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여자아이들 우기 국적 나이 몸매 인스타 프로필 본문

연예계/아이돌

여자아이들 우기 국적 나이 몸매 인스타 프로필

판타지걸 2022. 9. 2. 14:07

여자아이들 우기

한국 가수. 큐브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5인조 걸그룹 (여자)아이들의 멤버이다. 팀에서 서브보컬과 리드댄서를 담당하고 있으며, 각종 예능 프로그램에 자주 출연하며 예능 감독으로도 활약하고 있다.

팀의 리더가 워낙 눈에 띄긴 하지만, 여자아이들 우기 다재다능한 만능으로도 평가받고 있다. V앱 생방송 등 영상에서 팀의 리드보컬로 여러 차례 선언된 것으로 보아 공식적으로는 리드보컬로 인정받은 것으로 보인다. 특유의 음색 때문에 회사에서 데뷔 전부터 랩을 시켰다고 한다. 하지만 발음 문제로 보컬로 전향했다.

여자아이들 우기 랩

최근 신곡 '마이백'에서 멤버 전원이 랩을 했고, 여자아이들 우기 독특한 미드베이스로 멋진 랩을 선보였다. 포지션은 서브보컬. 성악에도 관심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노래에서 리드 싱어가 후렴구나 후렴구와 고르게 매칭되기 때문에 다른 아이돌에 비해 리드 싱어에 가까운 위치에 있다. 보통 프리코러스나 브릿지는 미니가, 후렴은 미연과 우기가 맡는다.

여자아이들 우기 가창력

그의 가창력은 중국 서바이벌 쇼 '폭발무대:무대폭격' 1차전에서 우승할 정도로 뛰어나다. (여자)아이들은 멤버들 중 가장 낮은 음높이를 가지고 있어서 파트 구분이 쉽다. 톤이 윤 전지현(4분)과 비슷하다. 귀여운 외모와 달리 목소리는 낮고 쉰 목소리였다. 소연은 우기 목소리가 너무 좋았다고 한다.

양 같은 얼굴에 늑대 같은 목소리에 목소리가 너무 커서 현장에서 매우 안정적이고 뛰어난 보컬을 사용했다. 입에서 멀리 떨어진 마이크를 사용하여 노래하면 모든 곳에서 볼 수 있고 훌륭하게 들립니다. 볼륨과 별개로 음색 자체는 훌륭합니다. 급격한 음의 상승과 하강에 따라 매혹적인 모습을 하고 있으며, 폭넓은 곡의 분위기를 형성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우기 한국어 발음

외국인 멤버지만 한국어 발음이 꽤 좋다. 사실 데뷔 초에는 멤버들에 대해 잘 모르고 동요만 알고 있던 사람들은 민니와 우기가 외국인 멤버라는 사실에 놀랐다.

서브보컬 중 가창력이 가장 좋은 멤버는 우기라 파트가 많다. 보컬 멤버로 덤디덤디에서 미연, 민니와 함께 프리코러스를 했다. HWAA와 TOMBOY의 활동은 목소리가 아주 적지만, 목소리가 적다는 걸 모르는 사람도 있다.보컬에 존재감이 강하다고 할 수 있다.

우기 댄스

파워풀한 댄스라인의 소유자로서 댄스를 리드하는 역할을 맡고 있다. 움직임이 크고 춤이 강력하며 춤선이 적당합니다. LATATA에는 센터가 많지 않지만 눈에 띕니다. 힙합 컨셉의 Uh-Oh 특유의 댄스 라인이 파워풀하고 복잡한 안무를 펼칠 때 이러한 특징이 살아나면서 잘 살아났다. 걸그룹 춤에 비해 보이그룹 춤은 춤선이 더 뚜렷하다.

여자아이들 우기 예능프로그램

2018년에는 중추절에서 처음으로 리듬체조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우기 리듬체조

리듬체조 라인업에서 유일한 외국인 선수다. 수구는 공이고 과거의 춤 경험으로 인해 상대적으로 안정적인 경기력과 다른 선수들에 비해 실수가 적습니다. 하지만 앞으로 튀는 공은 등을 맞대고 잡아야 하는데 뒤로 튕겨져 나가 공을 잡지 못했다.

원더걸스 선배 유빈, 혜림과 함께 라이크 디스 콜라보 무대를 선보였으며, 후 엠 아이로 높은 수준의 랩을 선보였다. 또한 그는 한국어 실력을 뽐냈지만, 조용필의 친구들처럼 유지에게 다소 어려운 질문이 있어 어려웠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국의 혜림을 놀라게 한다.

우기 설날 경마대회

2020년 설날 경마대회에 참가했습니다. 상대 모모랜드의 혜빈이 말투로 중간에 말썽을 일으켜 상대보다 빨리 나왔지만, 유지가 득점으로 인해 중간에 실수를 많이 하고 혜빈이 2라운드에 진출하는 바람에 어쩔 수 없이 2라운드에 진출했다.

첫 라운드에 진출하게 되어 실망스럽습니다. 수줍음이 많고 태평한 그는 그룹 내에서 유일하게 수줍음을 많이 타는 사람이다. 한국어에 능통할 뿐만 아니라 팬들에게도 인기가 많고, 친화력도 빠르고 친구도 빨리 사귄다고 한다. 이 개인의 힘으로 우주스타 기믹을 밀고 있다.

이런 재능은 예능에서 볼 수 있는 5살 누나 오마이걸 효정을 한국의 센스 있는 면모로 선보이며 뮤직MC뱅크 아린, 두와 함께 팬들의 뜨거운 화제를 모았다. 카리스마와 달리 마음이 굉장히 부드러운 편이다. 제가 칭찬하는 댓글을 보면 "낙심하지 마세요. 낙심하면 끝이에요."라는 말이 가장 많이 나와서, 팬들이 유지에게 그런 말을 자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