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리 메뉴

판타지스타


이향 아나운서 프로필 야구여신 본문

셀러브리티/아나운서

이향 아나운서 프로필 야구여신

판타지걸 2021. 10. 4. 21:26

이향 아나운서

한국의 스포츠 아나운서입니다. 최희에 이어 야구계의 여신으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2014년부터 2015년 초까지, 이향은 곰의 리포터로 일했습니다. TV의 서든어택 방송과 2015년 4월부터, 이향은 LG U+의 아나운서로 일했습니다.

이향은 2015년 6월에 SPOTV에 합류했고 8월 26일에 있었던 경기에서 리포팅을 맡았고, 문채원과 닮은 외모로 야구팬들의 지지를 빠르게 받았습니다. 야구팬들이 데뷔 당시 그녀의 아름다움 때문에 "포스트 최희"라고 말하는 것도 들었어요.

이향은 2016년 초에 KBS N 스포츠로 옮겼습니다. 이향은 I Love Baseball의 진행과 현장 리포팅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오효주 아나운서는 평일에 경기를 할 것이고, 주말 경기만 열릴 것입니다. 그것 말고는 현장 보고서를 작성해야 할 것 같아요. 최희는 시즌 9부터 격주로 달리고 있습니다.

그것은 모든 클럽 팬/선수들, 특히 넥센 팬들에게 인기가 있습니다. 2015년 스포티브 현장 리포트에서, 목동 야구장에서 넥센과 한화의 경기가 있었고, 선발 투수는 양훈이었습니다. 그것은 종종 한화 타자들을 완전히 묶는 투구로 선발 시합을 이기는 것으로 언급됩니다. 우연이었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또한 양훈이 이향의 현장 보고 이후 더 나은 투구를 보여주었기 때문입니다. 물론, 그것은 2016년 이후로 망가졌습니다.

프로 야구의 비시즌 동안, 이향은 종종 V-리그 현장 기자로 일합니다. 2017년 12월, 오랜만에 고척스카이돔에 모습을 드러냈고, 홍명보 자선재단이 개최한 자선축구대회에 현장기자로 참여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향은 2018년 청주 넥센을 상대로 한화 이글스의 시구를 했다고 합니다. 한화 팬이 되고 계신가요? 참고로, 제 목표는 화재 공격을 받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와 같이, 이향은 공격하는데 실패했고 그의 팀은 졌습니다. 눈을 사로잡는

2019년 아이러브야구는 시즌 11을 맞아 평일에 열렸으나 2019년 5월 31일 이후 자퇴하고 출산과 육아로 휴학한 뒤 2021년 2월 PBA 투어 방송과 WKBL 현장 인터뷰를 통해 복귀했습니다.

이향 아나운서 하면 떠오르는 아름다움이 있겠지만, 그 아름다움은 헤어스타일에 따라 상당히 많이 달라졌습니다. 요컨대, 그 전에는 도시 여성의 느낌이 강했지만, 머리가 길어지면서 이향은 여동생처럼 친근한 야구 여신이 되었습니다.

 

원래 서든어택챔피언스리그 때는 단발머리였지만 스포티에 오면서 머리가 조금씩 길어지고 KBS N 스포츠로 이적한 후에도 긴 머리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아름다움이 더욱 돋보였어요.

SPOTV 사이트에서 보고할 때 나는 냄새입니다. 현장에서 보고할 때, 대부분의 사람들은 머리를 묶고 보고합니다. 머리를 풀어헤친 모습은 대개 선수 인터뷰 때처럼 보입니다. 2017년 이후로 머리카락이 훨씬 더 길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2016년부터 계속 밀고 있는 머리 스타일입니다. 머리가 길어질수록 머리를 전혀 묶지 않아요. 지금은 검은색으로 염색하고 생머리를 했어요.

2015년 4월, 이향은 하이킹과 캠핑 용품 전문 브랜드인 코베아의 광고에 출연했습니다. 2015년 코베아 TVCM - 연인 역
여자 친구에 이어, 이향은 2016년 11월부터 컴투스 프로야구의 메인 모델로 발탁되었습니다. 그리고 2017년 11월, 이향은 라붐에 이어 메인 모델로 선정되었습니다. 사용자들의 반응도 좋습니다.

 

이향은 1박 2일 동안 등장했습니다. 그곳에서 이향은 TV를 보다가 웃음을 터뜨렸다며 데프콘에게 애정을 표현하는 듯했지만 결국 윤시윤을 선택해 데프콘에게 굴욕감을 줬습니다.

이향은 그녀의 롤모델이 문채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이향은 귀여운 버전의 문채원이 되고 싶다고 말합니다. 외모는 남규리와 아이유를 반반씩 닮았습니다. 유튜브나 인스타그램에서는 문채원과 제니가 반반 섞인 것처럼 보입니다.
인스타그램 활동이 활발합니다.

2016년 5월에 오픈한 팬카페가 있습니다. 2018년 7월 현재 회원은 100명이 채 되지 않지만, KBO 리그 중계 일정은 물론 아나운서 이향의 SNS 소식과 현장 보도를 빠르게 업로드하는 경영진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현재, 아나운서 이향도 등록되어 있습니다. (2016년 10월, 이향은 KBSN 해설자 다니엘 김과 함께 한 페이스북 생방송에서 팬카페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그녀는 2017-2018 여자 농구에도 참가했습니다. 선수들을 배려한 인터뷰로 호평을 받았습니다. 인터뷰하러 항상 나오는 선수가 있어서 인터뷰 중에 선수가 아닌 아나운서를 단독 촬영했어요. 무슨 말씀 하시는 거예요?

이향은 또한 프로 축구 성남 FC의 오랜 팬이기도 합니다. 성남에서 자란 이후, 이향은 성남 일화천마 시절부터 축구장을 자주 방문했습니다. 때때로, 여러분은 그들이 외출했을 때 축구장에서 그들을 직접 보고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이향은 부천 FC 1과의 경기에서 선발로 나서 성남의 오랜 팬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습니다.