈과 호흡을 맞춘 다니엘 하니는 17년 만에 재회하는 영화로 다시 한 번 화제가 됐다.다니엘 헤이니는 영화 '콜라보레이션'에서 남한 형사 강진태(류해진)와 북한 형사 린젤링(현빈)과 삼각 관계를 계획하고 있는 새로운 얼굴의 외국인 FBI 잭 역을 맡았다. 글로벌 범죄 조직을 잡기 위해 수사에 협력하십시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