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리 유우즈리하

    이노리 유우즈리하

이노리유우즈리하

이노리 유즈리하(楪の,, 유즈리하 이노리)는 위트 크라운의 여자 주인공으로, 저항 게릴라 단체인 '장난감'의 일원이었다. 그녀는 인터넷 예술가 에고이스트의 목소리였다.

이노리는 옴브레스가 핫핑크로 되어 양갈래로 묶인 연분홍색의 미녀로, 튜브 2개를 이용해 머리를 묶었고, 얼굴 왼쪽에 작은 빨간 클립이 있었다. 이노리는 눈이 빨갛게 충혈되어 키가 166cm 정도 되고, 입술은 작게 윤이 나 있었다.그녀는 매우 호리호리한 몸매와 가냘픈 다리를 가지고 있어 매우 연약해 보였다.

평소 격투복은 가운데가 대부분 잘려진 붉은색 레터드, 옆구리에 꽃무늬가 있는 붉은 오렌지색 스포일러, 높은 붉은색 장갑이다. 또 하단에 흰 안감이 있고 하단에 빨간 리본이 달린 검은색 짧은 드레스를 입고 있는데, 그녀는 싸우지 않을 때 입는다. 그녀는 학교에 다닐 때 표준 교복을 입는다.그녀는 또한 빨간 꽃무늬 레오타드 의상 대신 흰 옷을 입는다.

이노리는 처음에는 감정이 없는 것으로 보이며, 다만 가이의 명령에 따르기만 한다. 이노리는 GHQ가 '마력의 마음을 담기 위해' 만든 것으로, 그녀를 깨워 이름을 지어준 사람이 바로 가이였다.

그래서 그녀는 그에게 절대적인 존경과 헌신을 보여준다. 그녀는 아주 조용해서 필요 이상으로 말하는 일이 거의 없다. 하지만, 그녀는 자신만의 의견을 가지고 있다.

슈는 아무도 가이 대신 자신을 선택할 수 없을 것이라는 생각에 자신을 괴롭힐 때, 그녀는 사람들이 스스로를 불쌍하게 여기는 것을 싫어한다고 말하면서 그에게 그것을 멈추라고 말한다.

그런 다음 그녀는 두 사람이 서로의 차이를 해결해주기를 바라면서 슈가 가이에게 연약한 면을 보게 한다.

이노리는 또한 다소 냉혈한 사람으로, 사전에 경고를 주기도 하지만 큰 망설임 없이 적을 죽일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이노리는 슈를 만나 생활한 후 점차 감정이 격해져 훨씬 더 많이 웃고 슈와 너무 가까워지면 당혹감까지 드러낸다. 처음에 그녀는 가이가 그녀에게 말했기 때문에 슈에게 자신이 그의 것이라고 말하지만, 초과 근무는 그녀의 선언이 진짜가 된다. 하지만 슈가 GHQ에 붙잡혔을 때 매우 춥게 느껴졌고 이유를 알 수 없었던 것처럼 그녀는 그에게 진실을 말하기 전부터 그를 배려한 것으로 보인다.

그녀는 나중에 츠구미에게 그때가 외롭다고 말한 적이 있었다. 일반적으로 이노리는 가이로부터 슈를 사랑한다는 말을 직접 들어야 할 정도로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는 경우가 많다.

초과 근무로 그녀는 슈뿐만 아니라 주변의 모든 사람들에게도 훨씬 친근하고 개방적인 사람이 된다.

이노리는 노래 부르는 것을 좋아하는 것으로 보이는데, 그녀는 매우 인기 있는 인터넷 밴드 에고이스트의 리드 싱어일 뿐만 아니라 혼자 있을 때마다 자주 혼자 노래를 부르기도 하고, 슈는 한 번 이상 그녀의 노래에 끼어들기도 한다.

그녀는 또한 덴 노즈 문화 축제의 주요 행사가 될 사우나의 에고이스트 콘서트에 대한 계획도 기꺼이 따르며, 그것이 아주 재미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어느 순간 슈를 위로하기 위해 자신의 노래 중 하나를 인용하기도 하는데, 슈에 대한 영원한 충성을 표명한 것이다.

이노리는 자신이 아끼는 사람들에게 극도의 충성심을 보여주었고, 이 충성심은 틀림없이 그녀의 가장 결정적인 특성이다.

슈가 그녀에게 장례식장을 떠나 어디론가 함께 가자고 하자, 그녀는 가이에게 이름과 목적을 주었기 때문에 그를 떠나지 않겠다고 말하면서 거절한다.

나중에 이 충성심은 슈에게 옮겨간다. 모든 학생들이 슈를 학대했다고 슈를 배신할 때에도 그녀는 그를 보호하기 위해 엔들레이브스 무리를 통해 눈물을 흘린다. 그리고 전 세계가 슈에게 등을 돌린다 해도 그녀는 항상 그의 편에 서게 될 것이라고 그를 위로한다.

하레의 죽음 이후 이노리는 문신을 드러낼 것을 기대하며 옷을 벗기려 했던 한 무리의 학생들을 죽이거나 다치게 하고 아리사를 찌르기 전에 미친 듯이 웃었고, 나중에는 웃다가 폭력배 무리들을 다치게 했다는 사실에 주목하는 어두운 면을 보이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녀를 이러한 행동으로 이끈 의식은 그녀를 부활시키는 데 실패한 의식 이후 이노리의 몸에서 살아남기 시작한 마나로 밝혀졌다.

이노리는 자신이 마력의 그릇이라는 것을 알게 된 후, 그녀의 감정과 마음이 진짜였는지 궁금해지기 시작한다.

그녀도 마나의 행동의 여파로 의식을 되찾은 뒤 자신이 괴물이라는 사실에 신경이 쓰이기 시작한다. 그러나 궁극적으로는 자신이 괴물이거나 자신의 감정이 가짜였더라도 언제나 그녀 자신이 될 것이라고 다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